젠슨 황이 PC방 찾아 페이커 만난거 ㄹㅇ 대단함? ㄷㄷ
2026-06-06 12:02
11,85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젠슨 황이 PC방 찾아 페이커 만난거 ㄹㅇ 대단함? ㄷㄷ
오늘 젠슨 황이 한국 와서 홍대 PC방 갔다가 페이커 만났다고 뉴스 뜬거 다들 봤냐? 한국이 이스포츠 발상지라고 치켜세우면서 페이커한테 극찬 날렸던데, 엔비디아 수장이 직접 와서 저러는 거 보면 이스포츠 위상 진짜 많이 올라오긴 한 듯. 근데 솔직히 페이커라서 저 정도 대접 받는거지 다른 선수였으면 어림도 없지 않았을까? 롤 말고 다른 종목은 아직도 찬밥 신세 아니냐?
-
[자유게시판] 오늘 벤투호 축구 라인업 떴냐? ㅋㅋㅋ4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멀티히트 실화냐 ㄷㄷ 이대로면 신인왕 각임?7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와 맨시티 미쳤냐? 앤더슨 영입 ㄷㄷㄷ 진짜 돈을 찢네8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진짜 성사임? ㄷㄷ 이거 누가 이기려나 ㅋㅋㅋ10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올리베이라 게이치 재대결 썰 푸네 ㄷㄷ 미쳤냐?10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팬 최다 득표? 이거 ㄹㅇ 빅데이터 분석 함 해봐야 함 ㅋㅋㅋ14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번 발롱도르 푸테야스 또 받는 거 좀 웃기지 않음? ㅋㅋㅋ14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ㄹㅇ 개실망... 이거 맞냐? ㄷㄷ15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2800억 받으면 나도 농구선수 한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리브스가 잘하긴 하지만 딱 레이커스 버프 제대로 받은 케이스 아니냐? 다른 팀 갔으면 저 돈 절대 못 받았을 걸? 암튼 부럽네 부러워 ㅠㅠㅠ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2800억 미쳤네 ㅋㅋㅋ 비드래프트 신화 제대로 쓰는구나. 레이커스가 돈 쓰는 건 알아줘야 함 ㄷㄷ 릅이랑 AD 노쇠화 생각하면 이번 시즌 진짜 마지막 불꽃 태울 듯.3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예전에 맨시티가 무명선수들 막 데려올 때 '쟤네 왜 저런 애들 데려가지?' 했는데 다 성공했잖아. 안데르손도 펩이 뭔가 보고 데려가는 거겠지. 괜히 데려가는 게 아님 ㅋㅋㅋ4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아침에 기사 보고 눈 비비면서 다시 봤다니까 ㅋㅋㅋ 앤더슨 진짜 맨시티 가면 이건 뭐 리그 파괴자 수준 아니냐? 다른 팀들 이젠 진짜 유로파라도 노려야 할 판 ㅋㅋㅋㅋㅋ5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인기 진짜 ㄷㄷ하긴 함. 근데 솔직히 예전만큼의 포스는 아닌데도 저렇게 몰표 받는 거 보면 팬심 무시 못하는 거 같음. 그래도 요즘 폼 보면 아쉬운 건 팩트임.6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난 센가 작년에 부상 위험 있다고 그렇게 말했었는데... 구종이 너무 특이해서 어깨 무리 갈 거라고. 결국 이런 식으로 터지네 ㅋㅋ 메츠가 관리를 못 한 것도 있지만 본인 책임도 없다고는 못 함.7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흠 저는 좀 다르게 보는데. 물론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그래도 선수들이 부상 없이 꾸준히 뛰어주는 것만으로도 대단하다고 생각함. 그리고 솔직히 감독 전술 문제가 더 큰 거 아님? 선수들 개인 기량은 충분하다고 봄.9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역대 최다 득표는 진짜 지리긴 함 ㅋㅋㅋ 괜히 국대 포수가 아니지. 오늘 우리 팀 경기 졌다... 하 진짜 열받아 죽겠네 ㅠㅠ11시간 41분전
댓글목록2
융단포치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