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땜에 혈압 올라서 야구 못 볼 듯 ㄷㄷ
2026-06-06 13:56
11,03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티빙 땜에 혈압 올라서 야구 못 볼 듯 ㄷㄷ
형들 오늘 야구 기사들 보는데 진짜 혈압이 확 오르네. 특히 티빙 이 녀석들 때문에 말이 너무 많잖아. KBO 독점 중계한다고 했을 때부터 불안하긴 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정보 유출에 접속 오류에 아주 난리도 아니더라고. 야구 보려고 티빙 결제한 형들도 많을 텐데, 제대로 보지도 못하고 스트레스만 받고 있을 거 생각하니까 내가 다 짜증 난다 진짜. 원래 보던 대로 편하게 보게 해줘야지 이게 무슨 날벼락인지 모르겠어.
진짜 티빙 쪽은 일 처리 왜 이렇게 하는 건지 이해가 안 가네. 야구 팬들이 얼마나 열정적인지 모르는 건가? 돈 주고 보는 건데 최소한의 서비스는 제공해야 하는 거 아니냐고. 이번 주에 경기들 보면서도 계속 끊기고 화질 구린 거 보고 있으면 진짜 한숨만 나오더라. KBO 사무국도 제대로 된 중계 환경 만들겠다고 약속했으면 좀 제대로 관리해야 하는 거 아님? 이러다 야구팬들 다 떨어져 나가겠어. 벌써부터 티빙 때문에 야구 보는 거 포기한다는 사람들도 보이던데, 이 정도면 심각한 수준이라고 봄.
아니 솔직히 말해서 공짜로 보는 것도 아니고 돈까지 내면서 스트레스 받으면 누가 야구 보겠냐고. 당장 나부터도 이럴 거면 차라리 다른 스포츠를 볼까 싶은 생각까지 들더라. KBO랑 티빙 둘 다 이번 사태에 대해서 제대로 된 해결책을 내놓고 팬들에게 사과해야 한다고 생각함. 2026 KBO Fall League 운영사업자 재입찰 공고도 뜨고 그러는데, 이런 기본적인 문제부터 해결해야지 뭔 다음 시을 논하고 있나 싶다.
그리고 오늘 SSG가 토마스 해치 영입하고 화이트랑 긴지로 방출했다는 소식도 봤는데, 이게 진짜 두산하고 인연 못 맺었던 그 투수가 SSG 유니폼 입고 오는 거라며? 야구는 이런 게 또 묘미인데, 티빙 때문에 이런 소식 들어도 마냥 좋지만은 않네. 제발 야구 좀 제대로 볼 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다. 형들도 티빙 때문에 스트레스 많이 받지? 다들 야구 보면서 즐거워야 할 텐데 에휴.
진짜 티빙 쪽은 일 처리 왜 이렇게 하는 건지 이해가 안 가네. 야구 팬들이 얼마나 열정적인지 모르는 건가? 돈 주고 보는 건데 최소한의 서비스는 제공해야 하는 거 아니냐고. 이번 주에 경기들 보면서도 계속 끊기고 화질 구린 거 보고 있으면 진짜 한숨만 나오더라. KBO 사무국도 제대로 된 중계 환경 만들겠다고 약속했으면 좀 제대로 관리해야 하는 거 아님? 이러다 야구팬들 다 떨어져 나가겠어. 벌써부터 티빙 때문에 야구 보는 거 포기한다는 사람들도 보이던데, 이 정도면 심각한 수준이라고 봄.
아니 솔직히 말해서 공짜로 보는 것도 아니고 돈까지 내면서 스트레스 받으면 누가 야구 보겠냐고. 당장 나부터도 이럴 거면 차라리 다른 스포츠를 볼까 싶은 생각까지 들더라. KBO랑 티빙 둘 다 이번 사태에 대해서 제대로 된 해결책을 내놓고 팬들에게 사과해야 한다고 생각함. 2026 KBO Fall League 운영사업자 재입찰 공고도 뜨고 그러는데, 이런 기본적인 문제부터 해결해야지 뭔 다음 시을 논하고 있나 싶다.
그리고 오늘 SSG가 토마스 해치 영입하고 화이트랑 긴지로 방출했다는 소식도 봤는데, 이게 진짜 두산하고 인연 못 맺었던 그 투수가 SSG 유니폼 입고 오는 거라며? 야구는 이런 게 또 묘미인데, 티빙 때문에 이런 소식 들어도 마냥 좋지만은 않네. 제발 야구 좀 제대로 볼 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다. 형들도 티빙 때문에 스트레스 많이 받지? 다들 야구 보면서 즐거워야 할 텐데 에휴.
-
[축구 이야기] 아니 브루노까지 잔류하면 맨유 경기 더 보라는 거잖아?! 통장 파산 나 죽어5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 올스타 최다 득표 실화임? ㄷㄷ6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논란 ㄷㄷ 진짜 선수 탓한 거임?10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22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2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2026-06-25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2026-06-25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2026-06-25
-
[축구 이야기] 아니 이강인 선수 AT 마드리드 가면 또 라리가 중계권 어디서 볼지 찾아야 하고, 그럼 또 새로운 구독에 돈 나가고... 유니폼도 정품으로 사야 한다고요? 중계권료도 버거운데 유니폼까지... 통장 텅장될 일만 남았네 ㅠㅠ2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진짜 이러려고 쿠팡플레이 한 달 구독료 또 냈나 자괴감 드네요. 스포티비에 티빙에 월 구독료만 벌써 치킨 5마리 값인데, 경기까지 이러니 너무 아깝습니다. 이번 달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 텅장됐는데, 경기력이라도 좋았으면 이런 한탄 안 할텐데 말이죠. 에휴...2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희망? 희망은 개뿔. 구독료만 희망 없게 자꾸 올리고 있어 진짜. 매번 월드컵이니 뭐니 돈 뜯어가면서 제대로 하는 게 없어.3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발 제외… 후반전에 나오면 또 경기 보려고 쿠팡플레이 켤텐데, 벌써부터 다음달 구독료 걱정이네요. 제발 이번 달은 추가 결제 없이 무사히 지나가길 ㅠㅠ3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희망? 그런 거 볼 돈 있으면 구독료나 좀 내줘라... 맨날 국대 경기 보겠다고 한 달에 만원씩 빠져나가는 거 보면 속이 쓰리다.3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KBO 온다는 기사 내가 본 거랑 다른데? 아직 확정 아니고 고민중이라는 기사도 있든데. 너무 앞서가는아니냐 얘들아 ㅋㅋㅋ 물론 오면 대박이긴 하지. 즉전감은 맞는데 신인한테 너무 기대하지 마라.3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라리가 웹툰이든 전술 웹툰이든 제발 다 무료로 풀어줘라.. 이거 하나 더 나오면 또 구독할까봐 벌써부터 통장이 텅 비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네. 치킨 한 마리 또 날아가는 건가..4시간 51분전
-
[축구 이야기] 희망? 희망은 무슨 희망입니까 형님. 구독료 내는 거 아까워 죽겠는데 또 월드컵이라고 지출 생길까봐 벌써부터 걱정입니다. 이번엔 또 치킨 얼마 할까요?4시간 7분전
댓글목록2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