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정후 경기 진짜 기대됨 ㄷㄷ 이대로 타격왕 가나?
2026-06-06 15:03
10,81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이정후 경기 진짜 기대됨 ㄷㄷ 이대로 타격왕 가나?
형들 오늘 다들 뭘 제일 기대하고 있냐? 난 솔직히 이정후 경기밖에 안 보인다 지금. 어제 보니까 4안타 미쳤던데, 타율 0.322로 MLB 전체 4위까지 찍었더라? 진짜 미쳤음. 솔직히 이 정도면 타격왕도 꿈은 아니지 않나 싶어서 오늘 경기 진짜 벌써부터 설레 죽겠다 ㅋㅋㅋ
솔직히 어제 4안타 경기 보고 나니까 이정후 스윙이 물이 올라도 단단히 올랐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음. 좌투수 상대 약점 얘기 많는데, 어제 보니까 좌투수 상대로도 곧잘 치더라. 특히 그 타격 매커니즘이 진짜 예술임. 투구에 따라 유연하게 대처하면서도 자기 스윙 궤적은 안 무너지는 게, 역시 괜히 KBO에서 날아다닌 게 아니구나 싶었음. 샌프란시스코 타선이 좀 아쉽긴 한데, 이정후가 중심 잡아주면 팀 분위기도 확 살고, 개인 기록도 더 쭉쭉 올라가지 않을까 싶다.
최근 샌디에이고가 5연패 중이라는데, 우리 송성문 선수는 2경기 연속 결장이라 좀 아쉽긴 함. 그래도 이정후가 워낙 잘해주고 있으니 희망이 보인다. 이정후가 이렇게까지 치고 올라올 줄은 솔직히 시즌 초반엔 몰랐음. 적응 기간 필요할 거라 생각했는데, 벌써부터 이런 퍼포먼스라니 진짜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 나옴. 혹시 몰라, 진짜 류현진, 김광현 이후로 또 다른 코리안 레전드가 탄생하는 건 아닌가 싶기도 함.
솔직히 다저스 로버츠 감독이 역대 위대한 MLB 감독 10위 안에 들었다는 뉴스도 봤는데, 이런 대단한 감독들이랑 한 무대에서 뛰는 우 선수들 보면 진짜 국뽕이 차오르지 않을 수가 없다. 특히 MLB 노사협상에서 지역 방송 중계권 폐지 논의된다는데, 이러면 해외 중계도 더 많아지고 우리 선수들 경기 보기 더 편해지는 거 아님? ㄹㅇ 개꿀일 듯. 여러모로 한국 선수들이 미국에서 더 많이 조명받고 활약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는 것 같아서 기분 좋음.
지금 이정후 타율 보면 진짜 살짝 설레발 쳐도 될 것 같은 게, 과거 추신수 선수도 한창 잘할 때 타격왕 얘기 나왔었잖아. 물론 그때랑 상황은 다르지만, 이정후는 타격 어프로치 자체가 너무 좋아서 기복이 크게 없을 것 같음. 볼넷도 잘 고르고, 삼진도 적고. 타석에서 보여주는 침착함이 진짜 베테랑 같음. 괜히 찬스에서 더 강한 타자가 아니라는 걸 매 경기 증명하는 중이다.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고, MLB는 워낙 변수가 많아서 방심은 금물이지만, 지금 흐름이라면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고 봄. 중요한 건 꾸준함인데, 이정후는 그 꾸준함까지 갖춘 선수라 더 기대된다. 오 경기에서도 또 안타 치고 출루하면 타율 더 오를 텐데, 벌써부터 가슴이 웅장해진다 ㅋㅋㅋ
형들은 이정후가 진짜 한국 최초 MLB 타격왕 될 수 있다고 보냐? 솔직히 난 지금 분위기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본다. 오늘 경기 다 같이 본방사수 함 가자!
솔직히 어제 4안타 경기 보고 나니까 이정후 스윙이 물이 올라도 단단히 올랐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음. 좌투수 상대 약점 얘기 많는데, 어제 보니까 좌투수 상대로도 곧잘 치더라. 특히 그 타격 매커니즘이 진짜 예술임. 투구에 따라 유연하게 대처하면서도 자기 스윙 궤적은 안 무너지는 게, 역시 괜히 KBO에서 날아다닌 게 아니구나 싶었음. 샌프란시스코 타선이 좀 아쉽긴 한데, 이정후가 중심 잡아주면 팀 분위기도 확 살고, 개인 기록도 더 쭉쭉 올라가지 않을까 싶다.
최근 샌디에이고가 5연패 중이라는데, 우리 송성문 선수는 2경기 연속 결장이라 좀 아쉽긴 함. 그래도 이정후가 워낙 잘해주고 있으니 희망이 보인다. 이정후가 이렇게까지 치고 올라올 줄은 솔직히 시즌 초반엔 몰랐음. 적응 기간 필요할 거라 생각했는데, 벌써부터 이런 퍼포먼스라니 진짜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 나옴. 혹시 몰라, 진짜 류현진, 김광현 이후로 또 다른 코리안 레전드가 탄생하는 건 아닌가 싶기도 함.
솔직히 다저스 로버츠 감독이 역대 위대한 MLB 감독 10위 안에 들었다는 뉴스도 봤는데, 이런 대단한 감독들이랑 한 무대에서 뛰는 우 선수들 보면 진짜 국뽕이 차오르지 않을 수가 없다. 특히 MLB 노사협상에서 지역 방송 중계권 폐지 논의된다는데, 이러면 해외 중계도 더 많아지고 우리 선수들 경기 보기 더 편해지는 거 아님? ㄹㅇ 개꿀일 듯. 여러모로 한국 선수들이 미국에서 더 많이 조명받고 활약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는 것 같아서 기분 좋음.
지금 이정후 타율 보면 진짜 살짝 설레발 쳐도 될 것 같은 게, 과거 추신수 선수도 한창 잘할 때 타격왕 얘기 나왔었잖아. 물론 그때랑 상황은 다르지만, 이정후는 타격 어프로치 자체가 너무 좋아서 기복이 크게 없을 것 같음. 볼넷도 잘 고르고, 삼진도 적고. 타석에서 보여주는 침착함이 진짜 베테랑 같음. 괜히 찬스에서 더 강한 타자가 아니라는 걸 매 경기 증명하는 중이다.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고, MLB는 워낙 변수가 많아서 방심은 금물이지만, 지금 흐름이라면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고 봄. 중요한 건 꾸준함인데, 이정후는 그 꾸준함까지 갖춘 선수라 더 기대된다. 오 경기에서도 또 안타 치고 출루하면 타율 더 오를 텐데, 벌써부터 가슴이 웅장해진다 ㅋㅋㅋ
형들은 이정후가 진짜 한국 최초 MLB 타격왕 될 수 있다고 보냐? 솔직히 난 지금 분위기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본다. 오늘 경기 다 같이 본방사수 함 가자!
-
[축구 이야기] 아니 브루노까지 잔류하면 맨유 경기 더 보라는 거잖아?! 통장 파산 나 죽어6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 올스타 최다 득표 실화임? ㄷㄷ7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논란 ㄷㄷ 진짜 선수 탓한 거임?11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23시간 5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2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2026-06-25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2026-06-25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2026-06-25
-
[자유게시판] 님들 엘리엇 앤더슨 원래부터 빅클럽 가고 싶어했잖아요. 이번 기회에 제대로 포텐 터트리면 좋겠네요. 근데 펩 나가면 오히려 더 자유롭게 뛸 수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ㅋㅋ1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응원하긴 하는데 파리 생제르맹 경기도 다 챙겨보려면 또 새로운 중계권 결제해야 하는 건가요? ㅠㅠ 이놈의 중계권 때문에 통장이 텅장되는 파산핑은 웁니다... 벌써부터 구독료 걱정에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5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미쳐버리겠네. 저번 달에 연간 구독권 지른 거 후회 안 하게 해준다더니, 이딴 살벌한 강등권 싸움 구경하려면 심장마비 보험까지 들어야 하는 거 아니냐? 진심 한 경기 한 경기 볼 때마다 심장 부여잡고 보는데, 이 비용 감당 못 하겠네. 순위 예측도 못 하게 판이 이렇게 뒤집히면 우리 같은 서민들한테는 너무 가혹한 거 아니냐고. 이럴 거면 구독료라도 좀 깎아주든가. 진짜 매주 스트레스 받다가 늙어 죽을 지경이다.1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시작이네 시작이야... 새로운 선수 데뷔전이라니, 이러면 안 볼 수가 없잖아요. 결국 또 쿠팡플레이 결제 버튼 누르고 있는 나를 발견하겠지... 내 통장 왜 이렇게 빨리 텅장 되는 거야 진짜.1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강인 선수 AT 마드리드 가면 또 라리가 중계권 어디서 볼지 찾아야 하고, 그럼 또 새로운 구독에 돈 나가고... 유니폼도 정품으로 사야 한다고요? 중계권료도 버거운데 유니폼까지... 통장 텅장될 일만 남았네 ㅠㅠ4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진짜 이러려고 쿠팡플레이 한 달 구독료 또 냈나 자괴감 드네요. 스포티비에 티빙에 월 구독료만 벌써 치킨 5마리 값인데, 경기까지 이러니 너무 아깝습니다. 이번 달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 텅장됐는데, 경기력이라도 좋았으면 이런 한탄 안 할텐데 말이죠. 에휴...4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희망? 희망은 개뿔. 구독료만 희망 없게 자꾸 올리고 있어 진짜. 매번 월드컵이니 뭐니 돈 뜯어가면서 제대로 하는 게 없어.4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발 제외… 후반전에 나오면 또 경기 보려고 쿠팡플레이 켤텐데, 벌써부터 다음달 구독료 걱정이네요. 제발 이번 달은 추가 결제 없이 무사히 지나가길 ㅠㅠ4시간 16분전
댓글목록5
망둥어샷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