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테일러 스위프트 효과 ㄷㄷ.. 진짜 미쳤네ㅋㅋㅋ
2026-06-08 05:40
12,40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NBA 테일러 스위프트 효과 ㄷㄷ.. 진짜 미쳤네ㅋㅋㅋ
형들 오늘 구글 뉴스 보다가 테일러 스위프트 효과라는 거 봤음? NBA 경기에서 테일러 스위프트가 앉았던 의자값이 19배나 뛰었다는데 이거 ㄹㅇ임? 진짜 듣고도 믿기지가 않아서 게시판에 글 남겨봄. 셀럽 파급력이 이 정도로 엄청날 줄은 상상도 못했다 ㄷㄷ. 아니 의자에 무슨 금칠이라도 되어 있는 건지 궁금하네.
솔직히 연예인들 스포츠 경기 관람 와서 카메라 잡히는 거나 자기 SNS에 올리는 거 자주 보 했지만 이렇게 직접적인 경제적 효과로 이어지는 건 또 처음 보는 거 같음. 단순히 표값이나 굿즈 판매량 늘어나는 수준이 아니라, '앉았던 의자' 라는 진짜 사소한 부분까지 가격이 폭등하는 거 보면 괜히 슈퍼스타 슈퍼스타 하는 게 아닌가 싶음. 뉴욕 닉스 파이널 2차전 승리 소식이나 한일전 소식도 재밌지만 이건 진짜 역대급인듯.
이게 NBA에만 해당되는 건지 아니면 다른 스포츠에서도 이런 일이 있었는지 궁금함. 혹시 KBO나 KBL에서도 유명 연예인이 직관 온 후 비슷한 현상 있었던 거 아는 형들 있음? 아니면 해외 축구나 다른 종목에서도 이런 사례가 있었는지 궁금하다. 챔스 우승 얘기나 하치무라, 카와무라 얘기 보다가 이거 보니까 뭔가 신선한 충격이네 ㅋㅋ.
진짜 궁금해서 그런데 이거 테일러 스위프트 팬들이 실제로 구매한 건가? 아니면 그냥 투기 목적으로 웃돈 주고 산 건지.. 암튼 스포츠랑 연예인이랑 엮이는 게 생각보다 훨씬 파급력이 큰 거 같음. 형들 의견 좀 부탁해!
솔직히 연예인들 스포츠 경기 관람 와서 카메라 잡히는 거나 자기 SNS에 올리는 거 자주 보 했지만 이렇게 직접적인 경제적 효과로 이어지는 건 또 처음 보는 거 같음. 단순히 표값이나 굿즈 판매량 늘어나는 수준이 아니라, '앉았던 의자' 라는 진짜 사소한 부분까지 가격이 폭등하는 거 보면 괜히 슈퍼스타 슈퍼스타 하는 게 아닌가 싶음. 뉴욕 닉스 파이널 2차전 승리 소식이나 한일전 소식도 재밌지만 이건 진짜 역대급인듯.
이게 NBA에만 해당되는 건지 아니면 다른 스포츠에서도 이런 일이 있었는지 궁금함. 혹시 KBO나 KBL에서도 유명 연예인이 직관 온 후 비슷한 현상 있었던 거 아는 형들 있음? 아니면 해외 축구나 다른 종목에서도 이런 사례가 있었는지 궁금하다. 챔스 우승 얘기나 하치무라, 카와무라 얘기 보다가 이거 보니까 뭔가 신선한 충격이네 ㅋㅋ.
진짜 궁금해서 그런데 이거 테일러 스위프트 팬들이 실제로 구매한 건가? 아니면 그냥 투기 목적으로 웃돈 주고 산 건지.. 암튼 스포츠랑 연예인이랑 엮이는 게 생각보다 훨씬 파급력이 큰 거 같음. 형들 의견 좀 부탁해!
-
[자유게시판] 르브론 다음 리브스라니 ㄷㄷ 레이커스 미쳤냐?9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맨시티 저 돈 쓰는거 실화임? 이러면 걍 우승 예약 아님? 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의 영역인가? 역대급 재능 ㄹㅇ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와 ㅅㅂ 이정후 타율 미쳤냐? ㄷ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좀 아쉬웠음. 잉글랜드가 너무 설렁설렁 한 거 아니냐? EPL 올스타급은 무슨 ㅋㅋㅋ 가나가 잘한 건 맞는데, 잉글랜드가 좀 더 집중했으면 압살했을 경기라고 본다. 다음엔 정신 차리고 좀 제대로 했으면 좋겠음.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들 또 놀리네 ㅋㅋㅋㅋ 엘리엇 앤더슨이 대체 누구임? 내가 아는 앤더슨은 UFC 파이터 앤더슨 실바밖에 없는데 그 형이 맨시티를 왜 가 ㅋㅋㅋ 그냥 누가 장난친 거 같음.2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자카가 그렇게까지 멸망전 카드인가? 나름 아스날에서 부활해서 로마 가서도 잘했잖아. 첼시 중원에 지금 답이 없어서 그나마 경험 있는 선수 데려오는 건데 무조건 망할 거라고 단정하는 건 좀 아니지 않냐? 포터도 괜히 데려오는 건 아닐 거임.2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샤카는 솔직히 좀... 아스날 때 보면 가끔 번뜩이긴 했는데 기복도 심하고 결정적인 순간에 삽질하는 경우가 많았잖아. 첼시가 지금 급한 게 중앙 미드필더긴 해도 샤카는 영입하면 또 욕받이 될까봐 걱정됨 ㅠㅠ3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로드FC 회장님 바로 달려드는 거 보소 ㅋㅋㅋ 상남자 인정. 근데 청와대에서 격투기는 진 좀 힘들지 않을까 싶다. 그래도 아이디어 자체는 신박하네 ㅋㅋㅋ 국뽕 코인 각이라기엔 현실적인 제약이 너무 많을 듯?3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어떤 형제 선수들은 같은 팀에서 뛰다가 서로 견제해서 사이 안 좋았다는 썰도 있었던 것 같은데 ㅋㅋㅋㅋ 럭 트윈스 형제는 부디 그런 일 없이 승승장구하길 바란다! 펭귄스 이번 시즌 기대되네!4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크리켓 좀 치네? 나도 보다가 육성으로 욕 나올뻔 했음. 특히 조 루트 초반에 너무 쉽게 아웃당하는 거 보고 진짜 빡쳤다. 그정도 실력이면 좀 더 버텨줘야 하는 거 아니냐고 ㅠㅠ 다음 경기는 이길 수 있을지 모르겠다 진짜.5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라두카누 보면서 우리 동네 축구 에이스 생각나네. 드리블 천재였는데 맨날 무릎 나가서 결국 PC방 사장됨 ㅋㅋㅋ 라두카누는 꼭 성공해서 아픈 몸 잘 관리했으면 좋겠다.5시간 5분전
댓글목록2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