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실 예정임? ㅋㅋㅋ 이강인 ㄹㅇ 아틀레티코 가는거임? ㄷㄷ
2026-06-08 08:29
12,00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실 예정임? ㅋㅋㅋ 이강인 ㄹㅇ 아틀레티코 가는거임? ㄷㄷ
형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았슴다. 퇴근하고 다들 뭐하면서 스트레스 풀 예정인지 궁금하네요. 저는 역시 스포츠 중계 보면서 치맥 달릴 생각인데, 오늘 경기 라인업이나 이슈들 보니까 벌써부터 설레네요 ㅋㅋㅋ 다들 오늘 뭐 보실 예정인지, 어떤 경기가 제일 기대되는지 궁금해서 글 한번 올려봅니다. 제가 요새 제일 눈여겨보는 건 역시 해외 축구 이슈인데, 특히 이강인 선수 이적설이 진짜 매일매일 핫하네요.
솔직히 어제부터 이강인 선수가 파리 생제르맹 탈출하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간다는 기사가 쏟아지는데, 진짜 갈까요? 이게 벌써 몇 번째 이적설인지 ㅋㅋㅋ 지난번에도 EPL이니 사우디니 온갖 팀 다 거론됐다가 결국 파리 잔류했잖아요. 근데 이번엔 뭔가 분위기가 좀 다른 것 같기도 하고. '오직 아틀레티코만 원한다', '파리 인내심 바닥났다' 이런 기사 제목 보면 진짜 짐 싼다는 느낌도 들고 ㄷㄷㄷ 개인적으로는 아틀레티코 가면 스타일적으로 잘 맞을 것 같긴 해요. 시메오네 감독 축구가 좀 투박해도 이강인 선수처럼 기술 좋은 미드필더가 들어가면 오히려 시너지가 날 수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 수비 가담도 열심히 하는 편이라 크게 문제 없을 것 같기도 하구요.
근데 또 한편으로는 파리도 쉽게 내줄까 싶기도 해요. 분명히 이강인 선수 영입할 때 아시아 마케팅 효과도 노렸을 거고, 유니폼 판매량이나 구단 홍보 효과도 쏠쏠했을 텐데 말죠. 갑자기 449억에 판다고 하니 뭔가 찜찜한 부분도 있구요. 지난 시즌 리그앙 스탯만 봐도 분명 팀에 기여한 바가 있는데, 너무 쉽게 보내는 건가 싶기도 하구요. 형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진짜 이번엔 아틀레티코 가는 게 맞는다고 보시는지, 아니면 또 간만 보는 찌라시라고 보시는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또 다른 해외 축구 소식으로는 윤도영 선수 이야기도 안 할 수가 없네요. '한국 최고 유망주'라고 해서 다들 기대감 엄청났는데, EPL 데뷔 가능성에 먹구름이 꼈다는 소식 보셨죠? 2007년생 초대형 포지션 경쟁자 영입이라니 ㄷㄷㄷ 이적료가 무려 500억이라는 거 보면 진짜 괴물이 온 건가 싶기도 하고 ㅠ 윤도영 선수 입장에서는 좀 아쉬울 것 같아요. 막 치고 올라가는 시기에 이런 악재를 만나다니... 그래도 워낙 재능 있는 선수니까 잘 이겨낼 거라고 믿고 싶네요. 솔직히 우리나라 선수들 해외에서 잘하는 모습 보면 국뽕 차오르잖아요 ㅋㅋㅋ 윤도영 선수도 언젠가 EPL에서 펄펄 나는 습 꼭 보고 싶네요.
이번 주에는 덴마크 에릭센 선수 소식도 좀 충격적이었죠. 5년 전 쓰러졌던 증세가 또 나타났다고 하니... 다행히 바로 의식 되찾고 스스로 퇴장했다고는 하지만, 축구 팬으로서 이런 소식은 항상 마음 아픈 것 같아요. 선수 건강이 최우선인데, 혹시라도 안 좋은 일이 생길까 봐 조마조마하구요. 에릭센 선수도 예전처럼 건강하게 그라운드를 누비는 모습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이런저런 이슈들 보면서 오늘 저녁 경기들을 기다리고 있는데, 형들은 어떤 경기 가장 기대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늘 새벽에 있을 EPL 경기 한두 개 보면서 치맥 달릴 생각입니다. 특히 중하위권 팀들 간의 경기가 의외로 꿀잼인 경우가 많아서 말이죠 ㅋㅋㅋ 승점 싸움 치열한 경기는 진짜 예측 불가능해서 더 재미있는 것 같아요.
다들 오늘 밤 어떤 스포츠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날릴 건가요? 혹시 추천하는 경기나 오늘 꼭 봐야 할 경기가 있다면 댓글로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저 참고해서 오늘 저녁 알차게 보내고 싶네요 ㅋㅋㅋ
솔직히 어제부터 이강인 선수가 파리 생제르맹 탈출하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간다는 기사가 쏟아지는데, 진짜 갈까요? 이게 벌써 몇 번째 이적설인지 ㅋㅋㅋ 지난번에도 EPL이니 사우디니 온갖 팀 다 거론됐다가 결국 파리 잔류했잖아요. 근데 이번엔 뭔가 분위기가 좀 다른 것 같기도 하고. '오직 아틀레티코만 원한다', '파리 인내심 바닥났다' 이런 기사 제목 보면 진짜 짐 싼다는 느낌도 들고 ㄷㄷㄷ 개인적으로는 아틀레티코 가면 스타일적으로 잘 맞을 것 같긴 해요. 시메오네 감독 축구가 좀 투박해도 이강인 선수처럼 기술 좋은 미드필더가 들어가면 오히려 시너지가 날 수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 수비 가담도 열심히 하는 편이라 크게 문제 없을 것 같기도 하구요.
근데 또 한편으로는 파리도 쉽게 내줄까 싶기도 해요. 분명히 이강인 선수 영입할 때 아시아 마케팅 효과도 노렸을 거고, 유니폼 판매량이나 구단 홍보 효과도 쏠쏠했을 텐데 말죠. 갑자기 449억에 판다고 하니 뭔가 찜찜한 부분도 있구요. 지난 시즌 리그앙 스탯만 봐도 분명 팀에 기여한 바가 있는데, 너무 쉽게 보내는 건가 싶기도 하구요. 형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진짜 이번엔 아틀레티코 가는 게 맞는다고 보시는지, 아니면 또 간만 보는 찌라시라고 보시는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또 다른 해외 축구 소식으로는 윤도영 선수 이야기도 안 할 수가 없네요. '한국 최고 유망주'라고 해서 다들 기대감 엄청났는데, EPL 데뷔 가능성에 먹구름이 꼈다는 소식 보셨죠? 2007년생 초대형 포지션 경쟁자 영입이라니 ㄷㄷㄷ 이적료가 무려 500억이라는 거 보면 진짜 괴물이 온 건가 싶기도 하고 ㅠ 윤도영 선수 입장에서는 좀 아쉬울 것 같아요. 막 치고 올라가는 시기에 이런 악재를 만나다니... 그래도 워낙 재능 있는 선수니까 잘 이겨낼 거라고 믿고 싶네요. 솔직히 우리나라 선수들 해외에서 잘하는 모습 보면 국뽕 차오르잖아요 ㅋㅋㅋ 윤도영 선수도 언젠가 EPL에서 펄펄 나는 습 꼭 보고 싶네요.
이번 주에는 덴마크 에릭센 선수 소식도 좀 충격적이었죠. 5년 전 쓰러졌던 증세가 또 나타났다고 하니... 다행히 바로 의식 되찾고 스스로 퇴장했다고는 하지만, 축구 팬으로서 이런 소식은 항상 마음 아픈 것 같아요. 선수 건강이 최우선인데, 혹시라도 안 좋은 일이 생길까 봐 조마조마하구요. 에릭센 선수도 예전처럼 건강하게 그라운드를 누비는 모습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이런저런 이슈들 보면서 오늘 저녁 경기들을 기다리고 있는데, 형들은 어떤 경기 가장 기대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오늘 새벽에 있을 EPL 경기 한두 개 보면서 치맥 달릴 생각입니다. 특히 중하위권 팀들 간의 경기가 의외로 꿀잼인 경우가 많아서 말이죠 ㅋㅋㅋ 승점 싸움 치열한 경기는 진짜 예측 불가능해서 더 재미있는 것 같아요.
다들 오늘 밤 어떤 스포츠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날릴 건가요? 혹시 추천하는 경기나 오늘 꼭 봐야 할 경기가 있다면 댓글로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저 참고해서 오늘 저녁 알차게 보내고 싶네요 ㅋㅋㅋ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크리켓 왜 이래 ㄷㄷ 뉴질랜드한테 개털리네 이거 실화냐?7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엠엘비 이정후 미쳤냐 진짜? 만루 싹쓸이 역전 3루타 ㄷㄷ8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ㅋㅋㅋㅋ 이거 진짜임? 대박이네 ㄷㄷ16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토론 ㄱㄱ) 105.5마일 실화냐 ㄷㄷ 이 정도면 역대급 괴물 투수 아님?2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푸식 또 교체로 나왔네 ㅋㅋㅋ 국대 경기 보면 항상 아쉽다 ㅠ2026-06-26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 ㄹㅇ임?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네 ㄷㄷ 이러면 ㄹㅇ 타격왕 가는 거 아니냐?2026-06-26
-
[자유게시판] 형 말 들으니까 괜히 기대되네 ㅋㅋㅋ 솔직히 잉글랜드가 항상 뭔가 아쉬웠는데 이번엔 진짜 가 다를 거 같기도 하고. 케인 폼은 진짜 미쳤더라. 혹시 아냐 이번에 사고 칠지.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우리 팀 성적 보면서 매일 롤러코스터 타는 기분임. 어젠 이겨서 기분 좋게 잤는데 오늘은 또 져서 잠이 안 옴 ㅠㅠ 그래도 아직까진 희망은 있다고 본다. 다음 주 스케줄 잘 보고 응원 가야지.26분전
-
[자유게시판] 2863억? ㄷㄷㄷ 이거 진짜면 역대급 거품 맞지 ㅋㅋㅋ 리브스가 좋은 선수인건 알겠는데 저 정도는 아니잖아 솔직히. 레이커스 미친건가 아니면 내가 진짜 뭘 모르는건가.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님 팀 요즘 경기 보니까 UFC 같다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 인정합니다. 우리 팀도 요즘 수비가 좀 그래서 맨날 타격전임 ㅠㅠ 진짜 청와대 경기 함 가즈아! 백악관도 하는데 우리도 못할거 뭐있냐?3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저도 새벽에 보고 지릴뻔했어요 ㅋㅋㅋ 마지막 골 진짜 미쳤죠 ㅋㅋㅋ 근데 확실히 예전 호날두 있을 때 포르투갈이랑은 다르긴 함. 그때는 진짜 막힐 것 같아도 호날두가 한 방 넣어줄 거라는 믿음이 있었는데 요즘은 좀 아쉬움 ㅠㅠ 신성들 좋긴 한데 뭔가 부족한 느낌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형 나도 이 경기 봤는데 진짜 가나 수비 미쳤더라 ㅋㅋㅋㅋ 잉글랜드 애들 멘붕 오는거 실시간으로 보여서 개꿀잼이었음. 특히 그 마지막에 가나 역습 한방은 진짜 골 들어가는 줄 알았자너 ㄷㄷ4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님 선더랜드 자카는 대체 누구임? 그라니트 자카 얘기하는거 같은데 걔는 아스날에서 뛰었지 선더랜드는 듣도보도 못했다 ㅋㅋㅋ 첼시 이적설 도는 자카는 아스날 출신 그 자카 맞음. 님 최소 축구 안 본 지 5년은 된 듯 ㅋㅋㅋ5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공감임5시간 6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