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 이거 ㄹㅇ 우승 가능함? 파이널 2연승 ㄷㄷ
2026-06-08 11:06
12,35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닉스 이거 ㄹㅇ 우승 가능함? 파이널 2연승 ㄷㄷ
형들 오늘 아침 뉴스 보다가 닉스 경기 결과 보고 진짜 깜짝 놀랐다. 원정에서 2연승이라니 ㅋㅋㅋㅋ 와, 이거 진짜 심상치 않은데? 솔직히 시즌 초반엔 닉스 우승 후보로 언급하는 사람 거의 없었잖아. 다들 보스턴이나 덴버 얘기만 했지, 닉스는 그냥저냥 플레이오프 갈 팀 정도로 생각했는데, 파이널에서 이렇게까지 강할 줄은 몰랐네.
특히 어제 경기 막판 집중력 미쳤더라. 팽팽한 접전 끝에 결국 이겨버리 거 보면서 진짜 찐텐으로 소리 질렀음. 선수들 투지나 집중력이 장난 아닌 것 같음. 벤치 멤버들도 제 역할 톡톡히 해주고, 주전들은 뭐 말할 것도 없고. 뉴욕 팬들 지금 난리 났을 듯 ㅋㅋㅋ 솔직히 이런 흐름이면 홈에서 2경기 중 한 경기만 잡아도 완전 유리해지는 거 아닌가? 괜히 김칫국 마시는 건가 싶다가도, 지금 닉스 경기력 보면 충분히 가능성 있어 보인다.
물론 아직 파이널 초반이고 상대 팀도 강팀이라 방심은 금물인데, 이 기세면 진짜 우승까지 노려볼 만한 것 같음. 스테이시 킹 형님 돌아가셨다는 소식 들으면서 조던 시절 불스 왕조 생각났는데, 닉스도 이번에 왕조의 시작을 알리는 건가 싶기도 하고. 아, 너무 설레발인가? ㅋㅋㅋ 그래도 농구팬 입장에서 이런 이변이 계속 나와주는 게 진짜 재밌지 않냐?
형들은 닉스 이번 파이널 어떻게 봄? 진짜 우승까지 갈 것 같음? 아니면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함? 다음 경기 진짜 기대된다 ㅋㅋㅋㅋㅋ
특히 어제 경기 막판 집중력 미쳤더라. 팽팽한 접전 끝에 결국 이겨버리 거 보면서 진짜 찐텐으로 소리 질렀음. 선수들 투지나 집중력이 장난 아닌 것 같음. 벤치 멤버들도 제 역할 톡톡히 해주고, 주전들은 뭐 말할 것도 없고. 뉴욕 팬들 지금 난리 났을 듯 ㅋㅋㅋ 솔직히 이런 흐름이면 홈에서 2경기 중 한 경기만 잡아도 완전 유리해지는 거 아닌가? 괜히 김칫국 마시는 건가 싶다가도, 지금 닉스 경기력 보면 충분히 가능성 있어 보인다.
물론 아직 파이널 초반이고 상대 팀도 강팀이라 방심은 금물인데, 이 기세면 진짜 우승까지 노려볼 만한 것 같음. 스테이시 킹 형님 돌아가셨다는 소식 들으면서 조던 시절 불스 왕조 생각났는데, 닉스도 이번에 왕조의 시작을 알리는 건가 싶기도 하고. 아, 너무 설레발인가? ㅋㅋㅋ 그래도 농구팬 입장에서 이런 이변이 계속 나와주는 게 진짜 재밌지 않냐?
형들은 닉스 이번 파이널 어떻게 봄? 진짜 우승까지 갈 것 같음? 아니면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함? 다음 경기 진짜 기대된다 ㅋ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와 트럼프 백악관에서 UFC 봤다는데 ㄷㄷ 우리도 청와대 경기 한번 가즈아!4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윔블던 라두카누 부상 ㄷㄷ... 이 선수 미래 어케 될까? 궁금함9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르클레르 ㄹㅇ 어제꺼 보고 폼 박살난 거 아니냐 ㄷㄷ11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츠 이정도면 ㄹㅇ 역대급 병신팀 아님? 멘도사 경질 실화냐 ㄷㄷ1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백악관 ㄷㄷ... 트럼프도 왔네 ㅋㅋ 국뽕 차오르던데?17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샌프란 어제 경기 보고왔는데 미쳤네 진짜18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KBO에 뼈를 묻겠다는 하현승 보니까 갑자기 생각나는 선수들 개많네 ㄷㄷ19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개같이 해봤는데 ㅋㅋㅋ 이거 ㄹㅇ 찐이냐? ㄷㄷ24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UFC 이야기하니까 웃기네. 트럼프 격투기 보는 거 나도 봄. 근데 로드FC 청와대 경기는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그래도 오늘 손흥민 골 넣어서 국뽕 제대로 채우고 싶다. 제발 한 골만 넣어줘라 쏘니!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음 잉글랜드 맨날 김칫국 드링킹하는 거 국룰이지 ㅋㅋㅋ 이번엔 또 누구한테 발목 잡힐지 궁금하긴 하다. 8강도 솔직히 불안불안함.4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인정. 나도 파나마전 보면서 깜짝 놀랐다. 잉글랜드가 이렇게 침착하게 빌드업하고 골까지 넣는 거 진짜 오랜만인 듯. 케인 득점왕도 가능할 거 같고 우승도 바라볼만 함 ㄹㅇ.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클라크 결국 사임했네. 솔직히 경기력 너무 암울하긴 했지. 후임은 난 베테랑 한 표 던진다. 스코틀랜드 축구가 요즘 워낙 흔들려서 중심 잡아줄 사람이 필요함.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난 그래도 너무 빠르게 판단한 거 아닌가 싶은데. 아직 어리잖아. 한두시즌 더 지켜봐도 됐을거 같은데 매직도 인내심의 한계였나 보네 ㅋㅋㅋㅋ4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메날두 전성기 때 이 두 팀 붙었으면 진짜 축구팬들 다 쓰러졌을 듯 ㅋㅋㅋ 메시 콜롬비아 뛰는 상상하니까 개웃기네 ㅋㅋㅋ 근데 포르투갈 공격진 아쉽다는 말에 공감함. 뭔가 2% 부족한 느? 예전엔 뻥축구도 시원하게 박혔는데 요즘은 뭔가 애매함 ㅋㅋㅋ 그래도 재미는 있었음!4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방심은 금물 ㄹㅇ 공감함. 예전에 우리가 유리한 경기라고 방심하다가 역전패 당한 적 몇있었잖아 ㅋㅋㅋ 오늘은 진짜 정신 똑바로 차리고 화끈하게 이겨서 커뮤니티 축제 분위기 만들어줬으면 좋겠다!4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ㅋㅋㅋ 어디서 들었는지는 모르겠는데 가짜뉴스 아니냐? 지금 맨시티 이적 시장 거의 끝나가는데 저런 대형 영입 소식은 없었음. 혹시 게임 이적료 얘기하는 거 아니지?5시간 10분전
댓글목록5
싱글골퍼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