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우리팀만 맨날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ㅋㅋ
2026-06-08 16:14
11,44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우리팀만 맨날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ㅋㅋ
형들 오늘 경기 다 봤음? ㄹㅇ 숨 넘어가는 줄 알았네. 이 정도면 그냥 심장마비 각 아니냐고. 이번 주 내내 팀 성적 보면서 희망고문 당하는 느낌인데, 와 진짜 솔직히 좀 화난다. 다른 팀들은 치고 올라오려고 발악을 하는데 우리 팀은 뭐하는 건가 싶기도 하고. 어제는 그래도 좀 괜찮았나 싶더니 오늘은 또 이러네. 이 패턴 대체 언제까지 반복될 거임?
요즘 이정후 MLB에서 타율 4위 찍고 난리 났던데, 솔직히 럽다. 우리 팀 타자들은 왜 저런 활약 못 보여주는 거냐고. 물론 MLB랑 KBO 리그랑 비교하는 게 좀 그렇긴 한데, 그래도 솔직히 좀 답답한 건 어쩔 수 없음. KBO 출신 투수가 MLB에서 펄펄 날면서 메츠의 깜짝 해결사 소리 듣는 거 보면, 우리 팀 투수진은 대체 언제쯤 안정화될지 모르겠다. 불펜 터지는 건 이제 일상이 된 것 같고, 선발은 솔직히 기대도 안 한다 이젠.
감독님 전술 문제임? 아니면 선수단 기강 해이임? 도대체 뭐가 문제길래 맨날 이 모양 이 꼴인지 모르겠네. 팬들이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받는 게 당연한 거 아니냐고. 이번 시즌 초반에 그래도 희망 좀 가졌었는데, 이젠 그냥 포기 상태임. 이럴 거면 그냥 시즌 접는 게 낫지 않나 싶을 정도로 현타 온다. 다른 팀 팬들은 맨날 자랑만 하던데 우리는 왜 맨날 고통받냐고.
진짜 솔직히 말해서, 이대로 가다가는 플레이오프는커녕 중위권 싸움도 힘들 것 같음. 솔직히 팬들이 이렇게 열받는데 선수들이라고 안 그렇겠음? 근데 결과가 이위니 뭐라 할 말도 없고. 형들은 우리 팀 성적 보면서 어떤 생각 드는지 궁금하다. 나만 이렇게 부정적인 건가? 아니면 다들 나랑 똑같은 생각 하고 있는 거임? 진지하게 한번 얘기 좀 해보자.
요즘 이정후 MLB에서 타율 4위 찍고 난리 났던데, 솔직히 럽다. 우리 팀 타자들은 왜 저런 활약 못 보여주는 거냐고. 물론 MLB랑 KBO 리그랑 비교하는 게 좀 그렇긴 한데, 그래도 솔직히 좀 답답한 건 어쩔 수 없음. KBO 출신 투수가 MLB에서 펄펄 날면서 메츠의 깜짝 해결사 소리 듣는 거 보면, 우리 팀 투수진은 대체 언제쯤 안정화될지 모르겠다. 불펜 터지는 건 이제 일상이 된 것 같고, 선발은 솔직히 기대도 안 한다 이젠.
감독님 전술 문제임? 아니면 선수단 기강 해이임? 도대체 뭐가 문제길래 맨날 이 모양 이 꼴인지 모르겠네. 팬들이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받는 게 당연한 거 아니냐고. 이번 시즌 초반에 그래도 희망 좀 가졌었는데, 이젠 그냥 포기 상태임. 이럴 거면 그냥 시즌 접는 게 낫지 않나 싶을 정도로 현타 온다. 다른 팀 팬들은 맨날 자랑만 하던데 우리는 왜 맨날 고통받냐고.
진짜 솔직히 말해서, 이대로 가다가는 플레이오프는커녕 중위권 싸움도 힘들 것 같음. 솔직히 팬들이 이렇게 열받는데 선수들이라고 안 그렇겠음? 근데 결과가 이위니 뭐라 할 말도 없고. 형들은 우리 팀 성적 보면서 어떤 생각 드는지 궁금하다. 나만 이렇게 부정적인 건가? 아니면 다들 나랑 똑같은 생각 하고 있는 거임? 진지하게 한번 얘기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엔젤 리세, 이 정도면 진짜 역대급 재능 아님? ㄷㄷ4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NBA 도전기 ㄷㄷ... 진짜 멘탈 대단한 거 같지 않음?6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최지만 KBO 온다고 난리더니 지금 이게 맞냐? ㅋㅋㅋㅋ8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와 UFC 서브미션 미쳤다 ㄹㅇ 역대급 아니냐 ㄷㄷ8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와 트럼프 백악관에서 UFC 봤다는데 ㄷㄷ 우리도 청와대 경기 한번 가즈아!12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윔블던 라두카누 부상 ㄷㄷ... 이 선수 미래 어케 될까? 궁금함17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르클레르 ㄹㅇ 어제꺼 보고 폼 박살난 거 아니냐 ㄷㄷ19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츠 이정도면 ㄹㅇ 역대급 병신팀 아님? 멘도사 경질 실화냐 ㄷㄷ20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ㄹㅇ 롤드컵 우승하면 젠지 연고지 어디임? 드립 존나 나올듯. 맨날 광주가 본거지라더니 이젠 대전이랑 콜라보한다고 대전꺼라고 하겠네. 걍 우승하면 다 지들꺼라고 우기는 게 국룰 아니냐.33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진짜 불쌍하긴 함. 그래도 월드컵 4번이면 국대 레전드 반열인데 폼 좀 떨어졌다고 은퇴각 잡아야 한다는 소리 나오는 거 보면 씁쓸하다 ㅠㅠ2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역사적이라고 할 정도는 아닐걸? 예전에 부시 대통령도 이라크전 끝나고 MLB 개막전 시구하고 그랬잖아. 그냥 흔치 않은 일이라서 더 주목받는듯. 그래도 UFC 보는 건 좀 파격적이긴 하다 ㅋㅋ2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The Hand of OG ㅋㅋㅋ 네이밍 센스 보소 ㅋㅋㅋ 근데 진짜 그거 다시 봐도 지림 ㄷㄷ 솔직히 어제 닉스는 뭔가 홀린 듯이 잘하더라. 이현중 선수 얘기도 진짜 깜짝 놀랐음.3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ㅠㅠ 아 클라크 아쉽다 진짜. 그때 막판에 골대 맞고 날아갔을 때 진짜 육성으로 비명 질렀는데. 그 중압감이 얼마나 심했으면 결국 사임하냐. 그래도 클라크 덕분에 스코틀랜드 경기 좀 재밌게 봤다. 고생 많았음!5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현중 없으면 우리팀 그냥 답 없는 수준 아니냐? 코칭스태프 뭐 하는지 모르겠음. 선수들 멘탈 관리도 안 되는 것 같고 전술도 매번 똑같고 진짜 답임.5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대에서 보여주는 임팩트는 예전만 못하다는 생각도 좀 듦. 물론 한방은 여전하지만 예전처럼 압도하는 플레이는 줄어들었지 않나 싶음. 그래도 은퇴하면 허전하긴 할 듯 ㅠㅠ6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타격왕은 좀 힘들지 않을까요? 로페스랑 디아스 미친놈들이던데 ㅋㅋㅋㅋ 그래도 이정후 이 정도로만 해줘도 역대급 아님? 저는 그냥 건강하게 풀타임 뛰는 것만으로도 만족함 ㅠㅠ 괜히 무리하다 다치면 더 슬플 듯7시간 3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