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강백호 5월 MVP? 솔직히 이건 좀 웃기지 않냐? ㅋㅋㅋ
2026-06-08 17:43
11,31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한화 강백호 5월 MVP? 솔직히 이건 좀 웃기지 않냐? ㅋㅋㅋ
야 솔직히 말해서 이번 달 KBO MVP 강백호라는데 이거 진짜 납득 가는 사람이 있냐? ㅋㅋ 물론 타율 0.424에 30타점 대단한 기록인 건 맞지. 근데 강백호가 한화에 온 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팀의 핵심이자 5월의 최고 선수가 되는 건지 좀 어이가 없네 ㅋㅋㅋ 다른 팀 팬들은 강백호가 이렇게 갑자기 터지는 거 보면서 어떤 생각 드냐? 솔직히 좀 열 받지 않음?
나는 진짜 보면서 너무 어이가 없어서 웃음만 나왔다. 한화가 강백호 영입하면서 분명히 말이 많았잖아. 연봉도 그렇고 과연 이 선수가 한화에 와서 어떤 시너지를 낼지 의문이라는 반응도 많았고. 근데 진짜 이렇게 갑자기 터져버리니까 와 진짜 야구는 모르는 거구나 싶다가도 왠지 모르게 씁쓸한 기분은 지울 수가 없다. 마치 다른 팀들은 다 바보였나 싶은 생각까지 든다고 해야 하나?
특히 강백호 데뷔 후 첫 월간 MVP라는 기사 보고 진짜 황당했음. 아니, 그동안 강백호가 그렇게 야구를 잘했다는 건가? 솔직히 예전에는 그 정도까지는 아니었던 거 같은데. 물론 잠재력은 인정했지만, 이렇게 단기간에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줄 줄은 아무도 예상 못 했을 걸? 한화 팬들은 좋겠지만, 다른 팀 팬들 입장에서는 솔직히 배 아프다 못해 좀 짜증 날 수도 있을 것 같다. 나만 그렇게 생각하냐?
그리고 솔직히 한화 성적도 지금 좋잖아. 강백호 활약에 힘입어서 상위권 유지하고 있고. 이게 참 신기한 게, 몇 년 전만 해도 한화는 맨날 꼴찌 싸움이나 하던 팀이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강팀으로 변모하는 걸 보니까 진짜 뭔가 기분이 묘하다. 강백호 영입이 신의 한 수였던 건지 아니면 원래 한화가 가지고 있던 잠재력이 터진 건지 궁금하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함?
다른 팀 선수들은 그럼 바보였냐는 생각도 든다. 한 달 내내 열심히 뛰고 좋은 성적 보여준 선수들도 많을 텐데, 왜 하필 강백호가 MVP를 받은 건지 좀 더 납득할 만한 설명이 필요하지 않나? 물론 기록만 놓고 보면 강백호가 압도적인 건 맞지만, 뭔가 스토리가 너무 드라마틱해서 오히려 비현실적으로 느껴진달까? 야구라는 스포츠가 이렇게 운의 요소가 큰 건가 싶기도 하고.
솔직히 나는 이번 MVP 선정 과정에 뭔가 다른 의도가 있었던 건 아닌가 하는 생각까지 든다. 한화가 워낙 오랜만에 잘나가다 보니까 팬심을 자극하려는 건지, 아니면 그냥 정말 순수하게 강백호가 압도적이었던 건지 헷갈리네. 솔직히 기자들도 이런 기사 쓸 때 좀 더 깊이 있는 분석을 해주면 좋겠는데, 맨날 기록만 가지고 MVP니 뭐니 하니까 좀 식상하기도 하고.
아니 그리고 KBO 출신 제러드 영인가 하는 선수 MLB 가서 펄펄 날아다닌다는 기사도 봤는데, 왜 우리나라에서는 그런 활약을 못 보여준 건지 그것도 좀 웃기지 않냐? ㅋㅋㅋ 우리나라 야구판이 그렇게 만만한가? 아니면 선수들이 해외 나가면 갑자기 약물이라도 빨고 오는 건가? ㅋㅋㅋ 진짜 이해가 안 가는 부분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결론적으로 이번 강백호 MVP는 뭔가 찜찜한 기분을 지울 수가 없다. 과연 이게 진짜 공정한 결과였을까? 다른 팀 팬들은 이번 강백호 MVP 선정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진짜 궁금하다. 나만 이런 생각하는 건가? ㅋㅋㅋ 다들 한 마디씩 해봐라.
나는 진짜 보면서 너무 어이가 없어서 웃음만 나왔다. 한화가 강백호 영입하면서 분명히 말이 많았잖아. 연봉도 그렇고 과연 이 선수가 한화에 와서 어떤 시너지를 낼지 의문이라는 반응도 많았고. 근데 진짜 이렇게 갑자기 터져버리니까 와 진짜 야구는 모르는 거구나 싶다가도 왠지 모르게 씁쓸한 기분은 지울 수가 없다. 마치 다른 팀들은 다 바보였나 싶은 생각까지 든다고 해야 하나?
특히 강백호 데뷔 후 첫 월간 MVP라는 기사 보고 진짜 황당했음. 아니, 그동안 강백호가 그렇게 야구를 잘했다는 건가? 솔직히 예전에는 그 정도까지는 아니었던 거 같은데. 물론 잠재력은 인정했지만, 이렇게 단기간에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줄 줄은 아무도 예상 못 했을 걸? 한화 팬들은 좋겠지만, 다른 팀 팬들 입장에서는 솔직히 배 아프다 못해 좀 짜증 날 수도 있을 것 같다. 나만 그렇게 생각하냐?
그리고 솔직히 한화 성적도 지금 좋잖아. 강백호 활약에 힘입어서 상위권 유지하고 있고. 이게 참 신기한 게, 몇 년 전만 해도 한화는 맨날 꼴찌 싸움이나 하던 팀이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강팀으로 변모하는 걸 보니까 진짜 뭔가 기분이 묘하다. 강백호 영입이 신의 한 수였던 건지 아니면 원래 한화가 가지고 있던 잠재력이 터진 건지 궁금하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함?
다른 팀 선수들은 그럼 바보였냐는 생각도 든다. 한 달 내내 열심히 뛰고 좋은 성적 보여준 선수들도 많을 텐데, 왜 하필 강백호가 MVP를 받은 건지 좀 더 납득할 만한 설명이 필요하지 않나? 물론 기록만 놓고 보면 강백호가 압도적인 건 맞지만, 뭔가 스토리가 너무 드라마틱해서 오히려 비현실적으로 느껴진달까? 야구라는 스포츠가 이렇게 운의 요소가 큰 건가 싶기도 하고.
솔직히 나는 이번 MVP 선정 과정에 뭔가 다른 의도가 있었던 건 아닌가 하는 생각까지 든다. 한화가 워낙 오랜만에 잘나가다 보니까 팬심을 자극하려는 건지, 아니면 그냥 정말 순수하게 강백호가 압도적이었던 건지 헷갈리네. 솔직히 기자들도 이런 기사 쓸 때 좀 더 깊이 있는 분석을 해주면 좋겠는데, 맨날 기록만 가지고 MVP니 뭐니 하니까 좀 식상하기도 하고.
아니 그리고 KBO 출신 제러드 영인가 하는 선수 MLB 가서 펄펄 날아다닌다는 기사도 봤는데, 왜 우리나라에서는 그런 활약을 못 보여준 건지 그것도 좀 웃기지 않냐? ㅋㅋㅋ 우리나라 야구판이 그렇게 만만한가? 아니면 선수들이 해외 나가면 갑자기 약물이라도 빨고 오는 건가? ㅋㅋㅋ 진짜 이해가 안 가는 부분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결론적으로 이번 강백호 MVP는 뭔가 찜찜한 기분을 지울 수가 없다. 과연 이게 진짜 공정한 결과였을까? 다른 팀 팬들은 이번 강백호 MVP 선정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진짜 궁금하다. 나만 이런 생각하는 건가? ㅋㅋㅋ 다들 한 마디씩 해봐라.
-
[자유게시판] 샌디 킹동문 오늘 쐐기타 지렸다 ㅋㅋ 역대급인듯?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김하성 잠잠해도 MLB 오늘 경기 기대됨 ㅋㅋ7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카와무라 NBA 못 갈 것 같은데 나만 이 생각함? ㄷㄷ11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밤 손흥민 골 넣을 각이냐? ㅋㅋㅋ 예상 분석 들어간다1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트럼프 UFC 관람 ㄹㅇ 정치쇼 아니냐? ㅋㅋㅋ 백악관에서 꼭 해야 했나12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다 ㄷㄷ 오늘 경기 본 사람 있냐? ㄹㅇ 소름 돋음20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들 보고 다들 무슨 생각 들었음? ㅋㅋㅋ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리브스 2800억 실화냐 ㄷㄷ 레이커스 미쳤네 진짜 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형들 혹시 하현승 선수 최근 타격 영상 본 사람 있음? 부산고 경기 라이브로 봤는데 파워는 여전하더라. 고교 레벨에서 저런 스윙 나오는 거 보면 진짜 물건은 물건임. KBO 오면 잠실 홈런은 그냥 넘길 듯 ㅋㅋㅋ55분전
-
[자유게시판] 난 광주 드립이 왜 지겹다는 건지 이해가 안 가네 ㅋㅋ 젠지 챌린저스 시절부터 응하던 팬들은 광주 DRX랑 젠지 경기 보면서 드립 치는 거 재밌었는데. 이번에 젠지가 롤드컵 우승하면 진짜 광주 팬들 신나겠네.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트럼프 백악관에서 UFC 봤다는 게 더 신기한데? 나 같으면 그냥 집에서 편하게 봤을 듯 ㅋㅋ 근데 어제 경기 중에 마지막에 버저비터처럼 끝난 경기 있지 않았냐? 그거 ㄹㅇ 지리더라. 다시 봐도 소름 돋을 듯.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형들 근데 그 기사 제목이 좀 어그로성 같긴 해도, 요즘 아르헨티나 스쿼드 보면 마냥 틀린 말은 아닌 거 같음. 훌리안 알바레스나 엔소 페르난데스 같은 애들이 더 성장하면 진짜 무서운 팀 될 수도 있어. 일단 지켜보자고.4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 나도 딱 그 생각함. 케인 있을 땐 그래도 케인이 먼저였다는 느낌이었는데 요즘은 그냥 손흥민 원맨쇼 보는 거 같음. 캡틴 달고 책임감도 더 생기고 에이스롤 제대로 하는 듯. 골도 골인데 연계나 수비가담까지 너무 완벽해 ㄷㄷ6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난 어제 아르헨티나 경기 보면서 옛날 박지성 시절 생각났음. 그때도 박지성 없으면 경기력 확 떨어지는 거 보고 답답했는데, 지금도 똑같잖아. 언제쯤 팀 전체가 고르게 잘하는 날이 올까 싶다 ㅠㅠ6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와 ㄷㄷ 결국 클라크도 사임했네. 월드컵 예선 때 진짜 아쉽게 떨어졌던 거 생각하면 납득은 간다만, 그래도 스코틀랜드 치고는 선방한 거 아니었나? 후임으로 누가 올지 진짜 궁금하다.8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난 어제 경기 중간에 껐음 ㅋㅋㅋㅋㅋ 너무 빡쳐서 더 이상 못 보겠더라. 파이널은 무슨 플옵도 못 갈 각인데 이대로 가면 진짜 암울하다. 매년 반복되는 레퍼토리 지겹다 진짜.8시간 42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