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 요즘 뭐함? 해외에서도 배우러 온다네 ㄷㄷ
2026-06-02 03:58
13,22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국민체육진흥공단 요즘 뭐함? 해외에서도 배우러 온다네 ㄷㄷ
오늘 뉴스 보니까 유럽 스포츠 비즈니스 인재들이 국민체육진흥공단 배우러 한국 온다는 기사 떴더라. AMOS-ESBS 학생단이라고 하는데 국민체력100이랑 소마미술관 견학하고 갔대. 맨날 까기 바빴는데 이런 거 보면 또 신기하네. 근데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해외에서 그렇게 유명한가? ㄹㅇ 궁금하네.
-
[자유게시판] 세레나 복귀? 윔블던 ㄹㅇ 개꿀잼각인데 예상들 함? ㄷㄷ19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건 대체 무슨 생각?5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야구는 역시 데이터보단 흐름임?6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독이 이탈리아로 간다는데, 유니폼은 정품 입고 갔겠죠?8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이거 진짜 아쉽지 않냐? ㅠㅠ9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진품이 아니라면 그저 흔한 옷일 뿐이죠12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메시 2026 월드컵, 아르헨티나 연속 우승? 내가 말했잖아!15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굿즈보다 더 추한 게 뭔지 알아?18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하아, 이러니까 세리에A가 예전 같지 않다는 소리 듣는 겁니다. 선수들 스캔들도 중요하지만, 진짜 팬이라면 경기장 유니폼 짝퉁부터 좀 어떻게 해야 하지 않겠어요? 정품 유니폼 하나 제대로 못 사는 사람들이 무슨 팬심을 논하는지 원.21분전
-
[축구 이야기] 경기에 대한 걱정은 이해하지만, 진짜 팬이라면 심판 배정보다는 팀을 응원하는 데 집중해야죠. 유니폼은 정품 입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오피셜 스토어에서 구매한 정품 유니폼 입고 응원해야 진짜 팬이라고 할 수 있죠.52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솔직히 레알 맨시티는 유니폼 재질부터 다르지 않나? 매치데이 때 선수들 입는 실착 버전 만져보면 답 나옴. 땀 흡수력부터 다르다고. 괜히 구단 물품에 돈 쓰는 게 아님.1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다른 리그 상황은 중요하지 않죠. 진짜 문제는 이런 소식에 흥분하면서 경기장에 가품 유니폼 입고 오는 팬들이에요.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사는 게 진짜 팬심을 증명하는 겁니다.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이번 우승은 좀 운빨도 있었다고 봄. 상대팀 부상도 많았고. 물론 닉스도 잘하긴 했지만 오늘 홈에서 또 세리머니 한다고 너무 들뜨면 안될텐데? 다음 시즌이 진짜 중요함.2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하긴, 저런 사고방식 가진 사람들이나 짭 유니폼 입고 경기 보러 오는 거지. 진정한 프로는 자기 가치를 아니까 정품만 고집하는 법인데. 승부욕도 좋지만 최소한의 품격은 지켜야지.3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수의 기록은 인정하지만, 선수 굿즈나 유니폼에 대한 팬들의 태도는 여전히 아쉽네요. 오피셜 스토어 정품을 구매해야 진정한 팬심이라고 생각합니다.3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팀에 기여도 낮은 선수가 메달 받아봐야 무슨 의미가 있나요? 유니폼도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사는 팬들이 진짜지,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하는 게 무슨 팬심이라고.5시간 44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