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팀 요즘 성적 실화냐? 이러다 가을 야구 못 가는 거 아니냐 ㅠ
2026-06-02 06:44
12,93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팀 요즘 성적 실화냐? 이러다 가을 야구 못 가는 거 아니냐 ㅠ
요즘 우리 팀 성적 보면 한숨만 나온다 진짜. 시즌 초반에 그렇게 잘 나가더니 이게 뭐냐. 어제 경기 보면서 솔직히 좀 실망했다. 타선은 찬스에서 침묵하고, 불펜은 시원하게 불 질러주고. 이러다 진짜 가을 야구는커녕 중위권 싸움도 힘들 것 같아서 불안해 죽겠다. 다른 팀들은 치고 올라오는데 우리는 왜 자꾸 미끄러지는지 모르겠네. 감독님 무슨 생각인지 궁금하다 ㄹㅇ.
솔직히 어제 이후 6타수 5안타 폭발하는 거 보면서 와 역시 다르다 싶었거든. 걔는 타격감이 그냥 미쳤던데 우리 팀 타자들은 왜 그걸 못 따라가냐. 물론 메이저리그랑 KBO랑 수준 차이 나는 건 인정하는데, 그래도 기본적인 집중력이나 컨택 능력은 좀 본받아야 하는 거 아니냐. 클러치 상황에서 다들 뭘 그렇게 부담 느끼는지 모르겠다. 타격코치가 뭐 하는지 모르겠네 진짜. 투수진도 문제인데, 선발은 그나마 버텨주는데 불펜은 왜 이렇게 불안한지 모르겠다. 한두 명 던지면 바로 역전 허용하고, 승계 주자 다 들여보내고. 이러면 선발이 아무리 잘 던져도 소용 없잖아.
이번 주에 중요한 경기들 많이 남았는데, 제발 좀 반등했으면 좋겠다. 선수들도 뭔가 정신적으로 흔들리는 것 같고, 팬들도 지쳐가는 게 느껴진다. 지금처럼 경기하면 팬심 다 떠날 것 같다 진짜. 김병현 형님이 야구인들 분발해야 한다고 쓴소리 날린 거 보면서 우리 팀 선수들도 좀 느끼는 게 있었으면 좋겠네. 뭔가 확 달라지는 계기가 필요한 시점인 것 같다.
다음 경기에서는 제발 좀 시원하게 이기는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한 번이라도 연승하면서 분위기 반전 시켜야지, 이러다간 진짜 꼴찌 찍을 기세다. 선수들 모두 정신 차리고 자기 역할 좀 제대로 해줬으면 좋겠다. 제발 이기는 야구 좀 하자.
솔직히 어제 이후 6타수 5안타 폭발하는 거 보면서 와 역시 다르다 싶었거든. 걔는 타격감이 그냥 미쳤던데 우리 팀 타자들은 왜 그걸 못 따라가냐. 물론 메이저리그랑 KBO랑 수준 차이 나는 건 인정하는데, 그래도 기본적인 집중력이나 컨택 능력은 좀 본받아야 하는 거 아니냐. 클러치 상황에서 다들 뭘 그렇게 부담 느끼는지 모르겠다. 타격코치가 뭐 하는지 모르겠네 진짜. 투수진도 문제인데, 선발은 그나마 버텨주는데 불펜은 왜 이렇게 불안한지 모르겠다. 한두 명 던지면 바로 역전 허용하고, 승계 주자 다 들여보내고. 이러면 선발이 아무리 잘 던져도 소용 없잖아.
이번 주에 중요한 경기들 많이 남았는데, 제발 좀 반등했으면 좋겠다. 선수들도 뭔가 정신적으로 흔들리는 것 같고, 팬들도 지쳐가는 게 느껴진다. 지금처럼 경기하면 팬심 다 떠날 것 같다 진짜. 김병현 형님이 야구인들 분발해야 한다고 쓴소리 날린 거 보면서 우리 팀 선수들도 좀 느끼는 게 있었으면 좋겠네. 뭔가 확 달라지는 계기가 필요한 시점인 것 같다.
다음 경기에서는 제발 좀 시원하게 이기는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한 번이라도 연승하면서 분위기 반전 시켜야지, 이러다간 진짜 꼴찌 찍을 기세다. 선수들 모두 정신 차리고 자기 역할 좀 제대로 해줬으면 좋겠다. 제발 이기는 야구 좀 하자.
-
[자유게시판] 맨시티 내한? 홀란 EPL 입성 첫 해 한국 상륙 ㄷㄷ 예측해봄4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닉스 경기 기대하는 사람 있음?ㅋㅋㅋ 맨해튼 난리 나겠네 ㄹㅇ5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정후 미쳤냐 진짜 ㅋㅋㅋ 타격왕 가는거냐 ㄷㄷ6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클락 또 우승함? 솔직히 이건 예측불가 아니냐 ㄷㄷ7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무산된 거 실화냐 ㄷㄷ10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세레나 윌리엄스 윔블던 와카로 나오네 ㄷㄷ10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재능 논란 솔직히 넌 이해 안 감 ㅋㅋㅋ13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ㄹㅇ 미친놈 아님? 타율 1위 ㄷㄷ18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엘지 요즘 잘하는 건 맞는데, 1회 4홈런은 좀 이례적인 거 아니냐? ㅋㅋ 투수진이 그날따라 유독 털린 걸 수도 있음. 그래도 축한다 쥐팬들 어깨뽕 좀 넣어도 될 듯.3분전
-
[자유게시판] 형들 퍼거슨 하락세 타기 전에도 토니 타임이라고 진짜 무서운 선수였잖아. 토푸리아도 지금 엄청 잘하지만, 방심은 금물이지. 게이치가 저런 말 할 정도면 뭔가 약점이라도 봤을 수도 있음.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게이치 말하는 거 보면 좀 선 넘는 발언 많았지. 근데 이번에 토푸리아랑 퍼거슨 엮은 건 진짜 심하긴 했음. 퍼거슨 지금 상태 보면 저런 말은 안 하는 게 맞지 않나 싶다 ㄷㄷ.3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성불의 밤 ㅋㅋㅋㅋㅋ 아 형 표현력 보소 ㅋㅋㅋㅋㅋ 진짜 닉스 팬들 얼마나 기다렸겠냐. 90년대 유잉 있을 때도 우승 못해서 아쉬웠는데 드디어 한을 푸네. 다음 시즌부터는 이제 우승팀 닉스라고 불러야 하는 거임? ㄷㄷ4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런 줄 알았네 ㅋㅋㅋ 어제 엘지 타선 미친 거 보고 솔직히 좀 충격이었음. 근데 두산도 어제 그렇게 당하고 오늘 가만 있지는 않을걸? 오히려 오늘 경기 더 빡셀 수도 있다고 본다.5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은 그냥 리그 한 경기 아니지 ㄹㅇㅋㅋ 근데 감독들도 결국 승패 책임져야 하니깐 전술적으로 접근할 수밖에 없을 듯. 근데 손흥민은 좀 아쉽긴 함. 한두 골은 더 넣을 수 있었을 것 같은데... 흑흑7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잉글랜드는 과학이냐 ㅋㅋㅋㅋ 스쿼드 보면 월드컵 우승팀인데 경기력은 맨날 이 모양이야 ㅋㅋㅋ 솔직히 감독 문제인듯. 사우스게이트 전술은 진짜 답이 없어 보임.18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대 경기 보면서 이한범이 잘하는 건 맞는데, EPL은 다른 차원이라고 생각함. 가서 벤치만 달구는 것보다 차라리 독일이나 네덜란드 같은 데 가서 주전으로 뛰면서 경험 쌓는 게 더 낫지 않을까?19시간 58분전
댓글목록4
올킬핫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