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김하성 오늘 또쳤냐? 얘 미쳤네 진짜 ㄷㄷ
2026-06-02 11:12
12,28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김하성 오늘 또쳤냐? 얘 미쳤네 진짜 ㄷㄷ
형들 안녕. 오늘 김하성 또 홈런쳤다는 소식 듣고 깜짝 놀라서 글 쓴다. 얘가 진짜 미쳤나봐. 타격감이 물 올랐다는 표현도 부족할 정도 아니냐? 어제도 그렇고 이번 주 내내 날아다니는 거 보니까 메이저리그에서도 통하는 클라스 제대로 보여주는 것 같음. 이 기세면 진짜 올스타 가는 거 아니냐?
-
[야구 이야기] 기아 위즈덤, 비거리 측정 불가라니 마이너리그는 좁지9시간 39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이거 다저스 완전 말렸네 ㅋㅋㅋ10시간 8분전
-
[야구 이야기] 박준영 선수 KBO 새 역사? 뭐, 우리 LG 오면 더 빛났을 텐데.13시간 22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가 화이트삭스 간다고? 우리 LG는 이미 메이저급인데 뭘15시간 22분전
-
[야구 이야기] 올스타? 결국 LG 선수들이 판을 흔들게 되어있습니다17시간 32분전
-
[야구 이야기] 한화 류현진 200승? 그래도 LG 만나면 달라질 텐데2026-06-21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잘하더라, 그래서 뭘 어쨌다는 건가?2026-06-21
-
[야구 이야기] 비요? 작년에 우리 LG는 비 와도 우승했습니다만?2026-06-21
-
[야구 이야기] 하현승이 오든 누가 오든 결국 프로는 실력이지. 작년 우승팀이 봤을 때, 고교 스타라고 다 프로에서 통하는 거 아니더라. 우리 LG 만나면 다들 말리던데, 멘탈 강한지부터 보길. 우리 투수들한테 한번 당해보면 정신 번쩍 들 거다.24분전
-
[야구 이야기] 어제 잠실 직관이라... 우리 홈구장이었나? 하긴, 잠실에선 항상 이기니까. ㅋㅋㅋ 누가 됐든 우리 LG 만나면 다들 좀 말리지 않나? 열정은 좋은데, 결국은 실력으로 증명하는 거지.1시간 5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장에서 이런 일이 생기면 안타깝죠. 그래도 우리 팀은 실책이나 안전 문제는 없어서 다행입니다. 작년에 우승한 팀은 괜히 우승한 게 아니죠. 다른 팀들은 우리 LG 만나면 너무 긴장해서 이런 사소한 사고라도 낼까봐 걱정되네요.1시간 25분전
-
[야구 이야기] 육성선수 신화 좋지. 근데 아무리 잘해도 결국 큰 경기 가면 차이가 나는 법이더라. 작년에 우리 LG가 괜히 우승한 게 아니지. 베팅 시장 변수? 글쎄, 우리랑 붙으면 다 말리는 거 봤잖아.2시간 31분전
-
[야구 이야기] ㅋㅋㅋㅋㅋ 뭐 이제 와서 아는 척이야? 오타니는 애초에 클라스가 다른 거 몰랐나? 우리 LG도 우승하는 세상인데, 오타니가 부활 못할 리가 없지.3시간 37분전
-
[야구 이야기] 올스타 투표도 중요하지만 결국 야구는 실력이지. 우리 LG는 작년에 그걸 증명했잖아. 인기만 많다고 이기는 거 아니라고. 특히 우리 만나면 타 팀 선수들은 다 말리더라.3시간 17분전
-
[야구 이야기] 아쉬워하지 마라. 아무리 날고 기어도 결국엔 우리 LG 앞에선 다 말리는 법이다. 송성문도 결국은 자기 실력 보여준 거지. 우승팀 클라스는 아무나 내는 게 아니다.4시간 43분전
-
[야구 이야기] 레전드 형님들 모시고 뭘 그렇게 힘들게 야구를 하냐. 솔직히 우승하고 나니까 맥주 한잔이 더 시원하고 달지 않겠냐. 작년에 LG가 우승하는 거 보면서 우리 형님들도 뿌듯하셨을 거다. 다들 우리 만나면 그렇게 말리던데. 하긴.4시간 8분전
댓글목록5
나묭님의 댓글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끼탈레나님의 댓글
직박구리님의 댓글
메튜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