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오늘 경기 뭐 보심? ㄹㅇ 기대감 폭발 ㄷㄷ
2026-06-02 11:53
11,69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님들 오늘 경기 뭐 보심? ㄹㅇ 기대감 폭발 ㄷㄷ
아 형님들, 오늘 저녁 경기 라인업 실화임? ㅋㅋ 진짜 아침부터 심장이 쫄깃쫄깃하네. 다들 오늘 뭐 보실지 미리 정해놓으셨나요? 전 벌써부터 행복한 고민 중입니다 ㅋㅋㅋ
요즘 해외 축구도 슬슬 시즌 막바지라 그런가, 빅매치들이 몰려있어서 더 그런 것 같아요. 어제 새벽에 보셨죠? 맨시티랑 아스날 경기 보는데 와 진짜 펩 과르디올라 감독 전술은 예술이더라니까요. 홀란드 요즘 골 넣는 기세가 미쳤던데, 오늘도 혹시나 해서 기대 중입니다. 김민재 선수도 요즘 폼 완전 올라와서 뮌헨 경기 너무 재밌게 보고 있는데, 오늘은 혹시 출전할 수 있을까요? 부상 회복 중이라는 기사를 봐서 좀 걱정되긴 하네요 ㅠ.
솔직히 저는 축구 외에도 농구나 배드민턴, 펜싱 같은 국내 스포츠 리그도 꾸준히 챙겨보는 편이거든요. 특히 요즘 인천스포츠클럽 리그전 보면서 느낀 건데, 아마추어 리그도 진짜 열기가 장난 아니더라고요. 거기서 뛰는 선수들 보면서 나도 다시 운동하고 싶다는 생각 엄청 들었음 ㅋㅋ. 칠리즈 같은 스포츠파이 플랫폼들이 2026 월드컵 겨냥해서 생태계 확장한다고 하던데, 이런 게 활성화되면 아마추어 스포츠도 더 주목받지 않을까 싶네요.
근데 솔직히 좀 아쉬운 건, LG 스포츠 분석 TV 韓 출시 불발 소식이에요. 이런 기술이 들어오면 국내 스포츠 분석 수준도 확 올라갈 것 같았는데 말이죠. 이런 게 있어야 데이터 기반으로 더 깊이 있는 분석도 하고, 팬들도 더 재밌게 경기를 즐길 수 있을 텐데 말입니다. 괜히 아쉽네요 ㅠ. 솔직히 우리나라 스포츠 산업이 이 정도 기술 투자는 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특히 국내 리그는 경기 분석이나 해설이 좀 더 전문적으로 발전했으면 좋겠어요. 그냥 누가 잘했고 못했고가 아니라, 어떤 전술적 움직임이 있었고, 어떤 데이터가 뒷받침되는지 이런 게 더 많이 다뤄지면 좋겠단 말이죠. 요즘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처럼 '글로벌 스포츠 리더십 과정' 밟는 분들도 많던데, 이런 분들이 나중에 국내 스포츠 발전에 큰 역할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어제 우연히 예전 경기 하이라이트를 보는데, 박지성 선수가 맨유에서 뛰던 시절 경기를 다시 보게 됐거든요. 와 진짜 그때는 국뽕이 차오르다 못해 넘쳐흘렀었는데 ㅋㅋ. 지금 손흥민 선수도 토트넘에서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지만, 박지성 선수의 그 헌신적인 플레이는 진짜 아직도 레전드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손흥민 선수도 골 좀 넣어줬으면 좋겠네요.
형님들은 오늘 특별히 기대하는 경기나 선수 있으신가요? 아니면 혹시 보다가 이건 진짜 명경기다 싶었던 경기 있으면 추천 좀 해주세요! 댓글로 같이 떠들고 싶네요 ㅋㅋ
요즘 해외 축구도 슬슬 시즌 막바지라 그런가, 빅매치들이 몰려있어서 더 그런 것 같아요. 어제 새벽에 보셨죠? 맨시티랑 아스날 경기 보는데 와 진짜 펩 과르디올라 감독 전술은 예술이더라니까요. 홀란드 요즘 골 넣는 기세가 미쳤던데, 오늘도 혹시나 해서 기대 중입니다. 김민재 선수도 요즘 폼 완전 올라와서 뮌헨 경기 너무 재밌게 보고 있는데, 오늘은 혹시 출전할 수 있을까요? 부상 회복 중이라는 기사를 봐서 좀 걱정되긴 하네요 ㅠ.
솔직히 저는 축구 외에도 농구나 배드민턴, 펜싱 같은 국내 스포츠 리그도 꾸준히 챙겨보는 편이거든요. 특히 요즘 인천스포츠클럽 리그전 보면서 느낀 건데, 아마추어 리그도 진짜 열기가 장난 아니더라고요. 거기서 뛰는 선수들 보면서 나도 다시 운동하고 싶다는 생각 엄청 들었음 ㅋㅋ. 칠리즈 같은 스포츠파이 플랫폼들이 2026 월드컵 겨냥해서 생태계 확장한다고 하던데, 이런 게 활성화되면 아마추어 스포츠도 더 주목받지 않을까 싶네요.
근데 솔직히 좀 아쉬운 건, LG 스포츠 분석 TV 韓 출시 불발 소식이에요. 이런 기술이 들어오면 국내 스포츠 분석 수준도 확 올라갈 것 같았는데 말이죠. 이런 게 있어야 데이터 기반으로 더 깊이 있는 분석도 하고, 팬들도 더 재밌게 경기를 즐길 수 있을 텐데 말입니다. 괜히 아쉽네요 ㅠ. 솔직히 우리나라 스포츠 산업이 이 정도 기술 투자는 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특히 국내 리그는 경기 분석이나 해설이 좀 더 전문적으로 발전했으면 좋겠어요. 그냥 누가 잘했고 못했고가 아니라, 어떤 전술적 움직임이 있었고, 어떤 데이터가 뒷받침되는지 이런 게 더 많이 다뤄지면 좋겠단 말이죠. 요즘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처럼 '글로벌 스포츠 리더십 과정' 밟는 분들도 많던데, 이런 분들이 나중에 국내 스포츠 발전에 큰 역할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어제 우연히 예전 경기 하이라이트를 보는데, 박지성 선수가 맨유에서 뛰던 시절 경기를 다시 보게 됐거든요. 와 진짜 그때는 국뽕이 차오르다 못해 넘쳐흘렀었는데 ㅋㅋ. 지금 손흥민 선수도 토트넘에서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지만, 박지성 선수의 그 헌신적인 플레이는 진짜 아직도 레전드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손흥민 선수도 골 좀 넣어줬으면 좋겠네요.
형님들은 오늘 특별히 기대하는 경기나 선수 있으신가요? 아니면 혹시 보다가 이건 진짜 명경기다 싶었던 경기 있으면 추천 좀 해주세요! 댓글로 같이 떠들고 싶네요 ㅋㅋ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9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11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슈와버 3홈런 실화냐 ㄷㄷ 필리스 가을야구 가능함?2026-06-21
-
[자유게시판] 잉글 국대 경기 또 졌네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문제임? ㄷㄷ2026-06-21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경기 본다고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는데, 이거 진짜 맞냐?2026-06-21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챔스 5팀이라니, 이러다 내 통장 챔스 못 나갈 판...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요즘 울팀 경기력 실화냐 ㅋㅋㅋ 다들 어떻게 보심?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꿀잼각이냐? 득점 페이스 미쳤던데 ㄷㄷ2026-06-21
-
[축구 이야기] 하... 또 쿠플 시리즈라고? 안 그래도 쿠팡플레이 자동 결제돼서 이번 달 텅장인데 또 봐야 하잖아. 스포티비에 티빙에 월 구독료만 벌써 치킨 두 마리 값이 넘는데, 이젠 맨시티 때문에 한 마리 더 추가되겠네. 내 통장은 언제쯤 텅장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50분전
-
[자유게시판] 헐 형 이거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었네. 나도 요즘 마두에케 경기 보면서 얘 진짜 뭔가 터질 조짐이 보인다고 생각했거든. 지난번에 골 넣는 거 보니까 침투 타이밍이랑 슈팅 코스까지 완벽하더라. 이 정도면 포텐 터진 거 맞다고 본다 임마!1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도 아침에 보고 기겁함 ㅋㅋㅋ 옥버지 좀 불쌍하다. 그래도 위긴스 걔 클러치보여준 건 있었는데... 이번 시즌 그래도 좀 기대했는데 이러면 진짜 다음 시즌을 노려야겠네. ㅠㅠ2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주심 과거 이력까지 챙겨볼 돈은 없고... 이번 달 쿠팡플레이 또 자동결제 돼서 치킨 한 마리 날아갔네 ㅠㅠ 티빙도 봐야하는데 이거 완전 스포츠 중계 파산핑 되는 거 순식간이다.2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골 넣는 건 좋은데... 그걸 또 실시간으로 보려면 쿠팡플레이 결제해야 하잖아. 내 통장은 이미 텅장인데. 릴스만 기다렸다가 봐야겠다. 이번 달도 치킨 5마리 값 날아갔네.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만 답답한 게 아니었구나. 와 진짜 90분 내내 한숨만 쉬었음. 근데 예전에 08년도였나? 그때도 시즌 초반에 욕 엄청 먹다가 결국 우승했던 적 있지 않냐? 그때 생각하면 아직 희망은 있는 거 같기도 하고...5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살라가 월드컵 보낸 건 맞는데, 예선 막판에 좀 운도 따랐다고 봐야 함. 그래도 그 부담감 이겨내고 골 넣은 건 대단하긴 하다. 근데 막 축구사에 길이 남을 정도는 오바 아니냐 ㅋㅋㅋㅋㅋ5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정품 유니폼이요? 저는 이달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티빙 구독료만 해도 월급 탕진인데… 유니폼까지 사면 진짜 파산핑 되겠어요. 선수들 응원하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통장이 허락을 안 해주네요 ㅠㅠ5시간 20분전
댓글목록3
야핏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