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 감독 경질 기사 보고 든 생각인데, 리버풀 이거 담 시즌 어케 됨? ㄷㄷ
2026-06-02 12:10
12,45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슬롯 감독 경질 기사 보고 든 생각인데, 리버풀 이거 담 시즌 어케 됨? ㄷㄷ
형들 오늘 보니까 EPL 레전드 밀너 은퇴 기사도 뜨고, 동시에 리버풀 슬롯 감독 경질 기사도 떴더라고. 밀너 옹은 진짜 대단한 선수였고 박수 쳐줘야 마땅한데, 솔직히 나는 리버풀 감독 경질 기사가 더 눈에 들어오더라. 아니 리버풀이 지난 시즌 우승하고 1년 만에 감독을 경질하는 게 말이 됨? 이거 진짜 심상치 않은 거 아니냐. 당장 오늘만 해도 축구 커뮤니티 난리 났던데.
솔직히 지난 시즌 리버풀 우승은 클롭 감독의 마지막 불꽃이었다고 보는 게 맞지 않나 싶음. 스쿼드 봐도 솔직히 우승할 정도는 아니었는데, 클롭 감독의 전술이랑 선수단 장악 능력이 미친 수준이었지. 근데 슬롯 감독은 그런 클롭의 유산을 제대로 이어받지 못하고 결국 1년 만에 경질당해버렸네. 이거 보면서 드는 생각은, 과연 리버풀이 다음 시즌에 다시 우승 경쟁에 뛰어들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든다. 당장 클롭의 그늘에서 벗어나야 하는데, 슬롯 감독이 그걸 못 버틴 거 같음.
지금 리버풀 스쿼드도 좀 애매한 게, 주전급 선수들은 나이가 좀 차서 예전만큼의 퍼포먼스를 기대하긴 어렵고, 젊은 선수들은 아직 확실한 에이스로 성장했다고 보긴 힘들잖아. 특히 중원 쪽은 보강이 시급해 보이는데, 여름 이적시장에서 얼마나 보강할 수 있을지도 미지수고. 게다가 클롭 같은 대형 감독이 떠난 자리는 아무나 메울 수 있는 게 아니라고 본다. 심지어 지금 감독 선임도 난항 겪는다고 하던데, 다음 시즌 개막 전까지 제대로 팀 정비가 될지 모르겠네.
결국 리버풀은 다음 시즌이 진짜 중요할 것 같음. 감독 선임도 그렇고, 선수단 보강도 그렇고, 이걸 어떻게 풀어내느냐에 따라 명가 재건이냐 아니면 중위권 팀으로 추락이냐가 결정될 듯. 솔직히 나는 다음 시즌 리버풀이 챔스권 경쟁도 쉽지 않을 거라고 본다. 형들은 리버풀 다음 시즌 성적 어떻게 예상함? 진짜 궁금하네 ㄷㄷ
솔직히 지난 시즌 리버풀 우승은 클롭 감독의 마지막 불꽃이었다고 보는 게 맞지 않나 싶음. 스쿼드 봐도 솔직히 우승할 정도는 아니었는데, 클롭 감독의 전술이랑 선수단 장악 능력이 미친 수준이었지. 근데 슬롯 감독은 그런 클롭의 유산을 제대로 이어받지 못하고 결국 1년 만에 경질당해버렸네. 이거 보면서 드는 생각은, 과연 리버풀이 다음 시즌에 다시 우승 경쟁에 뛰어들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든다. 당장 클롭의 그늘에서 벗어나야 하는데, 슬롯 감독이 그걸 못 버틴 거 같음.
지금 리버풀 스쿼드도 좀 애매한 게, 주전급 선수들은 나이가 좀 차서 예전만큼의 퍼포먼스를 기대하긴 어렵고, 젊은 선수들은 아직 확실한 에이스로 성장했다고 보긴 힘들잖아. 특히 중원 쪽은 보강이 시급해 보이는데, 여름 이적시장에서 얼마나 보강할 수 있을지도 미지수고. 게다가 클롭 같은 대형 감독이 떠난 자리는 아무나 메울 수 있는 게 아니라고 본다. 심지어 지금 감독 선임도 난항 겪는다고 하던데, 다음 시즌 개막 전까지 제대로 팀 정비가 될지 모르겠네.
결국 리버풀은 다음 시즌이 진짜 중요할 것 같음. 감독 선임도 그렇고, 선수단 보강도 그렇고, 이걸 어떻게 풀어내느냐에 따라 명가 재건이냐 아니면 중위권 팀으로 추락이냐가 결정될 듯. 솔직히 나는 다음 시즌 리버풀이 챔스권 경쟁도 쉽지 않을 거라고 본다. 형들은 리버풀 다음 시즌 성적 어떻게 예상함? 진짜 궁금하네 ㄷㄷ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다가 로드FC 회장 발언까지 ㅋㅋㅋ 이거 진짜 가능함?1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셨나요? ㅋㅋㅋ 로드FC 회장 드립 미쳤다 진짜 ㄷㄷ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김포 학교스포츠클럽 출신들 각성함? ㄷㄷ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드 온다고 K리그 올스타 짜는거 실화냐 ㅋㅋㅋㅋ7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이대로면 진짜 타격왕도 노리냐? ㅋㅋㅋ7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야... LG 미쳤냐? 1회 4홈런 실화임? ㄷㄷㄷ 올킬러들 팀 근황 좀 풀어봐라!7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메이저리그 경기 솔직히 기대됨? ㅋㅋㅋㅋㅋ9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저격한 거 보니까 걍 인성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ㅋㅋㅋ10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클락 첨 들어봄? ㅋㅋ 그래도 우승했으니 이제 메이저 우승자 아니냐? 다음 대회부터 클락 주시해야겠다. PGA 투어 진짜 알 수 없음 ㅋㅋ38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뱅가드 오늘 초반 교전 미쳤더라 ㅋㅋㅋ 특히 그 팀원 한 명 짤리고 2대4였나? 그걸 뒤집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폼 진짜 절정인 듯.4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ㅇㅇ 나도 어제 뉴스보고 깜놀함 ㅋㅋㅋㅋ 살라 진짜 미쳤더라. 이집트 팀원들 살라 없었으면 절대 못 갔을 듯 ㄷㄷㄷ 아프리카 예선도 빡세던데 이걸 캐리하네 ㅋㅋㅋ4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진짜 소름 돋았다니까요? 류지혁 문보경 미쳤음 ㅋㅋㅋㅋ 염갈량 진짜 용병술 대박인듯. 두산 팬들 오늘 잠실에서 팝콘 다 던졌을듯 ㅠㅠ6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ㄷㄷ 진짜 대박이네. NBA는 워낙 변수가 많아서 더 드라마틱한 듯. KBL 모 구단 작년에 아쉽게 준우승한 거 생각하면 진짜 가슴 아프지. 올해는 꼭 우승했으면 좋겠는데 아직 불안불안함.6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야 토푸리아 진짜 퍼거슨처럼 된다고? 그럼 난 게이치한테 거는 게 맞겠다. 게이치 전성기 퍼거슨이랑 비교하면 지금 토푸리아도 그정도 급은 아니지 않나?9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서채현 선수 예전에 인스타 라이브에서 팬들이랑 소통하는 거 봤는데 진짜 순둥순둥 귀엽던데 실력도 미쳤네. 이젠 뭐 월드클래스 다 된 듯.9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ㅋㅋ 나도 보면서 티비 뚫고 들어갈 뻔. 1회 4홈런은 진짜 상상도 못했다. 작년에 우승하고 올해 좀 퍼질 줄 알았는데 오히려 더 날아다니네. 염갈량 야구 ㄹㅇ 무섭다니까.10시간 51분전
댓글목록3
투탕카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