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엘비 트레이드 ㄷㄷ 댈러스 가렛 이적 오피셜 떴냐? 오늘 경기 기대감 폭발함 ㅋㅋㅋ
2026-06-02 14:09
11,93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엠엘비 트레이드 ㄷㄷ 댈러스 가렛 이적 오피셜 떴냐? 오늘 경기 기대감 폭발함 ㅋㅋㅋ
형들 오늘 다들 경기 볼 준비 됐음? ㅋㅋㅋㅋ 와 진짜 요즘 스포츠판 미쳤다 미쳤어. 특히 이번 주에 터진 댈러스 가렛 트레이드 루머가 진짜 오피셜로 뜨면 오늘 경기들이 더 난리 날 것 같은데. 다들 어떤 경기 제일 기대하고 있음? 나는 솔직히 오늘 느바 경기들 보면서 뭔가 또 터지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에 벌써부터 심장이 벌렁거린다.
아니 솔직히 마일스 가렛 트레드 기사는 볼 때마다 이게 진짜인가 싶음. 댈러스 가렛이 램스로 간다는 기사 봤을 때 ㄹㅇ 충격이었다. 물론 아직 확정은 아니라고 하지만, 벌써부터 온갖 스포츠 매체에서 오피셜 뜬 것처럼 다루는 거 보면 거의 기정사실 아닌가? 만약 이게 사실이면 램스는 진짜 또 한 번 슈퍼팀 만들 기세고, 가렛 떠나는 팀은 대체 누가 그 공백을 메울지 벌써부터 걱정임.
만약 가렛이 램스로 간다면, 램스 수비는 진짜 역대급 될 듯. 가렛이 지난 시즌에 보여준 퍼포먼스 생각하면 상대 팀 쿼터백들은 경기 내내 악몽 꿀 거임. 와, 진짜 상상만 해도 지린다. 램스 팬들은 벌써부터 축제 분위기겠지? 근데 나는 솔직히 가렛이 팀을 옮기는 게 맞는 선택일까 싶기도 함. 물론 램스 가면 우승 반지 딸 확률은 훨씬 높아지겠지만, 개인적인 커리어나 팀 내 입지 같은 걸 생각하면 좀 아쉽기도 하고.
그리고 이 가렛 트레이드 이슈 때문에 오늘 있을 다른 경기들까지 더 주목받는 것 같음. 특히 오늘 밤에 있는 이스 경기! 이글스가 얼마 전에 AJ 브라운을 트레이드했다고 해서 팬들 난리 났잖아. 그 이후로 첫 경기인데, 과연 브라운의 공백을 어떻게 메울지, 그리고 새로 영입된 선수들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진짜 궁금하다. 이글스가 패츠로 브라운 보냈다고 하는데, 보스턴 팬들은 완전 꿀 이득 아님? ㄷㄷ
솔직히 요즘 트레이드 시장 보면 진짜 돈이 최고라는 생각이 든다. 선수들이야 뭐 더 좋은 조건, 더 좋은 팀으로 가고 싶어 하는 게 당연하겠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아쉽기도 하고 속상하기도 함. 특히 어릴 때부터 응원하던 팀의 프랜차이즈 스타가 떠나는 건 진짜 눈물 나는 일이지 ㅠ. 어제도 어떤 형이 자기 팀 에이스 트레이드 소식에 잠 못 잤다고 글 올린 거 봤는데 ㄹㅇ 공감했다.
이런 대형 트레이드 소식이 터지면 항상 따라오는 게 다음 시즌 판도 변화에 대한 예측인데, 오늘 경기들 보면서 슬슬 각 팀들의 전력 변화를 가늠해볼 수 있을 것 같음. 특히 가렛 같은 선수가 팀을 옮기면 리그 전체에 미치는 파급력이 장난 아니잖아. 다른 팀들도 가만히 있지는 않을 거고, 또 다른 대형 트레이드가 터질 수도 있고.
아무튼 오늘 경기는 여러모로 볼거리가 많을 것 같다. 형들은 오늘 어떤 경기 보면서 어떤 선수나 팀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음? 아니면 혹시 마일스 가렛 트레이드 관련해서 오피셜 떴는지 아는 형들 있음? 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팝콘 맛있게 뜯자고!
아니 솔직히 마일스 가렛 트레드 기사는 볼 때마다 이게 진짜인가 싶음. 댈러스 가렛이 램스로 간다는 기사 봤을 때 ㄹㅇ 충격이었다. 물론 아직 확정은 아니라고 하지만, 벌써부터 온갖 스포츠 매체에서 오피셜 뜬 것처럼 다루는 거 보면 거의 기정사실 아닌가? 만약 이게 사실이면 램스는 진짜 또 한 번 슈퍼팀 만들 기세고, 가렛 떠나는 팀은 대체 누가 그 공백을 메울지 벌써부터 걱정임.
만약 가렛이 램스로 간다면, 램스 수비는 진짜 역대급 될 듯. 가렛이 지난 시즌에 보여준 퍼포먼스 생각하면 상대 팀 쿼터백들은 경기 내내 악몽 꿀 거임. 와, 진짜 상상만 해도 지린다. 램스 팬들은 벌써부터 축제 분위기겠지? 근데 나는 솔직히 가렛이 팀을 옮기는 게 맞는 선택일까 싶기도 함. 물론 램스 가면 우승 반지 딸 확률은 훨씬 높아지겠지만, 개인적인 커리어나 팀 내 입지 같은 걸 생각하면 좀 아쉽기도 하고.
그리고 이 가렛 트레이드 이슈 때문에 오늘 있을 다른 경기들까지 더 주목받는 것 같음. 특히 오늘 밤에 있는 이스 경기! 이글스가 얼마 전에 AJ 브라운을 트레이드했다고 해서 팬들 난리 났잖아. 그 이후로 첫 경기인데, 과연 브라운의 공백을 어떻게 메울지, 그리고 새로 영입된 선수들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진짜 궁금하다. 이글스가 패츠로 브라운 보냈다고 하는데, 보스턴 팬들은 완전 꿀 이득 아님? ㄷㄷ
솔직히 요즘 트레이드 시장 보면 진짜 돈이 최고라는 생각이 든다. 선수들이야 뭐 더 좋은 조건, 더 좋은 팀으로 가고 싶어 하는 게 당연하겠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아쉽기도 하고 속상하기도 함. 특히 어릴 때부터 응원하던 팀의 프랜차이즈 스타가 떠나는 건 진짜 눈물 나는 일이지 ㅠ. 어제도 어떤 형이 자기 팀 에이스 트레이드 소식에 잠 못 잤다고 글 올린 거 봤는데 ㄹㅇ 공감했다.
이런 대형 트레이드 소식이 터지면 항상 따라오는 게 다음 시즌 판도 변화에 대한 예측인데, 오늘 경기들 보면서 슬슬 각 팀들의 전력 변화를 가늠해볼 수 있을 것 같음. 특히 가렛 같은 선수가 팀을 옮기면 리그 전체에 미치는 파급력이 장난 아니잖아. 다른 팀들도 가만히 있지는 않을 거고, 또 다른 대형 트레이드가 터질 수도 있고.
아무튼 오늘 경기는 여러모로 볼거리가 많을 것 같다. 형들은 오늘 어떤 경기 보면서 어떤 선수나 팀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음? 아니면 혹시 마일스 가렛 트레이드 관련해서 오피셜 떴는지 아는 형들 있음? 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팝콘 맛있게 뜯자고!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6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월드컵 진출 썰 푼다 진짜 이건 ㄷㄷㄷ7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썰 풀 겸 최근 우리 팀들 성적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ㅋㅋ9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타격 1위 ㄷㄷ 근데 샌프 진짜 강팀됨? ㅋㅋㅋㅋ10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섬머리그 가는 거, ㄹㅇ 기회임? 아님 솔직히 어렵다고 봄?19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결국 무산 ㅠㅠ 대전료 300억 실화임?21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자 LG 미쳤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레전드 ㄷㄷ24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강인 EPL 가면 손흥민보다 잘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백악관 UFC라니 ㅋㅋㅋㅋㅋ 진짜 영화에서나 나올법한 일 아니냐? ㅋㅋㅋ 근데 트럼프랑 바이든이 싸우는 건 좀 웃기긴 할 듯. 로드FC 회장 발언까지 나온 거 보면 이거 진짜 스포츠 마케팅의 끝판왕 아님? 우리나라도 청와대 격투기 하면 난 무조건 본다 ㅋㅋㅋ3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로드FC 회장님 드립은 진짜 매번 신박해서 좋아. 근데 청와대에서 경기하면 위하는 사람들 다 경기 보러 오려나? ㅋㅋㅋㅋㅋ 보안 문제 때문에 절대 안 될 거 같긴 한데 상상만 해도 웃기네 ㅋㅋ4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놓쳤네 ㅠㅠ 살라 요즘 미친폼이던데 국대에서도 터뜨렸구나. 클롭 진짜 심장 떨어지는 줄 알았을 듯 ㅋㅋㅋ 덕분에 리버풀 경기 다음날은 살라 몸 상태 걱정으로 시작할듯.5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야 ㄹㅇ 김지우가 온다고? ㅋㅋㅋㅋ 엄준상 아쉽긴 했는데 그래도 김지우면 뭐 거의 국대급 아니냐. 두산 무조건 잡아야지 이거 다른 팀에서 채가면 ㄹㅇ 피눈물 흘린다.5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기대감이 문제가 아니라, 지금 전술 자체가 답이 없어 보이던데? 선수들 탓만 하기도 좀 그렇고 감독님 전술 좀 바꿀 때 되지 않았나 싶다. 새로 영입된 애들도 지금 자기 포지션에서 제대로 못 뛰는 거 같음.7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크으 이거 진짜 레전드 경기 맞음 ㄷㄷㄷ KBO 역사를 새로 썼는데 우승은 몰라도 일단 기세는 제대로 탄거 같음. 이 기세로 쭉 가면 진짜 올해는 다르지 않을까 싶음 ㅋㅋ8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형 멘탈 공격 시작했네 ㄷㄷㄷ 토푸리아가 볼카 박살낼 때 진짜 충격이었는데, 게이치도 그걸 똑똑히 봤을테니 저런 심리전 거는 듯. 근데 게이치 실력 생각하면 빈말은 아닐 수도 있어.1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세레나가 돌아온다고? ㅋㅋㅋ 와 이번 윔블던 여자 단식 진짜 역대급 난리 나겠네. 다른 선수들 긴장 좀 타겠는데? 솔직히 누가 됐든 세레나랑 붙으면 경기력도 더 올라올 것 같음.12시간 45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