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올스타전 투표 취소 ㄷㄷ... 선수들 근황은 어떠려나? ㅠ
2026-06-03 05:43
12,24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O 올스타전 투표 취소 ㄷㄷ... 선수들 근황은 어떠려나? ㅠ
형님들 오늘 다들 KBO 올스타전 투표 전면 취소 소식 접하셨죠? 와 진짜 사상 초유의 사태 아니냐 ㅋㅋㅋㅋ 솔직히 어제까지만 해도 아 투표 또 이상하네 이러고 있었는데, 아예 엎어버릴 줄은 몰랐네요 ㄷㄷ. 삼성 최형우 박승규 선수 언급하면서 사과까지 한 거 보면 진짜 심각하긴 했나 봐요. 이런 와중에 우리 선수들 멘탈 관리 잘 하고 있을지 걱정되기도 하고, 또 이 기회에 오히려 좀 쉬어가거나 다른 데 집중하는 선수들도 있지 않을까 궁금해서 글 올려봅니다.
이번 투표 취소 건 보면서 솔직히 좀 허탈하긴 했습니다. 나름 응원하는 선수들 뽑으려고 열심히 참여했는데, 결국 다 무효가 된 거잖아요 ㅠㅠ. 삼성 팬분들은 더 속상하셨을 것 같아요. 특히 최형우 선수 같은 베테랑은 아무래도 올스타전 같은 이벤트가 선수 생활 후반기에 또 다른 동기 부여가 될 수 있었을 텐데, 이렇게 되니 좀 안타깝네요. 박승규 선수도 한창 주가를 올리는 젊은 선수인데 이런 이슈에 엮여버려서 괜히 멘탈에 영향 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요.
근데 한편으로는 또 이런 상황이 어떤 선수들한테는 오히려 전화위복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예를 들어 지금 부상 회복 중이거나 컨디션 난조를 겪는 선수들은 어차피 올스타전 나가도 크게 의미 없거나 부담만 될 수도 있었을 텐데, 차라리 이 기회에 온전히 회복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도 있잖아요? 지금 두산 고민처럼 KBO 역사상 가장 강력한 단기 알바 얘기 나오는 거 보니까 팀들도 뭔가 전환점이 필요한 시기 같기도 하고요.
특히 지금 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 최종 명단 발표도 코앞이잖아요. 11일에 발표한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올스타전 투표 같은 이벤트보다는 지금 대표팀 승선 여부가 선수들한테는 훨씬 중요한 문제일 겁니다. 혹시라도 대표팀 발탁에 영향 갈까 봐 불안해하던 선수들도 있었을 텐데, 투표 취소로 인한 잡음이 사라지면서 오히려 대표팀 선발에 더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될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실제로 대표팀에 뽑히는 선수들은 올스타전 못 나가는 아쉬움 정도는 충분히 커버될 테고요.
또 다른 관점에서 보면, KBO리그 레전드들이 티볼캠프 같은 행사로 유소년 야구 발전에 힘쓰는 것처럼, 우리 선수들도 이런 갑작스러운 상황에 마냥 흔들리기보다는, 자신만의 방식으로 시즌을 준비하고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어요. 예를 들어 평소 같으면 올스타전 준비하느라 바빴을 텐데, 이번엔 좀 여유를 갖고 개인 훈련이나 전술 분석 같은 데 시간을 더 투자할 수도 있겠죠. 아니면 그냥 푹 쉬면서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는 선수들도 있을 거고요.
어제까지만 해도 이 선수가 올스타 뽑힐까 말까, 저 선수가 더 유력한가 이런 얘기들로 커뮤니티가 뜨거웠는데, 오늘 아침에 모든 게 리셋돼 버리니 뭔가 참 아이러니합니다 ㅋㅋ. 그래도 뭐 어쩌겠어요, KBO가 공정한 투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니 일단 믿고 지켜봐야죠. 그리고 올스타전 취소로 오히려 리그 후반기 준비에 더 박차를 가하는 선수들도 분명 있을 겁니다.
혹시 형님들 중에서 주변에 야구 선수 지인 있으신 분들이나, 구단 관계자분들 중에 이번 올스타전 취소 이후 선수들 분위기나 근황에 대해 들으신 이야기 있으시면 정보 공유 좀 부탁드려요. 다들 멘탈 잘 잡고 시즌 잘 치렀으면 좋겠는데, 혹시 안 좋은 쪽으로 영향 받은 선수들 있나 궁금하네요 ㅠㅠ.
이번 투표 취소 건 보면서 솔직히 좀 허탈하긴 했습니다. 나름 응원하는 선수들 뽑으려고 열심히 참여했는데, 결국 다 무효가 된 거잖아요 ㅠㅠ. 삼성 팬분들은 더 속상하셨을 것 같아요. 특히 최형우 선수 같은 베테랑은 아무래도 올스타전 같은 이벤트가 선수 생활 후반기에 또 다른 동기 부여가 될 수 있었을 텐데, 이렇게 되니 좀 안타깝네요. 박승규 선수도 한창 주가를 올리는 젊은 선수인데 이런 이슈에 엮여버려서 괜히 멘탈에 영향 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요.
근데 한편으로는 또 이런 상황이 어떤 선수들한테는 오히려 전화위복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예를 들어 지금 부상 회복 중이거나 컨디션 난조를 겪는 선수들은 어차피 올스타전 나가도 크게 의미 없거나 부담만 될 수도 있었을 텐데, 차라리 이 기회에 온전히 회복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도 있잖아요? 지금 두산 고민처럼 KBO 역사상 가장 강력한 단기 알바 얘기 나오는 거 보니까 팀들도 뭔가 전환점이 필요한 시기 같기도 하고요.
특히 지금 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 최종 명단 발표도 코앞이잖아요. 11일에 발표한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올스타전 투표 같은 이벤트보다는 지금 대표팀 승선 여부가 선수들한테는 훨씬 중요한 문제일 겁니다. 혹시라도 대표팀 발탁에 영향 갈까 봐 불안해하던 선수들도 있었을 텐데, 투표 취소로 인한 잡음이 사라지면서 오히려 대표팀 선발에 더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될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실제로 대표팀에 뽑히는 선수들은 올스타전 못 나가는 아쉬움 정도는 충분히 커버될 테고요.
또 다른 관점에서 보면, KBO리그 레전드들이 티볼캠프 같은 행사로 유소년 야구 발전에 힘쓰는 것처럼, 우리 선수들도 이런 갑작스러운 상황에 마냥 흔들리기보다는, 자신만의 방식으로 시즌을 준비하고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어요. 예를 들어 평소 같으면 올스타전 준비하느라 바빴을 텐데, 이번엔 좀 여유를 갖고 개인 훈련이나 전술 분석 같은 데 시간을 더 투자할 수도 있겠죠. 아니면 그냥 푹 쉬면서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는 선수들도 있을 거고요.
어제까지만 해도 이 선수가 올스타 뽑힐까 말까, 저 선수가 더 유력한가 이런 얘기들로 커뮤니티가 뜨거웠는데, 오늘 아침에 모든 게 리셋돼 버리니 뭔가 참 아이러니합니다 ㅋㅋ. 그래도 뭐 어쩌겠어요, KBO가 공정한 투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니 일단 믿고 지켜봐야죠. 그리고 올스타전 취소로 오히려 리그 후반기 준비에 더 박차를 가하는 선수들도 분명 있을 겁니다.
혹시 형님들 중에서 주변에 야구 선수 지인 있으신 분들이나, 구단 관계자분들 중에 이번 올스타전 취소 이후 선수들 분위기나 근황에 대해 들으신 이야기 있으시면 정보 공유 좀 부탁드려요. 다들 멘탈 잘 잡고 시즌 잘 치렀으면 좋겠는데, 혹시 안 좋은 쪽으로 영향 받은 선수들 있나 궁금하네요 ㅠㅠ.
-
[자유게시판] 송성문 얘 진짜 샌디에서 터지는 거 아님? ㄷㄷㄷ 올킬러들 의견 좀2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야구 vs 축구 뭐 보냐? 진지하게 추천 좀 ㄷㄷ2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시형 아직도 미쳤냐? 하이라이트 지렸다 진짜 ㄷㄷ14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오늘 축구 보는데.. 이강인 진짜 미친 재능 아님? ㄷㄷ17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롤드컵 결승전 ㄷㄷ 이변 아닌 이변 아니었냐? ㅋㅋㅋ23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ㄹㅇ 실화냐? 타운스 양키스 드립은 또 뭔데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이적설 ㄷㄷㄹㅇ팩트임?2026-06-21
-
[자유게시판] 윈덤 클락 쟤 진짜 월클임? 아니면 운빨인거임? ㅋㅋㅋ 솔직히 인정 못함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아침에 일어나서 하이라이트 봤는데 진짜 감탄만 나옴 ㅋㅋㅋ 요즘 슈팅 때리는 족족 골대 구석으로 박히는 거 보면 미친 거 같음. 득점왕 욕심 나긴 하는데, 솔직히 부상 없이 시즌 완주하는 것만으로도 대박일듯. 개인적으로 20골은 무조건 넘긴다에 한 표 던진다 ㄷㄷ3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가을야구는 물 건너간 수준이 아니라 이미 침몰해서 심해까지 내려간 거 아니냐? ㅋㅋㅋ 매년 이맘때쯤 되면 다들 기대 접는 거 국룰이잖음. 이제는 그냥 그러려니 함.5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진짜 대박이긴 했음 ㄷㄷㄷ 근데 난 어제 그거 보고나서 너무 잠이 와서 그냥 잤음 ㅋㅋㅋ 오늘 MLB 류현진 등판한대서 그거 보고 대기중임. 오랜만에 던지는 거라 기대된다.5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로페스 솔직히 지명타자 임팩트가 오타니 투타겸업이랑 비교가 안 되긴 함. 아무리 타격 1위라도 오타니는 진짜 야구 자체를 뒤흔드는 수준이라 ㄷㄷ 근데 로페스도 진짜 잘하긴 하지. 타격 스탯 보면 미쳤음.6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만 그런 줄 알았네 ㅋㅋㅋㅋㅋ 나도 어제부터 오늘 경기만 기다렸음. 한화랑 롯데 경기 진짜 기대되긴 한다. 류현진 복귀 효과 제대로 보는 듯.8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하퍼가 데뷔 첫 사이클링 히트인 건 좀 의외다 ㅋㅋㅋ 그동안 워낙 잘해서 이미 했을 줄 알았는데. 역시 야구는 알다가도 모르겠어. 그래도 오늘 미친 퍼포먼스는 인정 또 인정임.9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가는거 솔직히 킹정이지 벅스에서 더 뭘 해주겠냐. 근데 번드루소바는 진짜 아쉽다 ㅠㅠ 그 재능으로 징계라니... 부상도 아니고 진짜 역대급 재능 낭비 맞음.16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마두에케 ㄹㅇ 폼 미쳤지! 어제 경기 보고 소름 돋았다니까. 유스 출신이라 더 애착 가긴 하는데, 얘가 이렇게 터질 줄은 몰랐음. 유로까지는 솔직히 좀 어렵지 않을까 싶다가도, 지금 폼이면 후보로는 가능할 것도 같고 ㅋㅋㅋ17시간 1분전
댓글목록5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