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 결국 리닝 가나 보네요 ㄷㄷ 이거 진짜임?
2026-06-03 22:32
9,95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커리 결국 리닝 가나 보네요 ㄷㄷ 이거 진짜임?
형들 오늘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스테판 커리가 중국 브랜드 리닝이랑 10년 장기 후원 계약 맺는다는 기사 봤는데, 이거 진짜인가요? 언더아머랑 계약 종료됐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설마 리닝으로 갈 줄은 상상도 못 했네요 ㅋㅋㅋㅋ 솔직히 좀 충격인데, 커리 위상 생각하면 언더아머가 좀 더 노력했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리닝이 엄청난 금액을 제시했겠죠? 중국 시장 파급력 생각하면 이해 가는데, 그래도 뭔가 좀 아쉽네요 ㅠ
아니 근데 커리가 리닝 신는다고 생각하니까 좀 이상할 것 같지 않아요? 지금까지 언더아머 커리 농구화 디자인 엄청 좋았잖아요. 특히 플로우 시리즈는 ㄹㅇ 최고였는데... 리닝 농구화는 솔직히 제 취향은 아니었거든요. 물론 커리 시그니처 모델로 나오면 다르겠지만, 그래도 지금까지 봐온 리닝 농구화들 생각하면 솔직히 좀 걱정됩니다. 커리가 신으면 다르게 보이려나? ㅋㅋㅋㅋ 아니면 리닝이 커리 때문에 디자인 팀을 갈아엎으려나요?
근데 한편으로는 또 이해가 가는 게, NBA 슈퍼스타들이 중국 브랜드랑 계약하는 게 이제 대세인가 싶기도 합니다. 예전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같은 메이저 브랜드들이 독점이었는데, 요즘은 중국 브랜드들도 엄청 투자하고 있잖아요. 드웨인 웨이드도 리닝이랑 계약해서 웨이 오브 웨이드 엄청 잘 나갔고... 커리 정도면 시장성 엄청나니까 리닝 입장에서도 무조건 잡고 싶었을 겁니다. 솔직히 언더아머가 놓친 아쉬울 뿐이죠 ㄷㄷ
아무튼 커리가 리닝 신고 코트 위를 누비는 모습이 어떨지 너무 궁금하네요. 새로운 시그니처 농구화도 과연 어떤 디자인으로 나올지 기대 반 걱정 반입니다. 형들은 커리의 리닝 계약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거 ㄹㅇ 빅 뉴스 같은데 다들 좀 충격받지 않았나요? 빨리 다음 시즌에 커리 리닝 농구화 신고 뛰는 거 보고 싶네요 ㅋㅋㅋ
아니 근데 커리가 리닝 신는다고 생각하니까 좀 이상할 것 같지 않아요? 지금까지 언더아머 커리 농구화 디자인 엄청 좋았잖아요. 특히 플로우 시리즈는 ㄹㅇ 최고였는데... 리닝 농구화는 솔직히 제 취향은 아니었거든요. 물론 커리 시그니처 모델로 나오면 다르겠지만, 그래도 지금까지 봐온 리닝 농구화들 생각하면 솔직히 좀 걱정됩니다. 커리가 신으면 다르게 보이려나? ㅋㅋㅋㅋ 아니면 리닝이 커리 때문에 디자인 팀을 갈아엎으려나요?
근데 한편으로는 또 이해가 가는 게, NBA 슈퍼스타들이 중국 브랜드랑 계약하는 게 이제 대세인가 싶기도 합니다. 예전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같은 메이저 브랜드들이 독점이었는데, 요즘은 중국 브랜드들도 엄청 투자하고 있잖아요. 드웨인 웨이드도 리닝이랑 계약해서 웨이 오브 웨이드 엄청 잘 나갔고... 커리 정도면 시장성 엄청나니까 리닝 입장에서도 무조건 잡고 싶었을 겁니다. 솔직히 언더아머가 놓친 아쉬울 뿐이죠 ㄷㄷ
아무튼 커리가 리닝 신고 코트 위를 누비는 모습이 어떨지 너무 궁금하네요. 새로운 시그니처 농구화도 과연 어떤 디자인으로 나올지 기대 반 걱정 반입니다. 형들은 커리의 리닝 계약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거 ㄹㅇ 빅 뉴스 같은데 다들 좀 충격받지 않았나요? 빨리 다음 시즌에 커리 리닝 농구화 신고 뛰는 거 보고 싶네요 ㅋㅋㅋ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새삼 놀랍네 ㄷㄷ 우에다 이적썰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임6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엘지 1회 4홈런 봤냐? 이게 진짜 '강팀'의 야구임?7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냐? ㄷㄷ8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ㄷㄷㄷ9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행 ㄷㄷ 이게 되네 미쳤다 진짜13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트레이드 성사되면 파이널 우승각 ㄹㅇ임?14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가즈아 ㄷㄷ15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임찬규 멕시코 팬 썰 보니까 야구 진짜 미쳤다 ㄷㄷ 내년엔 걔네도 LG 응원하려나? ㅋㅋ20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투고타저? 뭔 소리임 ㅋㅋ 투수들 실력 문제도 있지 않나? 옛날처럼 150 던지는 투수가 흔한 것도 아니고 ㅋㅋㅋ 타자들이 잘 치는 것도 맞는데, 타격 기술 발전도 생각해야지 무조건 투수탓만 하는건 좀 아니라고 본다. 염갈량 만족할만 하지ㅋㅋㅋㅋ8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저 발언이 진짜인지는 확인해봐야 함. 기자들이 자극적으로 뽑으려고 왜곡하는 경우도 많아서. 진짜 그렇게 말했으면 뭐 그럴 수 있지 싶음. 누구라도 저런 압박감이면 힘들지 않을까.24분전
-
[자유게시판] 염갈량 만족했다는 기사 봤을 때 왠지 모르게 흐뭇하더라 ㅋㅋㅋ 솔직히 다른 팀 팬인데도 어제 경기는 인정할 수밖에 없었음. 너무 재밌었음.5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즐라탄 그래도 국대에서는 엄청 중요한 선수였는데 월드컵에서 골이 없었구나... 메시랑 비교는 좀 그긴 하지만, 즐라탄이 스웨덴 유니폼 입고 월드컵 예선에서 보여준 퍼포먼스는 진짜 미쳤었지.7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도 그거 뉴스 봤는데 진짜 개소름 돋았잖아. 45년 역사상 처음이라니까 진짜 주작 아니냐는 생각까지 들더라 ㅋㅋ 특정 팀 경기라고 하니까 더 궁금하네 어느 팀인지 아는 사람?8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근데 우즈벡전 니까 확실히 동기부여가 다르긴 한가 봄. 벤치에 앉아있는 건 죽어도 못 참는 성격이라 국대에서 계속 뛰려고 악착같이 하는 게 눈에 보이더라. 메시도 아르헨티나 국대에서 월드컵 우승하고 나니 홀가분하게 은퇴 각 잡는 거 보면 호날두는 우승컵 더 들고 싶어서라도 쉽게 못 그만둘 듯? ㅋㅋㅋ9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음... 난 좀 다르게 봄. 어차피 모든 팀이 자기 목표가 있고 전략이 다른 거잖아? 확정된 팀도 다음 라운드 생각해서 힘 조절하는 건 당연하다고 생각함. 그게 또 전략의 일부고.10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흠... 근데 난 좀 다르게 봄. 이번 골도 페널티킥이었잖아. 물론 대단한 건 맞지만, 예전처럼 필드골로 막 찍어내는 그런 모습은 확실히 덜한 듯. 그래도 꾸준함은 인정한다 ㄷㄷ11시간 43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