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스성 요즘 미쳤냐 ㄷㄷ 골 본능 제대로네
2026-06-04 01:18
12,17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스성 요즘 미쳤냐 ㄷㄷ 골 본능 제대로네
이재성 요새 미쳤냐? 어제 경기 골 넣는 거 보니까 진짜 공격 본능 제대로 살아난 듯. 마인츠에서도 그렇고 국대에서도 그렇고 골 결정력 ㄹㅇ 물올랐던데. 솔직히 언성 히어로 느낌이었는데 요즘은 그냥 메인 공격수 같음. 계속 이런 폼 유지할 수 있을까?
-
[축구 이야기] 아니 스포티비 이거 또 결제해야 하는 각이야? 김민재 손흥민 이강인에 이제 이정후까지 ㅠㅠ5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간다고? 치킨값 벌어야 하는데 이적료 또 터지는 거 아니겠지…12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존버간다 ㄷㄷ16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노시환 끝내기 미쳤냐 ㄷㄷ 진짜 보다가 소리 질렀네 ㅋㅋㅋㅋ17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컵 9만원? 나 또 뭐 결제해야 해?19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또 내 통장 털어갈 준비하나?! 손흥민 속도 얘기가 왜 나와!24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ㄹㅇ임? 분데스 가면 개오반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2026-06-23
-
[축구 이야기] 하... 제주랑 뮌헨이라니 이건 또 어디서 중계하는 거야. 분명 어디 유료 채널이겠지. 이번 달 구독료도 간신히 냈는데 치킨 세 마리값 더 나가겠네. 하이라이트만 봐도 레전드라니 벌써부터 내 통장 잔고가 레전드급으로 사라지는 소리가 들린다. 진짜 중계권 때문에 파산 직전이다.40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독 선임이고 우승이고 다 좋긴 한데... 이거 중계 어디서 해주죠? 또 새로운 OTT 결제하라고 하면 진짜 이번 달은 라면만 먹어야 하는데 ㅠㅠ 스포티비에 쿠플까지 내는 것도 버겁다고요! 제발 추가 결제는 아니길... 통장 잔고가 남아나질 않네 흑흑.1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잉글랜드 이번 월드컵 기대 안 함 ㅋㅋㅋ 라인업 보면 개쩌는데 막상 경기 보면 답답함. 예전 잉글랜드 국대 보는 거 같아서 오히려 익숙하다 야 ㅋㅋㅋ3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손흥민 선수님 볼라고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다 구독했는데, 이렇게 아쉽게 쓰이는 거 보면 진짜 속상해요. 내 돈 주고 보는 건데 제대로 활용 좀 해줬으면! 제 중계권 파산의 의미가 없잖아요 ㅠㅠ3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배님 경기 볼라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하는 건지... 매번 통장이 텅장되는데도 이걸 포기 못하는 내가 레전드다. 다음 월드컵은 또 어떤 중계권 지옥이 펼쳐질지 벌써부터 눈물만 난다. 치킨 사 먹을 돈 아껴서 구독해야지 ㅠㅠ4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방한이라니... 또 무슨 중계권으로 돈 나갈 생각하니 벌써부터 머리 아프네. 유니폼이 문제가 아니라, 그놈의 구독료 때문에 내 통장이 남아나질 않는다고요!4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축구 얘기가 나오네요. 아르벨로아 감독이든 흥민이든 잘하든 못하든 결국 그 경기를 보려면 제가 또 돈을 내야겠죠. 이번 달도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티빙까지 다 구독했더니 통장이 텅장이 됐어요. 치킨 5마리 값인데 이걸 끊을 수도 없고... ㅠㅠ5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월드컵 우승후보 따져봐야 뭐하냐고... 저거 보러 가려면 또 비행기값 숙박비 장난 아닐 텐데. 구독료도 내기 빠듯한데 진짜...6시간 51분전
댓글목록5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