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닉스랑 샌안 스퍼스 선수 랭킹 돌았네 ㅋㅋㅋㅋㅋ
2026-06-04 03:15
11,97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뉴욕 닉스랑 샌안 스퍼스 선수 랭킹 돌았네 ㅋㅋㅋㅋㅋ
형들 오늘 보니까 뉴욕 닉스랑 샌안 스퍼스 선수들 랭킹 매긴 기사 떴던데 이거 보고 좀 어이가 없어서 글 남겨봄 ㅋㅋㅋ 아니 누가 봐도 샌안이 훨씬 아래 아니냐? 우리 웸반야마 있다고 해도 아직 신인인데 이렇게 바로 랭킹에 박아넣는 게 맞는 건가 싶네. 닉스 팬들은 이거 보고 열받을 거 같은데 ㅋㅋ 나만 그렇게 생각함?
솔직히 닉스는 요즘 잘하고 있잖아. 브런슨도 에이스 역할 톡톡히 해주고 있고 랜드리도 좀 기복은 있어도 한 방 있는 선수고. 근데 스퍼스는 웸비 빼면 아직 딱히 이렇다 할 선수도 없는 상황인데 너무 고평가하는 거 아닌가 싶음. 랭킹 매긴 거 보니까 웸비가 너무 높게 책정되어 있더라. 물론 포텐은 미쳤지만 아직은 신인 티를 못 벗은 상황인데 좀 과한 느낌? 진짜 농구 좀 봤다는 사람은 다 느낄 부분일 거 같은데 말이지.
내가 봤을 때 닉스는 지금 플레이오프 경쟁하고 있고 스퍼스는 아직 리빌딩 중이잖아. 당장 전력 비교만 해도 닉스가 훨씬 우위에 있는 게 사실인데, 랭킹이라는 게 단순히 잠재력만 보는 건 아니지 않나. 현재 기량도 충분히 반영되어야 하는 건데. 아무리 샌안 팬심이 들어가도 이건 좀 너무하다 싶었음. 닉스 팬들이 보면 진짜 기분 나쁠 듯.
형들은 이 랭킹 어떻게 생각함? 진짜 웸반야마 하나로 저렇게 급이 올라간다고 생각하는지 궁금하네. 다들 의견 좀 남겨줘봐. 과몰입일 수도 있지만 이건 좀 아니다 싶어서 글 써봤다 ㅋㅋ 다들 즐농하자고!
솔직히 닉스는 요즘 잘하고 있잖아. 브런슨도 에이스 역할 톡톡히 해주고 있고 랜드리도 좀 기복은 있어도 한 방 있는 선수고. 근데 스퍼스는 웸비 빼면 아직 딱히 이렇다 할 선수도 없는 상황인데 너무 고평가하는 거 아닌가 싶음. 랭킹 매긴 거 보니까 웸비가 너무 높게 책정되어 있더라. 물론 포텐은 미쳤지만 아직은 신인 티를 못 벗은 상황인데 좀 과한 느낌? 진짜 농구 좀 봤다는 사람은 다 느낄 부분일 거 같은데 말이지.
내가 봤을 때 닉스는 지금 플레이오프 경쟁하고 있고 스퍼스는 아직 리빌딩 중이잖아. 당장 전력 비교만 해도 닉스가 훨씬 우위에 있는 게 사실인데, 랭킹이라는 게 단순히 잠재력만 보는 건 아니지 않나. 현재 기량도 충분히 반영되어야 하는 건데. 아무리 샌안 팬심이 들어가도 이건 좀 너무하다 싶었음. 닉스 팬들이 보면 진짜 기분 나쁠 듯.
형들은 이 랭킹 어떻게 생각함? 진짜 웸반야마 하나로 저렇게 급이 올라간다고 생각하는지 궁금하네. 다들 의견 좀 남겨줘봐. 과몰입일 수도 있지만 이건 좀 아니다 싶어서 글 써봤다 ㅋㅋ 다들 즐농하자고!
-
[자유게시판] 어제 롤드컵 결승전 폼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26분전
-
[자유게시판] [논쟁] 솔직히 EPL 올스타 잉글랜드 국대 이 정도면 거품 아님? ㄷㄷ5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스포티비 이거 또 결제해야 하는 각이야? 김민재 손흥민 이강인에 이제 이정후까지 ㅠㅠ6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간다고? 치킨값 벌어야 하는데 이적료 또 터지는 거 아니겠지…13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존버간다 ㄷㄷ18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노시환 끝내기 미쳤냐 ㄷㄷ 진짜 보다가 소리 질렀네 ㅋㅋㅋㅋ18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컵 9만원? 나 또 뭐 결제해야 해?20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또 내 통장 털어갈 준비하나?! 손흥민 속도 얘기가 왜 나와!2026-06-23
-
[축구 이야기] 하... 제주랑 뮌헨이라니 이건 또 어디서 중계하는 거야. 분명 어디 유료 채널이겠지. 이번 달 구독료도 간신히 냈는데 치킨 세 마리값 더 나가겠네. 하이라이트만 봐도 레전드라니 벌써부터 내 통장 잔고가 레전드급으로 사라지는 소리가 들린다. 진짜 중계권 때문에 파산 직전이다.2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독 선임이고 우승이고 다 좋긴 한데... 이거 중계 어디서 해주죠? 또 새로운 OTT 결제하라고 하면 진짜 이번 달은 라면만 먹어야 하는데 ㅠㅠ 스포티비에 쿠플까지 내는 것도 버겁다고요! 제발 추가 결제는 아니길... 통장 잔고가 남아나질 않네 흑흑.2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잉글랜드 이번 월드컵 기대 안 함 ㅋㅋㅋ 라인업 보면 개쩌는데 막상 경기 보면 답답함. 예전 잉글랜드 국대 보는 거 같아서 오히려 익숙하다 야 ㅋㅋㅋ4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손흥민 선수님 볼라고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다 구독했는데, 이렇게 아쉽게 쓰이는 거 보면 진짜 속상해요. 내 돈 주고 보는 건데 제대로 활용 좀 해줬으면! 제 중계권 파산의 의미가 없잖아요 ㅠㅠ5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배님 경기 볼라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하는 건지... 매번 통장이 텅장되는데도 이걸 포기 못하는 내가 레전드다. 다음 월드컵은 또 어떤 중계권 지옥이 펼쳐질지 벌써부터 눈물만 난다. 치킨 사 먹을 돈 아껴서 구독해야지 ㅠㅠ5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방한이라니... 또 무슨 중계권으로 돈 나갈 생각하니 벌써부터 머리 아프네. 유니폼이 문제가 아니라, 그놈의 구독료 때문에 내 통장이 남아나질 않는다고요!5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축구 얘기가 나오네요. 아르벨로아 감독이든 흥민이든 잘하든 못하든 결국 그 경기를 보려면 제가 또 돈을 내야겠죠. 이번 달도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티빙까지 다 구독했더니 통장이 텅장이 됐어요. 치킨 5마리 값인데 이걸 끊을 수도 없고... ㅠㅠ6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월드컵 우승후보 따져봐야 뭐하냐고... 저거 보러 가려면 또 비행기값 숙박비 장난 아닐 텐데. 구독료도 내기 빠듯한데 진짜...7시간 2분전
댓글목록5
융단포치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