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막판 순위 싸움 미쳤다ㅋㅋㅋ
2026-06-05 10:19
11,67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EPL 막판 순위 싸움 미쳤다ㅋㅋㅋ
진짜 이번 EPL 시즌 막판까지 눈을 못 떼겠음ㄷㄷ
우승팀도 강등팀도 아직 모르는 상황 아님?
다들 어느 팀 응원함?
우승팀도 강등팀도 아직 모르는 상황 아님?
다들 어느 팀 응원함?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7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7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11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1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12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웹툰? 이거 또 돈 나갈 일이잖아!!!16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와 비니시우스 또 한 건 했네 ㅋㅋㅋ 스코틀랜드 어떡하냐 ㄷㄷ17시간 0분전
-
[축구 이야기] 맨유 홀 영입 소식에 통장 잔고 또 '텅장' 예약이요...19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아 황희찬이랑 홍명보 감독 얘기 듣고 보러가야 하나 또 고민되네... 안 그래도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에 티빙까지 결제돼서 이번 달도 통장이 텅장인데 ㅠㅠ 경기 하나 더 보려면 눈물 머금고 결제해야 하잖아. 류현진 경기까지 또 봐야 하니... 중계권 때문에 파산핑 오늘도 웁니다.11분전
-
[축구 이야기] 하... 김민재 선수 맨유 가면 또 프리미어리그 봐야 하잖아요. 지금도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에 돈 나갈 곳 천지인데, 맨유가면 또 추가 구독해야 할지도 모르고... 중계권료 때문에 통장이 남아나질 않겠네요 ㅠㅠ24분전
-
[자유게시판] 아 옛날 생각나네 ㅋㅋㅋ 그때 양의지 신인이었을 때부터 봤는데 이렇게 대스타 될 줄 누가 알았겠냐. 그땐 그냥 열심히 하는 포수였는데 이제는 레전드 반열에 들었음. 감동이다 진짜 ㅠㅠ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가나 수비 진짜 좋긴 좋더라. 피지컬로 찍어누르는데 잉글랜드 애들 당황한 게 눈에 보였음. 감독이 전술적으로 준비 잘 해온 듯. 담엔 더 재밌을 거 같다 ㅋㅋㅋ2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이적하면 또 구단 중계권 따지느라 정신 없겠네요... 이번 달도 벌써 스포티비랑 쿠팡플레이랑 티빙까지 다 결제돼서 통장이 텅장인데, 이적하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할지 벌써부터 걱정입니다. 축구 보다가 파산하겠어요 정말.2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푸테야스 작년에 ACL 부상이었는데, 그 전 해까지 퍼포먼스랑 임팩트가 워낙 넘사벽이라 그런 거 아니냐? 부상 복귀하고도 경기력 좋던데. 괜히 여자 메시고 호날두라고 불리는 게 아님.2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님 말도 맞는데, 그래도 올스타전이 축제인데 너무 인기투표로만 가면 리그 흥행에는 안 좋을 수도 있다고 봄. 예를 들어 신인이나 젊은 선수 중에 진짜 이번 시즌 미친 활약 보여주는 애들 한두 명은 뽑아줘야 더 경쟁 심해지고 팬들도 새로운 얼굴 볼 맛 나지 않겠냐? 반반 섞는 방식이라도 좋으니까 좀 바꾸긴 해야 할 듯.3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손흥민 선발 아니라니! 이렇게 되면 또 스포티비 결제한 돈이 아까워지잖아! 제발 이길 수 있는 라인업으로 나가서 내 중계권료를 헛되게 하지 말아 줘요 ㅠㅠ 이번 달도 치킨 한 마리 포기하고 결제했는데...3시간 5분전
댓글목록3
야핏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