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막판 순위 싸움 미쳤다ㅋㅋㅋ
2026-06-05 17:22
10,82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EPL 막판 순위 싸움 미쳤다ㅋㅋㅋ
진짜 이번 EPL 시즌 막판까지 눈을 못 떼겠음ㄷㄷ
우승팀도 강등팀도 아직 모르는 상황 아님?
다들 어느 팀 응원함?
-
[야구 이야기] 야, 이정후 3루타는 쳤는데 이걸 지네? 맥주 맛 떨어지게!8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이 명단 갖고 올스타전 보면서 맥주가 넘어가겠냐?3시간 24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얘가 사람인가, 홈런 두 방에 맥주 두 캔 추가다!8시간 35분전
-
[야구 이야기] 야구 보면서 일본 야구 걱정하는 거 실화냐? 맥주가 목구멍으로 넘어가질 않네11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홍명보 감독님 왜 그러시는지 아시는 분?21시간 32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어제 다저스 경기 봤냐? 이거 맥주 안 깔 수가 없더라고!2026-06-25
-
[야구 이야기] 양키스 구단 가치 12조? 이거 한 잔 더 해야겠다!2026-06-25
-
[야구 이야기] 야, 어제 그 9회말 역전은 맥주 안주로 딱이었지!2026-06-25
-
[야구 이야기] 솔직히 이정후 잘하는 건 알았는데, 이 정도일 줄이야. 맥주가 술술 들어간다. 역전 홈런 터지면 한 캔 더 깔 준비 완료다.11분전
-
[야구 이야기] 로우스코어면 맥주 마실 타이밍이 애매한데. 그래도 치맥은 포기 못하지. 9회말 역전이라도 한 번 터져주면 맥주 두 캔은 더 딸 수 있다.59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가 그렇게 때려줬는데 졌다고? 아, 9회 역전패는 진짜 맥주 맛 다 떨어지게 하는구만. 이 정도면 맥주 한 캔 더 따야 하는 각이지. 다음 경기에서 시원하게 이겨서 소주 한 잔 시원하게 털어 넣게 해줘라.2시간 9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이정후 타격이야 뭐 말할 것도 없지. 넥센에서부터 내가 지켜본 놈인데, 미국 가서도 저 정도 할 줄 알았다. 저런 놈이 있으니까 야구 볼 맛 나지. 맥주가 술술 들어간다. 올 시즌 끝까지 저 타격감 유지해서 크게 사고 한번 쳤으면 좋겠다.3시간 13분전
-
[야구 이야기] 하긴 올스타전은 그냥 쉬어가는 자리지. 그동안 2군에서 열심히 뛰던 놈들 올라와서 한번 제대로 보여주는 게 진짜 야구 보는 재미 아니겠어? 9회말 역전처럼 시원하게 한 방 보여주는 놈 있으면 바로 치킨에 맥주 추가다.4시간 50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가 잘 치는 건 인정해도, 우리 마운드 상대하면 맥주 두 캔으로도 부족할 걸? 우리 투수들 구위가 어디 쉬운가. 9회 역전 홈런 터지면 맥주 한짝은 그냥 비우지.4시간 5분전
-
[야구 이야기] 양키스야 뭐 그냥 돈지랄 야구 보는 재미지. 술이 술술 들어가는 것도 한두 번이지, 맨날 돈으로 우승할 거면 뭔 재미로 보냐. 그래도 9회 역전 홈런 터지면 맥주 한 캔 더 따는 맛은 있지.4시간 15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옛날 두산 생각하면 진짜 맥주가 술술 넘어갔지. 끈적끈적하게 달려드는 거 보면 스트레스 받다가도 역전승 한 번 나오면 그 맛에 또 야구 보고 그랬어. 그땐 맥주 몇 캔을 비웠는지 기억도 안 난다.5시간 31분전
댓글목록4
느바가자님의 댓글
야도란님의 댓글
둘둘하나님의 댓글
리플가자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