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지금 타격왕 가나? 솔직히 가능하다고 봄? ㄷㄷ
2026-06-06 01:48
12,26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지금 타격왕 가나? 솔직히 가능하다고 봄? ㄷㄷ
형들 오늘 이정후 경기 다들 봤음? 와 진짜 미쳤더라. 4안타 실화냐 진짜. 요즘 이정후 경기 보면서 매일매일이 레전드 갱신하는 느낌인데, 솔직히 지금 타율 보니까 심장이 웅장해진다. 혹시 지금 분위기면 '타격왕' 이라는 엄청난 타이틀도 노려볼 만한 거 아니냐?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존나 궁금해서 글 한번 싸질러 봄.
진짜 요즘 이정후 활약 보면 그냥 미쳤다는 말밖에 안 나온다. 어제도 그렇고 늘도 그렇고, 연속 안타 행진 이어가는 거 보면서 그냥 감탄사만 연발하게 됨. 심지어 MLB 진출 후 개인 신기록까지 세웠다니 이건 뭐 그냥 KBO 시절 이정후 보는 거 같음. 솔직히 메이저리그 진출 초반에 적응할 시간 필요하다, 쉽지 않을 거다 이런 말들 많았잖아? 근데 이정후는 그런 우려를 그냥 비웃기라도 하듯이 씹어먹고 있네.
특히 오늘 4안타 치고 나서 타율 보니까 0.322더라? MLB 전체 4위라니 이게 말이 되냐 진짜. 한국인 최초 MLB 타격왕이라는 꿈같은 시나리오가 현실이 될 수도 있다는 생각에 소름이 돋는다.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고 갈 길이 멀지만, 지금의 페이스라면 충분히 도전해볼 만한 거 아니겠냐. 그냥 국뽕 차오르는 소리가 아니라 객관적으로 봐도 이건 진짜 대단한 거다.
솔직히 역대 한국인 타자들 중에서 이렇게까지 메이저리그에서 초반부터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준 선수가 있었나 싶다. 김하성도 적응하는데 시간 좀 걸렸고, 추신수 선수도 꾸준히 잘했지만 타격왕 쟁까지는 좀 달랐잖아. 이정후는 뭔가 다른 차원의 선수 같다는 생각이 요즘 계속 드네. 그냥 타격 기술 자체가 MLB 투수들 상대로도 통하는 수준을 넘어선 거 같음.
물론 메이저리그 타격왕이라는 게 워낙 힘든 타이틀이긴 하다. 괴물 같은 타자들이 즐비하고, 잠깐 슬럼프만 와도 순위는 뚝 떨어질 수 있으니까. 그리고 체력적인 부분이나 부상 관리도 중요할 거고. 하지만 지금 이정후의 타격 컨디션이나 멘탈을 보면 왠지 모르게 '해낼 수도 있겠다'는 근거 없는 자신감이 막 생긴다. 스윙 메커니즘도 그렇고 선구안도 너무 좋아서 쉽게 무너지지 않을 것 같다는 느낌이 강함.
혹시 형들은 이정후가 '타격왕'까지 노려볼 수 있다고 생각함? 아니면 아직은 좀 시기상조라고 봄? 물론 타격왕이 아니더라도 지금 활약만으로도 충분히 대단한 거지만, 사람 욕심이라는 게 끝이 없잖아 ㅋㅋㅋ. 그냥 개인적으로는 너무 기대가 돼서 미치겠네. 진짜 한국인 최초 타격왕이 탄생하는 역사적인 순간을 직접 보게 될 수도 있다는 상상만으로도 행복하다.
다들 이정후 타격왕 가능성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현실적으로 본다면 어떨지, 아니면 국뽕 빼고 객관적으로 봐도 가능성이 있다고 보는지 의견들 좀 말해주라. 댓글로 자유롭게 이야기해보자.
진짜 요즘 이정후 활약 보면 그냥 미쳤다는 말밖에 안 나온다. 어제도 그렇고 늘도 그렇고, 연속 안타 행진 이어가는 거 보면서 그냥 감탄사만 연발하게 됨. 심지어 MLB 진출 후 개인 신기록까지 세웠다니 이건 뭐 그냥 KBO 시절 이정후 보는 거 같음. 솔직히 메이저리그 진출 초반에 적응할 시간 필요하다, 쉽지 않을 거다 이런 말들 많았잖아? 근데 이정후는 그런 우려를 그냥 비웃기라도 하듯이 씹어먹고 있네.
특히 오늘 4안타 치고 나서 타율 보니까 0.322더라? MLB 전체 4위라니 이게 말이 되냐 진짜. 한국인 최초 MLB 타격왕이라는 꿈같은 시나리오가 현실이 될 수도 있다는 생각에 소름이 돋는다. 물론 아직 시즌 초반이고 갈 길이 멀지만, 지금의 페이스라면 충분히 도전해볼 만한 거 아니겠냐. 그냥 국뽕 차오르는 소리가 아니라 객관적으로 봐도 이건 진짜 대단한 거다.
솔직히 역대 한국인 타자들 중에서 이렇게까지 메이저리그에서 초반부터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준 선수가 있었나 싶다. 김하성도 적응하는데 시간 좀 걸렸고, 추신수 선수도 꾸준히 잘했지만 타격왕 쟁까지는 좀 달랐잖아. 이정후는 뭔가 다른 차원의 선수 같다는 생각이 요즘 계속 드네. 그냥 타격 기술 자체가 MLB 투수들 상대로도 통하는 수준을 넘어선 거 같음.
물론 메이저리그 타격왕이라는 게 워낙 힘든 타이틀이긴 하다. 괴물 같은 타자들이 즐비하고, 잠깐 슬럼프만 와도 순위는 뚝 떨어질 수 있으니까. 그리고 체력적인 부분이나 부상 관리도 중요할 거고. 하지만 지금 이정후의 타격 컨디션이나 멘탈을 보면 왠지 모르게 '해낼 수도 있겠다'는 근거 없는 자신감이 막 생긴다. 스윙 메커니즘도 그렇고 선구안도 너무 좋아서 쉽게 무너지지 않을 것 같다는 느낌이 강함.
혹시 형들은 이정후가 '타격왕'까지 노려볼 수 있다고 생각함? 아니면 아직은 좀 시기상조라고 봄? 물론 타격왕이 아니더라도 지금 활약만으로도 충분히 대단한 거지만, 사람 욕심이라는 게 끝이 없잖아 ㅋㅋㅋ. 그냥 개인적으로는 너무 기대가 돼서 미치겠네. 진짜 한국인 최초 타격왕이 탄생하는 역사적인 순간을 직접 보게 될 수도 있다는 상상만으로도 행복하다.
다들 이정후 타격왕 가능성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현실적으로 본다면 어떨지, 아니면 국뽕 빼고 객관적으로 봐도 가능성이 있다고 보는지 의견들 좀 말해주라. 댓글로 자유롭게 이야기해보자.
-
[자유게시판] 푸식 또 교체로 나왔네 ㅋㅋㅋ 국대 경기 보면 항상 아쉽다 ㅠ31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 ㄹㅇ임? ㄷㄷ34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네 ㄷㄷ 이러면 ㄹㅇ 타격왕 가는 거 아니냐?4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홍명보 감독님 인터뷰 보니까 더 기대되네 ㄷㄷ14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지리던데 ㄷㄷ18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 이적 ㄷㄷ 미쳤네 진짜 이건 뭐 예상도 못 했잖아 ㅋㅋ2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찍으면 ㄹㅇ 레전드 아님? ㄷㄷ23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주니어 이 폼 미쳤다 ㄹㅇ.. 스코틀랜드 불쌍함 ㅠ2026-06-25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어제 경기 본 사람 여기 많네 ㅋㅋㅋ 근데 이거 토푸리아가 이겼다고 해도 다음 경기에 영향은 없을 거 같음. 워낙 실력 차이가 명확해서. 다음엔 시원하게 KO 시켜줬으면 좋겠다. 심판들 눈치 보지 말고 그냥 끝내버려야 함.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너무 비판만 하지는 말자. 손흥민 선수 몸 상 안 좋았던 건 사실이고, 감독도 나름대로 생각하고 내린 결정이었겠지. 물론 결과가 아쉽긴 한데, 다음 경기에는 좀 더 나은 모습 보여줄 거라고 믿어봐야지 않겠냐 ㄷㄷ2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언더독 돌풍도 결국은 준비된 팀들이 보여주는 결과라고 생각함. 단순히 운이 아니라 그만큼 분석하고 노력한 결과물이라는 거지. 그래서 더 멋있는 것 같음.3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비싸다고 생각한 게 아니었구나 ㅋㅋㅋㅋㅋ 와 진짜 이적료가 너무 미쳤다. 이제 다른 빅클럽들도 앤더슨급 선수 영입하려면 눈치 싸움 엄청 심해지겠네요 ㄷㄷㄷ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부상 공백이 8개월이면 짧은 시간은 아닌데... 운동 선수한테는 치명적일 수도 있거든. 그래도 얘가 워낙 멘탈이 좋아서 잘 회복했을 거라고 믿는다. 복귀전이라 더 긴장될 듯 ㅠㅠ4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스쿼드 뎁스 진짜 사기임. 누가 부상당해도 티도 안 나겠네. 근데 맨유도 퍼거슨 시절에 뎁스 미쳤었는데... 옛날 생각난다 ㅠㅠ 맨유도 다시 예전처럼 강해질 수 있을까? 오늘 경기 꼭 이겨야 함!8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또 그 얘기임? 맨날 경기 지면 선수 탓, 이기면 자기 덕이라고 하는 거 너무 식상함. 이제 좀 새로운 레퍼리 없나? 팬들도 슬슬 지쳐요 ㅠㅠ8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야 방금 인스타에 라인업 떴다! 황의조 선발이네 ㅋㅋㅋㅋㅋ 손흥민이랑 이재성이랑 투톱 서는듯? 오늘 시원하게 이겨서 홍명보 독한테 한방 먹여줬으면 좋겠다 ㄹㅇ.9시간 47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