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팀 이번 시즌 경기력 ㄹㅇ 심각하지 않음? ㅠ 님들은 어케 생각함?
2026-06-06 10:15
11,60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팀 이번 시즌 경기력 ㄹㅇ 심각하지 않음? ㅠ 님들은 어케 생각함?
형들 오늘 또 우리 팀 경기 보다가 속 터져 죽을 뻔했다 진짜. 요즘 경기력 왜 이리 답답한지 모르겠네.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서 글 남겨봄. 이번 시즌 초반에는 그래도 희망이 좀 보였는데, 갈수록 이게 뭔가 싶다.
특히 요새 수비가 너무 불안하지 않음? 어제 경기만 봐도 상대 공격수들한테 너무 쉽게 공간 내주는 거 보고 할 말이 없더라. 누가 그랬잖아, 공격은 이길 수 있지 수비는 우승할 수 있다고. 우리 팀은 지금 우승은 커녕 상위권 싸움도 버거워 보임. 지난 시즌까지만 해도 철벽 같았던 수비진이었는데, 갑자기 왜 이렇게 된 건지 모르겠어. 주전 수비수들 나이도 좀 들긴 했지만, 이렇게 한순간에 기량이 확 떨어질 수 있나 싶기도 하고. 심지어 뉴스 보니까 토트넘이 리버풀 떠난 로버트슨 영입한다는 얘기도 나오던데, 우리 팀도 이제 슬슬 수비진 개편에 신경 써야 하는 거 아닌가 싶다.
그리고 공격진도 문제 많지 않아? 특히 결정력이 너무 아쉬움. 분명히 좋은 찬스 만드는데 마무리가 안 돼서 날려 먹는 경우가 한두 번이 아님. 우리 팀 주포가 예전 같지 않다는 소리가 괜히 나오는 게 아니더라. 상대팀 수비수들이 우리 공격수들 움직임 다 파악하고 있는 건지, 아니면 그냥 선수들 컨디션이 안 좋은 건지. 슈팅 횟수는 많은데 유효 슈팅이 너무 적어. 이러니 골이 안 터지지. 괜히 아스널이 EPL 10대 최다 득점자 영입 기회를 잡았다느니 하는 소식 들으면 부러울 따름이다.
미드필더진도 뭔가 유기적인 플레이가 부족해 보여. 볼 배급이 제대로 안 돼서 공격 전개도 답답하고, 수비 가담도 예전 같지 않은 느낌? 상대 역습에 너무 쉽게 당하는 거 보면 중원에서부터 제대로 끊어주지 못하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함. 솔직히 경기 보면서 답답해서 육성으로 욕 나올 때도 많다. 패스 미스도 잦고, 볼을 너무 쉽게 뺏기는 장면들도 자주 보이고. 이게 감독 전술 문제인지, 선수들 개인 기량 문제인지 헷갈릴 지경임.
물론 선수들도 사람이고, 항상 잘할 수는 없는 거 아는데, 이번 시즌은 유독 심한 것 같아서 더 속상하다. EPL 레전드 밀너도 은퇴 발표하는 마당에, 우리 팀 선수들은 뭔가 변화가 필요한 시점 같기도 하고. 그냥 시간이 해결해 줄 문제라고 하기엔 너무 답답한 경기들이 계속되고 있어서 팬으로서 정말 힘들어.
우리 팀 최근 5경기 전적 봐도 승리가 너무 드물잖아. 이거 진짜 심각한 거 맞지? 다들 혹시 이번 시즌 우리 팀 경기력에 대해서 어떤 의견들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하다. 감독 전술에 대한 불만임? 아니면 특정 선수들 기량 문제라고 생각함? 아니면 혹시 부상으로 빠진 선수들 공백이 생각보다 커서 그런 건가?
솔직히 지금 이대로 가면 다음 시즌은 강등 걱정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함. 너무 비약인가? ㅠㅠ 형들은 우리 팀이 지금 제일 시급하게 고쳐야 할 부분이 뭐라고 생각함? 다들 진지하게 의견 공유 좀 해주라.
특히 요새 수비가 너무 불안하지 않음? 어제 경기만 봐도 상대 공격수들한테 너무 쉽게 공간 내주는 거 보고 할 말이 없더라. 누가 그랬잖아, 공격은 이길 수 있지 수비는 우승할 수 있다고. 우리 팀은 지금 우승은 커녕 상위권 싸움도 버거워 보임. 지난 시즌까지만 해도 철벽 같았던 수비진이었는데, 갑자기 왜 이렇게 된 건지 모르겠어. 주전 수비수들 나이도 좀 들긴 했지만, 이렇게 한순간에 기량이 확 떨어질 수 있나 싶기도 하고. 심지어 뉴스 보니까 토트넘이 리버풀 떠난 로버트슨 영입한다는 얘기도 나오던데, 우리 팀도 이제 슬슬 수비진 개편에 신경 써야 하는 거 아닌가 싶다.
그리고 공격진도 문제 많지 않아? 특히 결정력이 너무 아쉬움. 분명히 좋은 찬스 만드는데 마무리가 안 돼서 날려 먹는 경우가 한두 번이 아님. 우리 팀 주포가 예전 같지 않다는 소리가 괜히 나오는 게 아니더라. 상대팀 수비수들이 우리 공격수들 움직임 다 파악하고 있는 건지, 아니면 그냥 선수들 컨디션이 안 좋은 건지. 슈팅 횟수는 많은데 유효 슈팅이 너무 적어. 이러니 골이 안 터지지. 괜히 아스널이 EPL 10대 최다 득점자 영입 기회를 잡았다느니 하는 소식 들으면 부러울 따름이다.
미드필더진도 뭔가 유기적인 플레이가 부족해 보여. 볼 배급이 제대로 안 돼서 공격 전개도 답답하고, 수비 가담도 예전 같지 않은 느낌? 상대 역습에 너무 쉽게 당하는 거 보면 중원에서부터 제대로 끊어주지 못하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함. 솔직히 경기 보면서 답답해서 육성으로 욕 나올 때도 많다. 패스 미스도 잦고, 볼을 너무 쉽게 뺏기는 장면들도 자주 보이고. 이게 감독 전술 문제인지, 선수들 개인 기량 문제인지 헷갈릴 지경임.
물론 선수들도 사람이고, 항상 잘할 수는 없는 거 아는데, 이번 시즌은 유독 심한 것 같아서 더 속상하다. EPL 레전드 밀너도 은퇴 발표하는 마당에, 우리 팀 선수들은 뭔가 변화가 필요한 시점 같기도 하고. 그냥 시간이 해결해 줄 문제라고 하기엔 너무 답답한 경기들이 계속되고 있어서 팬으로서 정말 힘들어.
우리 팀 최근 5경기 전적 봐도 승리가 너무 드물잖아. 이거 진짜 심각한 거 맞지? 다들 혹시 이번 시즌 우리 팀 경기력에 대해서 어떤 의견들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하다. 감독 전술에 대한 불만임? 아니면 특정 선수들 기량 문제라고 생각함? 아니면 혹시 부상으로 빠진 선수들 공백이 생각보다 커서 그런 건가?
솔직히 지금 이대로 가면 다음 시즌은 강등 걱정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함. 너무 비약인가? ㅠㅠ 형들은 우리 팀이 지금 제일 시급하게 고쳐야 할 부분이 뭐라고 생각함? 다들 진지하게 의견 공유 좀 해주라.
-
[축구 이야기] 맨시티 2648억 이적료? 내 중계권 파산의 서막인가...2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아일랜드 이번에 인도 이긴거 실화냐 ㄷㄷ T20 월드컵 대박인듯6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랜만에 복귀하네 ㄷㄷ 3연승 가나?8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브루노까지 잔류하면 맨유 경기 더 보라는 거잖아?! 통장 파산 나 죽어15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 올스타 최다 득표 실화임? ㄷㄷ16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논란 ㄷㄷ 진짜 선수 탓한 거임?20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2026-06-25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2026-06-25
-
[축구 이야기] 챔스 16강 확정이라니... 축하할 일이긴 한데, 이러면 또 챔스 본다고 쿠플 해지 못하잖아?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플까지, 이번 달 월급은 또 중계권 파티에 다 털리게 생겼네. 텅장 될 생각하니 벌써부터 한숨만 나온다 휴.2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독립야구 자체엔 큰 관심 없었는데 하현승 선수 때문에 보기 시작함 ㅋㅋㅋ 다시 프로 갈 수 있을지 궁금하네. 근데 아무리 잘해도 한번 나간 선수가 다시 들어오는 게 쉽진 않다고 하던데1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발이든 아니든 난 어차피 쿠플로 볼 테고... 이번 달 중계권료도 아웃백 스테이크 썰어 먹을 돈인데, 이 돈 낼 가치가 있는 경기력 보여줘야 할 텐데 ㅠㅠ2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스탯 보러 스포티비 결제했더니 이제는 쿠팡플레이에서 이강인 경기 보라고 알림 뜨네요. 이 달도 통장 잔고 바닥인데, 이강인 선수 활약상 챙겨보려면 제가 먼저 파산하게 생겼어요.2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타격은 원래부터 잘했지만 수비는 올해 유독 포텐 터지는 것 같지 않냐? 스프링캠프 때 수비 훈련 엄청 했다더니 그게 이렇게 빛을 발할 줄이야. 꾸준함이 진짜 무섭다.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우식 나이도 있고 퓨리랑 계속 밀당하는 것도 지쳤을 거야. 벨트 반납하고 마지막으로 한탕 크게 벌고 빠지는 그림도 나쁘지 않다고 봄 난.3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뮌헨 경기도 봐야 하는데… 후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티빙… 이러다간 진짜 월급보다 중계권료가 더 나가겠어 ㅠㅠ 통장 텅장되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린다… 이번 달은 또 뭘 아껴야 하나…3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선수 경기는 봐야겠고.. 결국 또 쿠팡플레이 결제했잖아요. 이번 달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 텅장 됐는데, 다음 경기는 좀 시원하게 이겨서 제 구독료가 아깝지 않게 해줬으면 좋겠네요. 제발요.4시간 36분전
댓글목록2
올킬핫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