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크루피 아클리우슈 디오망데 얘기 많던데 이거 ㄹㅇ임?
2026-06-06 10:43
11,48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스날 크루피 아클리우슈 디오망데 얘기 많던데 이거 ㄹㅇ임?
형들 오늘 보니까 아스날이 공격수 영입 관련해서 얘기가 엄청 많던데, 크루피나 아클리우슈, 디오망데 같은 10대 유망주들 얘기도 많고 PSG가 영입 방향 선회해서 아스날이 기회 잡았다는 기사도 보이더라고. 솔직히 난 최근 우리 팀 성적 보면서 공격진 보강이 제일 시급하다고 생각했거든. 득점력도 좀 아쉽고 결정적인 순간에 한 방 터뜨려줄 선수가 부족해서 중요한 경기들 놓친 적도 많잖아. 래서 이런 공격수 영입설이 더 눈에 들어오네.
물론 10대 유망주들이 당장 팀에 얼마나 큰 영향을 줄지는 미지수지만, 장기적인 관점에서 보면 분명 좋은 선택일 수 있다고 봄. 특히 아스날이 어릴 때부터 키워서 대박 터뜨린 선수들도 많았고, 포텐 터지면 진짜 미친 활약 보여줄 수도 있으니까 기대는 됨. 근데 또 당장 다음 시즌 우승 경쟁하려면 검증된 선수도 필요하지 않나 싶기도 하고. 며칠 전부터 이런저런 선수들 이름 오르내리는 거 보니까 이번 이적 시장도 엄청 뜨거울 거 같더라.
개인적으로는 크루피가 좀 더 끌리긴 함. 득점 감각이 좋다니까 혹하고. 물론 아직 확정된 건 아무것도 없지만, 이런 이적설만으로도 벌써 설레는 건 어쩔 수 없는 듯ㅋㅋ PSG가 방향 바꿨다는 건 진짜 호재인데, 아스날이 과연 이 기회를 제대로 잡을 수 있을지 궁금하네. 우리 팀 스카우터들이 과연 어떤 결정을 내릴지, 또 어떤 선수가 우리 팀 유니폼을 입게 될지 매일 기사 찾아보고 있음.
형들은 이 선수들 중에 누가 제일 괜찮다고 생각함? 아니면 혹시 다른 선수 중에 아스날에 더 필요한 선수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 있음? 같이 정보 공유 좀 하자 ㅋㅋ 솔직히 요즘 우리 팀 경기력 때문에 좀 답답했는데, 이런 이적설 보면서 희망 회로 돌리는 중이다 ㅠ
물론 10대 유망주들이 당장 팀에 얼마나 큰 영향을 줄지는 미지수지만, 장기적인 관점에서 보면 분명 좋은 선택일 수 있다고 봄. 특히 아스날이 어릴 때부터 키워서 대박 터뜨린 선수들도 많았고, 포텐 터지면 진짜 미친 활약 보여줄 수도 있으니까 기대는 됨. 근데 또 당장 다음 시즌 우승 경쟁하려면 검증된 선수도 필요하지 않나 싶기도 하고. 며칠 전부터 이런저런 선수들 이름 오르내리는 거 보니까 이번 이적 시장도 엄청 뜨거울 거 같더라.
개인적으로는 크루피가 좀 더 끌리긴 함. 득점 감각이 좋다니까 혹하고. 물론 아직 확정된 건 아무것도 없지만, 이런 이적설만으로도 벌써 설레는 건 어쩔 수 없는 듯ㅋㅋ PSG가 방향 바꿨다는 건 진짜 호재인데, 아스날이 과연 이 기회를 제대로 잡을 수 있을지 궁금하네. 우리 팀 스카우터들이 과연 어떤 결정을 내릴지, 또 어떤 선수가 우리 팀 유니폼을 입게 될지 매일 기사 찾아보고 있음.
형들은 이 선수들 중에 누가 제일 괜찮다고 생각함? 아니면 혹시 다른 선수 중에 아스날에 더 필요한 선수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 있음? 같이 정보 공유 좀 하자 ㅋㅋ 솔직히 요즘 우리 팀 경기력 때문에 좀 답답했는데, 이런 이적설 보면서 희망 회로 돌리는 중이다 ㅠ
-
[자유게시판] UFC 250 토푸리아 경기 논란 이거 ㄹㅇ 할 말 많지 않음? ㅋㅋ11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이번에 언더독들 미쳤던데 ㄷㄷ 이게 트렌드임?1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ㄷㄷ;; 오늘 경기 맨유 살짝 쫄리냐? ㅋㅋ16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UFC 자마할 힐 근황 ㄷㄷ 비만 맞음?19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들 다 봤냐? 안정환도 빡칠 만함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님들 어제 야구 보셨음?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릅신 은퇴하면 느바 진짜 재미 반토막 나는 거 아니냐 ㅠ2026-06-24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투헬vs사우스게이트 전술 비교 드가자~ㅋㅋ 솔직히 투헬이 더 낫지 않음?2026-06-24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기사 찾아봐야겠다 ㄷㄷ 퓨리랑 붙으면 진짜 역대급 매치였는데 갑자기 벨트 반납은 뭔데 ㅋㅋㅋ 은퇴면 좀 아쉽긴 함.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제임스야 뭐.. 부상도 잦고 사우스게이트가 풀백은 수비력 위주로 보는 경향이 있어서 그럴걸? 잉글랜드 풀백 자원이 워낙 많기도 하고. 라이스는 뭐 이젠 핵심 중의 핵심이지 ㅋㅋㅋ 없으면 불안함4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스토크스 너무 띄워주는 거 아니냐? ㅋㅋㅋ 잘한 건 맞는데 어제 인도 투수들이 좀 쉬웠던 것도 있어 보임. 너무 한 선수한테 몰아주는 건 좀 그럼.4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는 예전부터 꾸준했잖아 ㅋㅋㅋ 한두 경기 반짝하는 선수가 아님. 슬럼프라는 말도 솔직히 웃김. 그냥 잠깐 쉬어가는 타이밍이었지. 내년 올스타는 당연히 가지~5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앤더슨 맨시티 가면 진짜 다른 팀들 멸망각이다 ㄷㄷ 걔 활동량에 패싱력까지 미쳤는데 펩 밑에서 더 성장하 그냥 월클 미드필더 되는 거 시간 문제임. 벌써부터 EPL 지루해질 거 같아서 걱정임 ㅋㅋㅋ7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페이커 대전 e스포츠 홍보대사 같은거 하는거 아니냐? 워낙 영향력이 크니까 뭐든 할 수 있을듯. 근데 T1 다른 선수들은 그냥 방송 출연 같은거 많이 하는 것 같던데, 혹시 모임.9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와 2800억은 진짜 미쳤네 ㅋㅋㅋ 비드래프트 성공 신화 맞긴 한데, 레이커스 얘네 진짜 돈 엄청 쓰네. 이번 시즌에 리브스 기대에 못 미치면 욕 엄청 먹을듯 ㄷㄷ10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손흥민 벤치에 있는 거 보고 이미 한숨 나왔음. 아니 국대 경기인데 에이스를 왜 빼는 건지 이해가 안 가더라. 감독 전술 탓이라고 하기엔 너무 무기력한 경기 아니었냐 ㅠㅠ 답답해 죽는 줄.11시간 0분전
댓글목록2
유펜투스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