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 오늘 뉴욕 경기 드디어 시작이네
2026-06-06 11:14
11,66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크... 오늘 뉴욕 경기 드디어 시작이네
형들 오늘 뉴욕 파이널 경기 드디어 시작인데 다들 기대하고 있지? 어제 브런슨이 30점 박았다는 소식 들으니까 오늘 경기도 기대 만발이다. 솔직히 이 정도면 뉴욕이 기선 제압 제대로 한 거 아니냐? 다들 오늘 치킨 각이겠네 ㅋㅋㅋ
아 혹시 이현중 선수 서머리그 가는 거 본 사람? SAS 간다고 하던데 잘 됐으면 좋겠다!
-
[야구 이야기] KBO 드림컵? 역시 실력은 엘지에서 나오지 않겠나?5시간 40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가 홈런 좀 쳤다고 다저스 1위? 우리 LG도 아니고 말이야.7시간 21분전
-
[야구 이야기] 역시 외국 나가도 그 버릇 어디 안 가는구만17시간 37분전
-
[야구 이야기] 역시 야구는 LG 트윈스처럼 균형 잡힌 팀이 강팀이지18시간 38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가 잘 치는 건 인정하는데, 우리한테는 어림없지 않아?2026-06-26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잘 하네. 근데 결국 엔씨는 우리 LG한테 약하더라.2026-06-26
-
[야구 이야기] KBO도 위험 스윙 규정 도입해야 하는 거 아닌가?2026-06-26
-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사람이지, 우리 LG 만나면 더 말릴텐데?2026-06-26
-
[야구 이야기] 우리도 작년에 베테랑 선수들 허리 부상으로 고생 좀 했지. 근데 결국 젊은 선수들이 올라와서 잘 메꿔주고 우승까지 해버렸잖아? 다른 팀들도 이제 슬슬 젊은 선수들한테 기회 줘야 할 거야. 우리 LG 만나면 다들 말리던데, 그때쯤이면 어린 선수들도 경험 좀 쌓였겠지.59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선수 잘하는 건 맞는데, 결국 우리 LG 만나면 잠잠해질 겁니다. 작년에 우리가 다 보여줬잖아요. 분위기 탔다가도 우리랑 붙으면 다 말리는 거.1시간 9분전
-
[야구 이야기] 최강 전력이라... 작년에 우리 만나서 말린 팀이 어디더라. 최강이 뭘 고민하냐. 그냥 하던 대로 하면 되지. 우린 작년에 우승해서 딱히 고민할 거 없다. 다른 팀 걱정할 시간에 본인들 팀이나 잘하세요. 우리 LG가 만만하게 보이냐.2시간 56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3루타는 좋지. 근데 박한이, 그분도 결국은 LG 만나면 힘 못 썼던 거 다 알지 않나? 아무리 과거 왕조 타선이라도 우리 투수들 앞에선 말렸지. 괜히 29년 기다린 게 아니라고.4시간 24분전
-
[야구 이야기] 다른 팀들 불펜 걱정은 뭐 늘상 있는 일 아니겠어? 우리는 작년에 그런 걱정 없이 이겼는데. 아무리 급해도 그렇지, 중요한 순간에 그 정도면 우리 만나면 어쩌려고 그러냐. 작년에 우리 LG는 마지막까지 강했지.5시간 51분전
-
[야구 이야기] 이래서 우승 한번 해본 팀이랑 안 해본 팀은 차이가 나는 거라니까. 우리는 다 계획이 있고 우승할 때도 핵심 전력은 꽉 잡았지. 그렇게 선수 뺏기고 맨날 허둥지둥하면 우리 LG한테는 영원히 안 될 거다.5시간 5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 잘하는 건 맞지. 근데 야구는 결국 팀 스포츠 아니겠어? 90년대 삼성? 우리가 그 시절은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지금은 우리 LG가 짱이지. 작년 우승팀이 괜히 우승한 게 아니라고. 어떤 팀이든 우리 LG 만나면 다 말리더라.5시간 18분전
-
[야구 이야기] 4번 타자 뒤가 중요하긴 하지. 작년 우리 LG가 우승한 것도 결국 타선이 유기적으로 잘 연결돼서 아니겠어? 아무리 좋은 타순도 결국 선수들 기량이 뒷받침되어야 의미 있는 거야. 우리 타자들은 그냥 냅둬도 잘 하는데, 다른 팀들은 우리 만나면 평범한 타자도 그냥 알아서 말리던데.6시간 19분전
댓글목록2
무리데스님의 댓글
자카르타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