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햄 ㄷㄷ 감독 사임이라니 또 터졌네 축구판 왜 이럼? ㅋㅋ
2026-06-06 21:00
10,33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웨스트햄 ㄷㄷ 감독 사임이라니 또 터졌네 축구판 왜 이럼? ㅋㅋ
형들 오늘 아침 뉴스 보니까 웨스트햄에서 감독 사임 소식 떴던데, 또 불미스러운 일 때문이라서 좀 씁쓸하네. 기사 제목만 봐도 'historical allegations' 이라니, 대체 무슨 일인지 감도 안 잡히지만 축구판에서 이런저런 구설수 터지는 게 한두 번이 아니라서 이젠 놀랍지도 않은 지경이 되어버림 ㅠ. 그나저나 웨스트햄 요즘 분위기 괜찮았던 거 같은데 갑자기 이러면 팀 분위기 완전 뒤숭숭해질 것 아서 팬들 입장에서는 걱정 많을 듯. 시즌 중반에 이런 큰 이슈 터지면 선수들도 영향받을 수밖에 없잖아.
솔직히 유럽 축구리그가 워낙 크고 자본도 많이 돌다 보니까 이런저런 문제가 항상 터지는 것 같음. 얼마 전에는 어떤 팀 주전 선수가 폭행 혐의로 난리 난 적도 있었고, 또 다른 팀은 도박 스캔들 터져서 선수 몇 명 나가리 될 뻔했잖아. 이런 일들이 터질 때마다 드는 생각은, 과연 구단이나 리그 차원에서 선수단 관리를 제대로 하고 있나? 싶음. 단순히 축구만 잘하면 장땡이라는 식의 마인드는 이제 좀 바뀌어야 하는 거 아니냐고. 실력도 중요하지만 인성이나 사회적인 책임감도 좀 갖춰야 하는 거 아님? 물론 웨스트햄 감독 사건이 어떤 내용인지는 더 지켜봐야겠지만, 이런 일들이 반복되는 건 좀 문제라고 생각함.
그럼 웨스트햄은 이제 어떻게 되는 거임? 당장 감독대행 체제로 갈 건지, 아니면 급하게 새 감독을 모셔올 건지 궁금하네. 보통 이런 상황에서는 팀 분위기 수습하고 선수단 멘탈 관리하는 게 최우선일 텐데, 과연 누가 그 역할을 맡게 될지. 그리고 웨스트햄이 지금 프리미어리그 중상위권에서 나름 선방하고 있었는데, 이번 일로 순위 하락하거나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 일정에도 악영향 주는 건 아닌지 걱정됨. 팬들 입장에서는 갑자기 날벼락 맞은 기분일 듯 ㅠㅠ.
아무튼 웨스트햄 팬 형들 힘내시고, 이번 사태가 빨리 잘 마무리돼서 팀이 흔들리지 않고 다시 좋은 경기력 보여줬으면 좋겠다. 축구는 그냥 축구로만 즐겁게 보고 싶은데, 이런저 외적인 이슈들 때문에 김 빠질 때가 너무 많은 거 같아서 아쉽네. 다들 어떻게 생각함? 이쯤 되면 그냥 축구판 자체가 막장 드라마 같은 거 아니냐고 ㅋㅋ.
솔직히 유럽 축구리그가 워낙 크고 자본도 많이 돌다 보니까 이런저런 문제가 항상 터지는 것 같음. 얼마 전에는 어떤 팀 주전 선수가 폭행 혐의로 난리 난 적도 있었고, 또 다른 팀은 도박 스캔들 터져서 선수 몇 명 나가리 될 뻔했잖아. 이런 일들이 터질 때마다 드는 생각은, 과연 구단이나 리그 차원에서 선수단 관리를 제대로 하고 있나? 싶음. 단순히 축구만 잘하면 장땡이라는 식의 마인드는 이제 좀 바뀌어야 하는 거 아니냐고. 실력도 중요하지만 인성이나 사회적인 책임감도 좀 갖춰야 하는 거 아님? 물론 웨스트햄 감독 사건이 어떤 내용인지는 더 지켜봐야겠지만, 이런 일들이 반복되는 건 좀 문제라고 생각함.
그럼 웨스트햄은 이제 어떻게 되는 거임? 당장 감독대행 체제로 갈 건지, 아니면 급하게 새 감독을 모셔올 건지 궁금하네. 보통 이런 상황에서는 팀 분위기 수습하고 선수단 멘탈 관리하는 게 최우선일 텐데, 과연 누가 그 역할을 맡게 될지. 그리고 웨스트햄이 지금 프리미어리그 중상위권에서 나름 선방하고 있었는데, 이번 일로 순위 하락하거나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 일정에도 악영향 주는 건 아닌지 걱정됨. 팬들 입장에서는 갑자기 날벼락 맞은 기분일 듯 ㅠㅠ.
아무튼 웨스트햄 팬 형들 힘내시고, 이번 사태가 빨리 잘 마무리돼서 팀이 흔들리지 않고 다시 좋은 경기력 보여줬으면 좋겠다. 축구는 그냥 축구로만 즐겁게 보고 싶은데, 이런저 외적인 이슈들 때문에 김 빠질 때가 너무 많은 거 같아서 아쉽네. 다들 어떻게 생각함? 이쯤 되면 그냥 축구판 자체가 막장 드라마 같은 거 아니냐고 ㅋㅋ.
-
[자유게시판] 쓱스타전 보면서 느끼는 건데, 우리 팀은 뎁스 어케 채움? ㅋㅋㅋ19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3위 싸움 ㄹㅇ 지옥문 열린 거 아님? 한국 어쩌냐 ㅠㅠ6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토푸리아 복귀하는 거 실화냐? UFC 이번에 또 터지겠네 ㄷㄷ8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NBA 경기 ㄹㅇ 미쳤냐 ㄷㄷ 디반사 워싱턴 첫 경기 개궁금하네9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진짜 레이커스 남는거임? ㄷㄷ 초대형 계약 오지네13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우식 벨트 반납 실화냐 ㄷㄷ 은퇴 각임?14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자 MLB 보신 분들?16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냐? 펩 떠난 맨시티 중원 미쳤네 ㅋㅋ17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초반에 걱정 많았지. 나도 솔직히 메이저리그 적응 힘들까봐 마음 졸였는데, 괜한 걱정이었네. 요즘 타격감 미쳤던데 3경기 연속 장타면 다음 경기 홈런도 기대해 볼만 한데? ㄷㄷ4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양키스 오퍼 거절은 듣도 보도 못했는데 ㅋㅋㅋ 하현승 찐 KBO맨이네 ㄷㄷ 솔직히 이번 드랩 최대어는 정해졌다고 본다. 어디 갈지가 문제지.3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옛날에도 이런 비슷한 케이스 있었던 거 같은데 기억이 잘 안 나네. 그때도 엄청 시끄러웠는데 결국 어떻게 됐더라? 하현승 선수도 나중에 후회 안 하려면 KBO에서 진짜 대성해야 할 듯. 부담감 장난 아니겠다 ㄷㄷ.5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와 ㄹㅇ 2648억 실화냐? ㅋㅋㅋㅋ 저번에 맨유에서 1500억 주고 데려온 애도 망했는데 이번엔 다르려나 ㄷㄷ 솔직히 요즘 이적료 너무 오바인듯.1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네 ㅋㅋㅋㅋ 2648억이라니 거의 3천억이네 ㄷㄷ 맨시티가 진짜 돈을 물 쓰듯이 쓰네. 근데 솔직히 그 돈이면 다른 선수 더 좋은 선수 데려올 수 있지 않나? 난 앤더슨이 저 정도 가치는 아닌 것 같음.15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어제 경기 보면서 옛날에 박지성 맨유 데뷔전 봤던 기억 떠올랐냐 ㅋㅋㅋ 그때도 뭔가 국대 레벨의 클래스는 다르구나 싶었는데 덕켓 스토크스 보면서 비슷한 감정 느꼈음. 진짜 지리는 경기였다.15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폼 미쳤지 않냐? 지난주부터 쭉 좋더니 오늘 제대로 터지네 ㅋㅋㅋ 이 정도면 내년 올스타는 충분히 가능할 듯. 지금 타율도 쭉쭉 오르고 있고 분위기 개좋음.16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팩트) 신은 아님 ㅋㅋㅋㅋ 그래도 저 정도면 거의 신급 활약인 건 인정. 근데 솔직히 팀 성적 좀 아쉬움. 에인절스 너무 불쌍하다 ㅠㅠ 오타니 혼자 고생 다 하는 느낌.19시간 55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