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이번 시즌 ㄹㅇ 역대급 망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2026-06-07 07:28
11,48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첼시 이번 시즌 ㄹㅇ 역대급 망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형들 오늘 뉴스 보니까 첼시 진짜 심각하더라. 아니 작년부터 삽질하더니 이번 시즌도 시작부터 삐걱거리는게 심상치 않아. 라커룸 분위기 개판이라는 썰부터 선수들 불화설까지 난리도 아니더만. 진짜 이 정도면 감독 책임론 안 나올 수가 없지 않냐? 포체티노가 뭘 할 수 있겠냐는 의견도 많던데, 내가 보기엔 그냥 총체적 난국 그 자체임. 맨날 돈만 쓰고 성적은 안 나오는거 보면 팬들 속 터지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것 같음 ㅋㅋㅋㅋ
특히 러셀이 모나코에서 마인드 게임 펼치면서 고군분투하는 거 보다가 첼시 상황 보니까 더 답답하다. 러셀은 적어도 뭔가 해보려는 의지라도 보이지, 첼시는 지금 의지조차 안 보이는 것 같음. 선수단 문제는 진짜 심각한 수준 같던데, 솔직히 이 정도면 감독 교체한다고 해결될 문제도 아닌 것 같고. 그냥 팀 자체가 붕괴 직전으로 가는 느낌이라 너무 불안함. 팬들 사이에서도 이제는 응원하기도 지친다는 얘기까지 나오더라. 이러다 진짜 강등권까지 가는 거 아닌가 걱정됨.
맨날 영입만 주구장창 해놓고 팀워크는 개나 줘버린 수준인데, 도대체 구단주는 뭘 생각하고 있는건지 모르겠다. 이 정도면 그냥 돈만 지르는 걸 좋아하는 건가? 싶을 정도임. 선수들 몸값은 비싼데 경기력은 동네 축구보다 못하고, 팬들은 비싼 돈 주고 경기 보러 갔다가 욕만 하고 오고. 이러다 진짜 첼시 팬들 다 떨어져 나가는 거 아니냐? 예전의 강팀 첼시는 어디로 간건지... 진짜 안타깝다.
솔직히 첼시 이번 시즌 희망이 있긴 함? 형들이 보기엔 어떠냐? 이대로 가면 진짜 다음 시즌에 챔스 구경도 못 하고 유로파도 못 가는 거 아니냐? 내 생각엔 그냥 이번 시즌은 망했다고 보고 다음 시즌 리빌딩 제대로 해야 할 것 같은데. 물론 리빌딩 한다고 다 되는 건 아니겠지만, 지금처럼 아무것도 안 하고 손 놓고 있는 것보단 낫지 않겠냐? 진짜 속상하다. 첼시 팬들 힘내라 ㅠㅠ
특히 러셀이 모나코에서 마인드 게임 펼치면서 고군분투하는 거 보다가 첼시 상황 보니까 더 답답하다. 러셀은 적어도 뭔가 해보려는 의지라도 보이지, 첼시는 지금 의지조차 안 보이는 것 같음. 선수단 문제는 진짜 심각한 수준 같던데, 솔직히 이 정도면 감독 교체한다고 해결될 문제도 아닌 것 같고. 그냥 팀 자체가 붕괴 직전으로 가는 느낌이라 너무 불안함. 팬들 사이에서도 이제는 응원하기도 지친다는 얘기까지 나오더라. 이러다 진짜 강등권까지 가는 거 아닌가 걱정됨.
맨날 영입만 주구장창 해놓고 팀워크는 개나 줘버린 수준인데, 도대체 구단주는 뭘 생각하고 있는건지 모르겠다. 이 정도면 그냥 돈만 지르는 걸 좋아하는 건가? 싶을 정도임. 선수들 몸값은 비싼데 경기력은 동네 축구보다 못하고, 팬들은 비싼 돈 주고 경기 보러 갔다가 욕만 하고 오고. 이러다 진짜 첼시 팬들 다 떨어져 나가는 거 아니냐? 예전의 강팀 첼시는 어디로 간건지... 진짜 안타깝다.
솔직히 첼시 이번 시즌 희망이 있긴 함? 형들이 보기엔 어떠냐? 이대로 가면 진짜 다음 시즌에 챔스 구경도 못 하고 유로파도 못 가는 거 아니냐? 내 생각엔 그냥 이번 시즌은 망했다고 보고 다음 시즌 리빌딩 제대로 해야 할 것 같은데. 물론 리빌딩 한다고 다 되는 건 아니겠지만, 지금처럼 아무것도 안 하고 손 놓고 있는 것보단 낫지 않겠냐? 진짜 속상하다. 첼시 팬들 힘내라 ㅠㅠ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다 ㄷㄷ 오늘 경기 본 사람 있냐? ㄹㅇ 소름 돋음1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들 보고 다들 무슨 생각 들었음? ㅋㅋㅋㅋㅋ5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2800억 실화냐 ㄷㄷ 레이커스 미쳤네 진짜 ㅋㅋ9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105마일 실화냐 ㄷㄷㄷㄷ 미시오로스키 미쳤네11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얘는 진짜 얼굴 망가져도 강철 멘탈인가 ㄷㄷ 복귀 소식 좀 봐줘요 형들12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드림은 진짜 맞냐? 아니면 그냥 입털기임? ㅋㅋ16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나 ㄷㄷ 팬 투표 1위 찍었네 ㅋㅋ21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라이스 국대 복귀ㄷㄷ 근데 제임스는 또 빠졌네? 이거 왜 이럼?2026-06-27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뽕 좀 빼고 봐도 진짜 잘 함. 저번에 인터뷰 보니까 투수들 패턴 분석 엄청 열심히 하던데 그게 이제 빛을 는 거 같음. 그냥 운이 아니라 노력의 결과임 이건.44분전
-
[자유게시판] 노시환 타격폼 좀 바 것 같지 않음? 예전보다 훨씬 간결해진 느낌인데. 코치진이랑 뭘 한 건지 궁금하다. 진짜 매년 발전하는 게 신기해.2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예전에 비슷한 생각 한 적 있음 ㅋㅋㅋ 특히 벤투 때 빌드업 축구한다고 맨날 욕먹어도 꾸역꾸역 월드컵 나가는 거 보면서 이게 맞나 싶었거든. 근데 또 막상 떨어지면 개같이 후회하겠지?2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었네. 근데 사실 우루과이 전체적으로 경기력이 좀 그랬잖아. 골키퍼 실수도 크긴 한데 그거 하나만으로 떨어진 건 아니라고 봄.4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ㅋㅋ 2026년 우승 공이 벌써 나온다고? 이거 누가 장난치는 거 아님? 진짜면 소더비도 미쳤네 ㅋㅋㅋ OG 한 방은 기대되긴 한다만 닉스 팬심 자극해서 돈 벌려는 수작질인가 ㄷㄷ5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만 매케나 보고 심장 뛰는 줄 알았네 ㅋㅋㅋㅋ 하이라이트 영상 보니까 스케이 진짜 예술이더라. 걔 스케이팅 보니까 옛날에 마이클 가부센 생각나네. 이번 시즌 토론토 경기 놓칠 수 없다 진짜.7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꿈을 쫓는 것도 좋은데 현실적으로 양키스 거절한 건 좀 아쉽긴 하다. 나중에 후회 안 할까? 일단 KBO 와서 잘하면 좋겠지만, 기대만큼 못하면 더 까일 수도 있음. 쉽지 않은 선택인데 응원한다.8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오르테가랑 붙는다고? 와 진짜 꿀잼 각이다! 토푸리아가 오르테가한테 제대로 한 방 먹였던 거 생각하면 이번에도 화끈한 경기 나올 듯. 둘 다 타격 잘하잖아. 빨리 경기 보고 싶다 ㅠㅠ8시간 23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