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러셀형 도대체 왜 그러는거임? 오늘 경기 기대해도 되는거냐 ㅋㅋㅋ
2026-06-07 15:44
10,83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러셀형 도대체 왜 그러는거임? 오늘 경기 기대해도 되는거냐 ㅋㅋㅋ
어제 모나코에서 러셀이 "마인드 게임 벌이다가 왜 이리 고전하는지 모르겠다"고 했다는데 ㅋㅋㅋㅋ 아니 형 진짜 실력으로 보여주면 안 되는 거야? 지난 경기들 다 보고 나면 오늘 경기 기대감 진짜 바닥인데,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또 보긴 봐야겠지... 오늘 레드불 잡을 가능성 0.1%라도 있음?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대체자 벌써 구했다고? 내 통장 대체자는 누가 구해줘...3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이강인이라서 구독료를 냈는데... 흑흑 이번 달도 파산이네 ㅠㅠ6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너마저 쿠팡에 갇혔니? 내 통장도 갇혔다 ㅠㅠ13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주먹 쿵쾅 이해 못하는 사람? 당신은 쿠플 결제 안 한 자!14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탈리아 축구도 파산핑 각인가요? 심판위원장이 승부조작이라니!17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19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이거 맞냐? ㄷㄷ19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광주FC까지 이러기야? 내 통장 거덜내려고 작정했네!23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아 리브스 잘하긴 함 ㅇㅇㅇ 르브론이랑 합도 좋고 클러치도 간간히 터트려주고. 근데 2863억은 진짜 오바다 ㅋㅋㅋ 레이커스 기인가. 이 금액이면 진짜 다른 좋은 선수들 데려오는게 백배 나을듯.5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도 ATM 가면 또 어디 중계권 구독해야 하는 건가요? 지금도 스포티비, 티빙, 쿠플에 허덕이는데… 제발 월 구독료 좀 그만 올렸으면 좋겠어요. 이러다 정말 파산할 듯 ㅠㅠ5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타율 2위 뺏긴 건 아쉽지만, 그래도 잘하고 있는 건 맞잖아. 매일 안타 칠 순 없는 거임. 그리고 김하성 호수비에 막힌 건 어쩔 수 없지 ㅋㅋㅋ 샌디 연승하는 거 보면 김하성한테 기가 좀 몰린 거 같음. 샌프도 언젠간 이기겠지 뭐.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아 ㄹㅇ임? 이삭 방출이라니 대박이네 ㄷㄷ 포텐은 진짜 미쳤었는데 부상이 너무 아쉬웠지. 맨날 유리몸이라 불리던 게 괜히 아니었어 ㅠㅠ2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기본기가 중요하다니, 기본기 훈련 영상 보려면 또 어디를 결제해야 하나요? 이젠 월 구독료가 치킨 5마리 넘어가는데... 통장 텅장 되는 소리가 들립니다.2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2648억 실화임? 맨시티 진짜 돈으로 리그 씹어먹으려고 작정했네 ㅋㅋㅋ 다른 팀들 우승 꿈도 못 꿀 듯. 그냥 우승컵 미리 들어라 맨시티야.3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선수 빅클럽 가든 말든 어차피 중계권 없으면 못 보는데… 리버풀 첼시 경기 보려면 또 어디를 결제해야 하는 거냐고요 ㅠㅠ 제 통장은 이미 텅장인데… 이달도 치킨 한 마리 못 먹게 생겼네.3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아스널이 또 선수 영입한다고? 이러면 다음 시즌 프리미어리그 중계권료 또 오르는 거 아니야? 안 그래도 스포츠 채널 구독료 때문에 통장 텅장인데, 이번 달도 치킨 값 굳혀야겠네...3시간 29분전
댓글목록4
물떡콩떡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