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요즘 우리 팀 왜 이러냐 진짜 답답하네
2026-06-08 09:21
11,97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요즘 우리 팀 왜 이러냐 진짜 답답하네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혈압이 팍팍 오르네. 어제 경기 보면서 솔직히 너무 답답해서 TV 끌 뻔했다. 다른 팀들은 치고받고 난리인데 왜 우리 팀만 이러냐고. 특히 마무리 투수들 요새 너무 흔들리는 거 같던데, 기사 보니까 정해영 선수도 힘들다던데 공감 존나 되더라. 이대로 가면 가을 야구는 진짜 물 건너가는 거 아니냐? 다음 주에는 제발 정신 차리고 반등 좀 하자.
-
[축구 이야기] 세리에 A 승부조작? 이럴 줄 알았잖아. 내 말이 맞잖아!4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2년 전 피노키홍? 이제 와서 그게 무슨 소용이냐고!6시간 53분전
-
[축구 이야기] 한국축구 32강 탈락? 홍명보 감독님, 그때 그 선수 왜 썼어요?6시간 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지금 이 상황에서 32강 탈락을 예감했다고? 말이 돼?10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야, '확률 36%'? 이건 그냥 망했잖아. 세네갈 5-0 대승 보니까 답도 없네.10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한국 축구, 실력도 없었고 행운도 없었다는 기사, 진짜 개공감 아니냐?10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야, 경우의 수 실패로 32강 탈락한 거 보니까 진짜 답답하잖아10시간 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메시 없으면 아르헨티나는 뭐 아무것도 못 하는 팀이잖아?12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강인을 AT 마드리드에 왜 보냄? 딱 봐도 시메오네 전술이랑 안 맞잖아. 거긴 수비 위주 팀인데 이강인 창의성을 어떻게 살려줄 거냐고. 내가 감독이면 절대 저렇게 안 했지.3분전
-
[축구 이야기] 맨유는 언제 정신 차릴까? 저렇게 돈만 쓰면 뭐 하냐, 애초에 전술 자체가 없잖아. 내가 감독이면 저런 식으로 절대 팀 안 꾸리지. 선수들 개개인의 장점을 활용할 생각을 안 하고 이름값만 보고 데려오면 다 실패할 게 뻔하잖아.6분전
-
[축구 이야기] 첼시 감독은 진짜 전술 이해도가 너무 떨어지잖아. 선수 기용부터가 문제인데 매번 똑같은 실수 반복하는 거 보면 답답하다. 내가 감독이면 저런 식으로는 절대 안 해.2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세리에 A 수뇌부는 대체 뭘 하는 거야? 선수 관리도 제대로 못 하잖아. 내가 감독이면 이런 선수들은 애초에 영입도 안 해. 프로意識가 부족한 거지.3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2648억에 앤더슨을 데려오는 건 솔직히 좀 아니잖아. 저 돈이면 더 좋은 자원 많잖아. 맨시티가 진짜 돈을 너무 쉽게 쓰는 거 아니냐? 내가 감독이면 절대 저렇게 안 했지.4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무슨 EPL 타령이야. 동네 풋살장이 진짜 전술의 보고잖아? 저렇게 ZD 감아차기 찬다는 거 보니 킥력은 되는데, 팀 플레이를 안 하잖아. 왜 저기서 혼자 감아차기를 하냐고. 무조건 패스해서 연계했어야지. 내가 감독이면 저런 개인 플레이는 바로 벤치행이야.4시간 53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진작 갔어야지. 그 팀에서 이강인 활용도 100% 못 해줬잖아. 내가 감독이면 이강인을 저렇게 썼을 리가 없지. 이제라도 빅클럽 가는 건 당연한 수순이었잖아.4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K리그 수비수들 피지컬 안 꿀리는 건 맞는데, 솔직히 수비 전술 자체가 너무 단조롭잖아. 저 선수가 국대가서 프리미어리그 노린다고? 감독이 스리백 쓰면서 오버래핑 자주 시키니까 저렇게 주목받는 거지. 투백이었으면 택도 없었잖아. 내가 감독이면 저렇게 수비수 활용 안 해.5시간 13분전
댓글목록4
쵸단님의 댓글
포세이돈님의 댓글
킹콩님의 댓글
혈맹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