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비 샌안 NBA 파이널 실화냐? ㄷㄷ 근데 다른 뉴스는 좀 짠하네 ㅠ
2026-06-01 12:19
13,09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웸비 샌안 NBA 파이널 실화냐? ㄷㄷ 근데 다른 뉴스는 좀 짠하네 ㅠ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진짜 ㅋㅋㅋㅋ 와 이거 실화냐 싶었음. 웸비의 샌안토니오가 12년 만에 NBA 챔피언전 진출했다는 소식 보셨음? 솔직히 웸비 때문에 샌안토니오가 예전만큼은 아니더라도 어느 정도 올라올 줄은 알았는데, 이렇게 빨리 파이널까지 갈 줄은 몰랐다 진짜. 그것도 27년 만에 뉴욕이랑 리턴매치라니 이건 뭐 거의 드라마 각 아니냐? 벌써부터 다음 주 파이널 개막 기다려다 ㄹㅇ. 웸비가 루키 시즌에 파이널까지 가면 MVP도 기대해볼 수 있는 건가? 하 진짜 농구 보는 맛 난다!
근데 또 다른 뉴스는 좀 짠하더라고. NBA 팬 참변 소식인데, 17세 소년이 승리 파티하다가 추락 사고로 뇌사 판정받았다는 내용이었어. 승리 파티하다가 그런 사고가 났다니 진짜 안타깝다. 스포츠라는 게 기쁨도 주고 즐거움도 주는 건데, 이렇게 슬픈 소식 들으면 마음이 너무 아픔. 특히 나이도 너무 어리던데... 진짜 생존 가능성이 거의 없다는 말 듣고 좀 멍했네. 다들 안전하게 스포츠 즐겼으면 좋겠다.
이번 NBA 파이널은 진짜 흥미진진할 것 같고, 웸비랑 뉴욕의 운명의 재대결은 무조건 본방 사수해야겠음. 한편으로는 즐거운 소식 뒤에 숨겨진 안타까운 사연도 있어서 스포츠 팬으로서 좀 먹먹한 하루인 것 같음. 형들은 오늘 어떤 스포츠 뉴스 보셨음? 이번 파이널 결과 어떻게 예상함? 그리고 그 뇌사 판정 소년한테는 정말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다 ㅠ.
다들 건강하게 스포츠 즐기면서 행복한 덕질 했으면 좋겠다. 오늘 저녁에 치맥하면서 NBA 파이널 예상 토론할 사람 구함 ㅋㅋㅋㅋ 궁금한 거 있으면 댓글 달아주라!
근데 또 다른 뉴스는 좀 짠하더라고. NBA 팬 참변 소식인데, 17세 소년이 승리 파티하다가 추락 사고로 뇌사 판정받았다는 내용이었어. 승리 파티하다가 그런 사고가 났다니 진짜 안타깝다. 스포츠라는 게 기쁨도 주고 즐거움도 주는 건데, 이렇게 슬픈 소식 들으면 마음이 너무 아픔. 특히 나이도 너무 어리던데... 진짜 생존 가능성이 거의 없다는 말 듣고 좀 멍했네. 다들 안전하게 스포츠 즐겼으면 좋겠다.
이번 NBA 파이널은 진짜 흥미진진할 것 같고, 웸비랑 뉴욕의 운명의 재대결은 무조건 본방 사수해야겠음. 한편으로는 즐거운 소식 뒤에 숨겨진 안타까운 사연도 있어서 스포츠 팬으로서 좀 먹먹한 하루인 것 같음. 형들은 오늘 어떤 스포츠 뉴스 보셨음? 이번 파이널 결과 어떻게 예상함? 그리고 그 뇌사 판정 소년한테는 정말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다 ㅠ.
다들 건강하게 스포츠 즐기면서 행복한 덕질 했으면 좋겠다. 오늘 저녁에 치맥하면서 NBA 파이널 예상 토론할 사람 구함 ㅋㅋㅋㅋ 궁금한 거 있으면 댓글 달아주라!
-
[자유게시판] 이현중 섬머리그 가는 거, ㄹㅇ 기회임? 아님 솔직히 어렵다고 봄?8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결국 무산 ㅠㅠ 대전료 300억 실화임?10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자 LG 미쳤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레전드 ㄷㄷ13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강인 EPL 가면 손흥민보다 잘함? ㅋㅋㅋ22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난 유엡씨 기대되는데 ㅋ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야 비 예보에 야구 우취 ㄷㄷ 이거 승패에 변수 오지게 작용함?2026-06-21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ㄷㄷ... ㄹㅇ 역대급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ㄷㄷ 이정후 올스타 진짜 가는거임? 미쳤다2026-06-21
-
[자유게시판] 게이치형 멘탈 공격 시작했네 ㄷㄷㄷ 토푸리아가 볼카 박살낼 때 진짜 충격이었는데, 게이치도 그걸 똑똑히 봤을테니 저런 심리전 거는 듯. 근데 게이치 실력 생각하면 빈말은 아닐 수도 있어.20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세레나가 돌아온다고? ㅋㅋㅋ 와 이번 윔블던 여자 단식 진짜 역대급 난리 나겠네. 다른 선수들 긴장 좀 타겠는데? 솔직히 누가 됐든 세레나랑 붙으면 경기력도 더 올라올 것 같음.34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너무 초반에 몰아치면 나중에 힘 빠지는 거 아니냐? ㅋㅋ 물론 지금은 좋긴 한데 KBO는 또 모르는 거니까. 그래도 요즘 LG 야구 보는 맛은 오지게 난다 인정!3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6연패는 너무하긴 함. 솔직히 초반에 좀 잘하나 싶더니 역시나 김치국물 마신 격이었네. 이젠 걍 맘 비우고 보는 게 정신 건강에 이로울 듯.3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클락 우승 소식에 다들 놀랐네 ㅋㅋㅋ 근데 작년에 우승하고 바로 폼 나락간 선수들도 많아서 난 솔직히 좀 지켜봐야 한다고 봄. 그래도 두 번이나 우승한 건 대단하긴 하다 ㄷㄷ 앞으로가 더 기대되네.4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챔스권 팀도 좋긴 한데 솔직히 뉴캐슬은 좀.. 돈은 많아도 아직 팀 전체가 너무 불안정해서 이강인한테는 독이 될 수도 있을 거 같음. 그냥 꾸준히 잘할 수 있는 중상위권 팀 가는 게 이득 아님?6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흐름도 흐름인데 솔직히 타자들이 다 잘 치는 것도 맞음. 상대 투수들도 LG 타선 분석 다 했을 텐데 저렇게 막는 거 보면 그냥 타격감이 미쳤다고 봐야지. 이거 완전 옛날 00년대 현대 유니콘스 보는 거 같음 ㄷㄷ7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이 얘기 못 들었냐 ㄷㄷㄷ 아니 챔피언 대 챔피언 매치라니 듣기만 해도 지리는데 이걸 놓쳐? 다음엔 진짜 어떻게든 성사시켜야 함. UFC에서도 이 매치 성사시키려고 노력 좀 해야지.7시간 27분전
댓글목록3
망둥어샷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