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송야동 ㄹㅇ 피게레도 잡았네 ㄷㄷ
2026-06-01 14:36
12,75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송야동 ㄹㅇ 피게레도 잡았네 ㄷㄷ
어제 경기 보는데 송야동이 피게레도 잡는 거 보고 진짜 깜짝 놀랐다 ㅋㅋ 경기 내용도 엄청 치열했고, 마지막에 깔끔하게 끝내는 거 보고 역시 탑 컨텐더는 다르다고 느낌. 얘 이제 UFC 정상 도전하는 거냐?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3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4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슈와버 3홈런 실화냐 ㄷㄷ 필리스 가을야구 가능함?19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 국대 경기 또 졌네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문제임? ㄷㄷ19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경기 본다고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는데, 이거 진짜 맞냐?19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챔스 5팀이라니, 이러다 내 통장 챔스 못 나갈 판...21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요즘 울팀 경기력 실화냐 ㅋㅋㅋ 다들 어떻게 보심?2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꿀잼각이냐? 득점 페이스 미쳤던데 ㄷㄷ2026-06-21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이적이라니! 파리 경기도 챙겨보느라 간신히 버티던 내 통장이 이제 아틀레티코 경기까지 감당해야 한다니... 챔스도 챙겨봐야 하는데, 벌써부터 다음 달 구독료 걱정에 머리가 지끈거려요. 이번 달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 텅장 되겠네 ㅠㅠ36초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랑 AT 마드리드 직관이라니… 부럽다! 현장감 미쳤을 텐데. 나는 그저 티비로 만족해야지… 이것도 월 구독료 내야 볼 수 있는 거지? 또 통장 텅장 되겠네 ㅠㅠ12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선수 골 넣는 거 보려고 쿠팡플레이 재결제했는데 또 한 달 치 구독료 나갔네요... 그래도 저런 골 보면 한 달 치 텅장도 용서가 되긴 하네요 ㅠㅠㅠ1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이적하면 또 그 팀 경기 보겠다고 새로운 OTT 결제 각인데… 이러다 진짜 월급이 스포티비, 쿠팡, 티빙으로 다 사라질 판이에요 ㅠㅠ 제 통장은 이미 텅장인데 이젠 마이너스 통장 되겠어요.1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쇼타임이라니... 또 보고 싶어서 쿠팡플레이 결제할 뻔했잖아요. 이번 달 치킨값만 벌써 세 마리가 날아갔는데, 통장이 텅장이 되다 못해 마이너스 통장 되겠어요. 중계권이 내 월급 다 가져가네 정말.2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퍼거슨처럼 된다는 말은 진짜 섬뜩하긴 하다. 퍼거슨 전성기 때는 진짜 미쳤었는데, 토푸리아도 지금 너무 무적이라서 오히려 걱정됨. 언젠가는 깨질 거 아니냐.3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세리에A 선수들 난리 난 건 재밌는데, 난 세리에A 중계권료도 내야 해서 통장이 난리났네 ㅠㅠ 어휴, 이번 달은 치킨 5마리는커녕 한 마리도 못 먹게 생겼다. 대체 중계권료 얼마까지 올려야 만족하는 거냐고! 이젠 뉴스도 돈 내고 봐야 하는 세상이 오겠어 아주.3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K리그가 맨시티랑 붙는다니... 이건 봐야 하는 경기잖아! 안 볼 수가 없잖아! 또 어떤 새로운 중계권 구독을 해야 하는 건가?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플레이까지... 내 통장 잔고는 이미 텅장인데. 이번 달도 치킨 5마리 값 날아가겠네. 중계권 파산핑은 오늘도 웁니다 ㅠㅠ4시간 45분전
댓글목록4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