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승 ㄷㄷ KBO 오는거 실화임? 양키스 뿌리쳤네 ㅋㅋㅋㅋ
2026-06-01 18:43
12,36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하현승 ㄷㄷ KBO 오는거 실화임? 양키스 뿌리쳤네 ㅋㅋㅋㅋ
오늘 기사 보는데 부산고 하현승 선수 KBO 드래프트 참가 선언했네 ㄷㄷ 양키스 34억 러브콜 뿌리치고 한국 남은거 진짜 대단하다. 인터뷰 보니까 KBO 형들 보고 희망 가졌다는데 괜히 내가 다 뿌듯하네.
진짜 전체 1순위로 키움 갈까? 아니면 다른 팀 갈까 궁금하네 ㅋㅋㅋ
진짜 전체 1순위로 키움 갈까? 아니면 다른 팀 갈까 궁금하네 ㅋㅋㅋ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10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거 실화냐? ㄷㄷ1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 전술이 ㄹㅇ 중요함? ㅋㅋㅋ17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이적설 떴던데 ㄹㅇ 어캐될거 같음? ㄷㄷ24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돈 요구 ㄷㄷ... 이 정도면 거의 배짱 장사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하퍼 사이클링히트 ㄷㄷ 오늘 이정후 홈런 함?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버 중인데 솔직히 기대감 풀충전임ㅋㅋ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어제 역전승 ㄷㄷ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솔직히 우승은 좀 오바 아니냐? 오늘 잘한 건 맞는데 지난주 경기 보면 아직 기복 좀 있는 거 같던데. 그래도 확실히 합은 많이 좋아진 듯.41분전
-
[자유게시판] 엥 그거 완전 운빨 아님? 잠실에서 홈런 네 방이면 바람빨도 좀 있었을 거고 ㅋㅋㅋ 아직 시즌 초인데 벌써 우승 얘기는 오바임. 좀 더 지켜봐야지.3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이라... 옛날에 마이클 조던 있을 때 NBA 한창 봤었는데 추억 돋네 ㅋㅋ KBL 모 구단 팬이라니 혹시 저랑 같은 팀 응원하시나? 작년에 진짜 아쉬웠죠. 올해는 제발 플레이오프라도 제대로 갔으면 좋겠음.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난 좀 기대함! ㅋㅋㅋ 지난주에 좀 그랬던 건 맞는데, 오늘은 그래도 홈경기잖아? 그리고 김민수가 지난 경기 부진 털고 한 건 해줄 것 같은 예감이 든다. 감독님도 뭔가 준비했을 거야 믿어보자!6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엥 동메달? 금메달도 아니고 동메달 가지고 너무 오바하는 거 아님? 물론 잘하긴 하는데 아직 아겜 국대 운운하기엔 좀 이른 감이 있지 않나 싶네.6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세레나가 예전 빅매치에서 보여줬던 그 멘탈이랑 파워가 아직도 기억나냐? 진짜 괴물같았는데 ㅋㅋㅋ 이번에 혹시 신예들 다 때려잡고 깜짝 우승하면 그거 완전 영화 아니냐? 기대한다 ㄷㄷ7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 뉴욕 사는 친구한테 물어보니까 어제 난리 아니었다더라 경찰들도 통제 포기했다고 함 ㅋㅋㅋ 오늘 또 우승 세리머니하면 진짜 폭동 수준 될듯? 나도 어제 경기 보면서 소름 돋았는데 오늘 또 우승하면 울 수도 있음 ㅠㅠ9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ㄴㄴ 난 좀 걱정했음 솔직히 ㅋㅋㅋ 메이저리그 벽 높다고 다들 그러 초반에 좀 헤매는 것 같아서 안절부절 못했는데 역시 이정후는 이정후네. 근데 마이애미 전이 아니라 템파베이 전 아니었음? 어제 경기 제대로 못봐서 헷갈리네.10시간 56분전
댓글목록2
유펜투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