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성 미쳤냐고 ㅋㅋㅋㅋ 폼 진짜 오지네 ㄷㄷ
2026-06-01 20:11
11,74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조규성 미쳤냐고 ㅋㅋㅋㅋ 폼 진짜 오지네 ㄷㄷ
형들 오늘 축구 봤음? 어제 조규성 멀티골 소식 듣고 기대했는데, 진짜 미쳤더라. 부상 때문에 한동안 폼 안 좋다고 말 많았잖아. 심지어 월드컵 때는 기대치 너무 높아서 욕도 좀 먹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에 멀티골 박는 거 보고 ㄹㅇ 감탄했음. 괜히 유럽 진출한 게 아니구나 싶더라. "극복하면 좋은 날 오겠지" 이 말 보는데 괜히 뭉클하더라 ㅠ 스포츠 선수들 멘탈 관리 진짜 대단한 거 같음.
솔직히 유 리그에서 한국 선수들 성공하는 거 보면 국뽕 차오르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손흥민, 김민재도 그렇고 조규성까지 요즘 폼 올라오는 거 보면 진짜 너무 뿌듯하다. 물론 홍명보호 5대0 완승에도 이영표 해설위원이 "월드컵 본선 상대는 수준 달라" 라고 냉정하게 평가하는 것처럼, 아직 갈 길이 멀다는 건 인정함. 그래도 이런 활약들이 모여서 우리 축구 전체 수준을 끌어올리는 거 아니겠냐? 이번 시즌 조규성 스탯 더 쌓아서 빅리그 이적 가즈아!
예전엔 해외축구 보면 거의 유럽 선수들 위주로 봤는데, 요즘은 한국 선수들 경기만 챙겨봐도 한 주가 후딱 가는 거 같음. 다들 경기 끝나고 기사 찾아보고 커뮤에서 활약상 이야기하는 거 보면 나만 그런 게 아닌 거 같아서 더 좋고 ㅋㅋㅋ 진짜 우리나라 스포츠 발전하는 거 보면 괜히 내가 다 뿌듯하고 그렇네.
암튼 조규성 선수 이번 멀티골로 자신감 더 붙었을 거 같은데, 앞으로도 부상 없이 쭉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다음 경기에서 골 넣고 또 글 쓰러 올게 형들! 다들 주말 잘 보내~
솔직히 유 리그에서 한국 선수들 성공하는 거 보면 국뽕 차오르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손흥민, 김민재도 그렇고 조규성까지 요즘 폼 올라오는 거 보면 진짜 너무 뿌듯하다. 물론 홍명보호 5대0 완승에도 이영표 해설위원이 "월드컵 본선 상대는 수준 달라" 라고 냉정하게 평가하는 것처럼, 아직 갈 길이 멀다는 건 인정함. 그래도 이런 활약들이 모여서 우리 축구 전체 수준을 끌어올리는 거 아니겠냐? 이번 시즌 조규성 스탯 더 쌓아서 빅리그 이적 가즈아!
예전엔 해외축구 보면 거의 유럽 선수들 위주로 봤는데, 요즘은 한국 선수들 경기만 챙겨봐도 한 주가 후딱 가는 거 같음. 다들 경기 끝나고 기사 찾아보고 커뮤에서 활약상 이야기하는 거 보면 나만 그런 게 아닌 거 같아서 더 좋고 ㅋㅋㅋ 진짜 우리나라 스포츠 발전하는 거 보면 괜히 내가 다 뿌듯하고 그렇네.
암튼 조규성 선수 이번 멀티골로 자신감 더 붙었을 거 같은데, 앞으로도 부상 없이 쭉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다음 경기에서 골 넣고 또 글 쓰러 올게 형들! 다들 주말 잘 보내~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솔직히 염갈량도 예상 못했을듯 ㅋㅋ1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아시아 축구팀 6연패 이거 실화냐? ㄷㄷㄷ11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튀니지 선수 발언 ㄷㄷ... 축협이 망쳤다? ㄹㅇ 개소리 아님?13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셰플러 폼 미쳤네 ㄷㄷ US오픈 꿀잼각임?2026-06-21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팀 왜 이러는 거임? 솔직히 다들 할 말 많지 않음? ㅠㅠ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느바 경기 다들 뭐 기대함? 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얘들아 오늘 EPL 보는 사람 있음?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요새 K리그 감독들 전술 변화 왤케 많냐 ㄷㄷ 진짜 축구 쉽지 않네 ㅋㅋㅋㅋ2026-06-20
-
[자유게시판] 뭔 소리야 클락이 그동안 꾸준히 잘 쳤고 이번에 터진 거지. 갤러리 버프도 실력의 일부 아니냐? 그 압박감 속에서 버틴 게 진짜 멘탈 강한 거지 운빨로만 치부하기엔 클락이 너무 잘 했음. 하이라이트 말고 풀경기 보면 생각이 달라질 걸?25분전
-
[자유게시판] 개이득은 맞는데 ㅋㅋㅋ 솔직히 엄준상 공백을 김지우가 채운다고 보긴 좀 그렇지 않냐? 포지션도 다르고 엄준상은 대체불가라고 봄. 그래도 김지우 오는 건 환영한다 ㄷㄷ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오늘 그거 못 봤는데 ㅠㅠ 뱅가드 지렸다고 하니까 더 궁금하네. 다시보기 각이다 이건. 지난번에 역전승 했던 경기도 진짜 재밌었는데 기대됨.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었네 ㅋㅋㅋㅋㅋ 살라 진짜 월클 중에서도 탑클래스인 듯. 다음 월드컵에선 이집트가 어떤 모습 보여줄지 기대된다. 살라 또 혼자서 다 할라나 ㅋㅋㅋ2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경기력 자체는 징동이 좀 더 좋았다고 보는데, T1이 중요한 순간에 집중력끌어올린 게 컸음. 특히 오너가 진짜 지렸음. 페이커도 대단하지만 이번 롤드컵은 오너의 재발견 아니냐?3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두산 팬으로서 오늘 경기 진짜 개빡쳤다 ㅠㅠㅠ 1회부터 저렇게 터지면 김명신 멘탈 나갔을듯. 그래도 아직 시즌 많이 남았으니 언젠가 복수할 거임 ㅂㄷㅂㄷ4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와 닉스 드디어 우승했네. 솔직히 난 올해 초에 얘네 우승할거라고 예상했음. 선수단 구성도 좋았고 감독도 전술이 기가 막히더라. KBO 모 팀 팬인데 우리 팀도 이번 시즌은 진짜 기대됨. 초반에 좀 불안했지만 요즘 치고 올라오는 거 보면 우승 노려볼 만함.5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드 오면 진짜 볼만하겠네 ㅋㅋㅋㅋㅋ K리그 올스타 맨날 지는거 알면서도 또 만드는거 보면 흥행은 되는건가 ㅋㅋㅋ 그래도 국대팀이나 상위 몇 팀이랑 붙는게 더 재밌을거 같은데 맨날 올스타는 좀 식상하긴 함.5시간 42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