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UFC 경기 보신 분들? 송야동 폼 미쳤다 ㄷㄷ
2026-06-01 20:46
11,79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UFC 경기 보신 분들? 송야동 폼 미쳤다 ㄷㄷ
형님들 어제 UFC 경기 다들 보셨습니까? 와 진짜 요즘 격투기 볼 맛 나네요. 특히 송야동 경기 보면서 소름 돋았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송야동이 중국 종합격투기 간판이잖아요. 피게레도 제압하고 UFC 정상 도전한다고 하는데, 어제 경기 보니까 진짜 그 말이 허언이 아니더라고요. 솔직히 경기 전에 예측했을 때도 송야동이 우세할 거라고 보긴 했지만, 이렇게 깔끔하게 이길 줄은 몰랐습니다 ㄷㄷ.
경기 초반부터 피게레도 상대로 압박 제대로 넣는 거 보고 감탄했습니다. 잽이랑 킥 활용해서 거리 조절하는 거나, 빈틈 보일 때마다 들어가서 유효타 꽂는 거 보면 진짜 물이 올랐더라고요. 예전에는 좀 더 저돌적이고 힘으로 밀어붙이는 스타일이었다면, 요즘은 기술적인 부분이나 운영 능력까지 완벽하게 갖춘 느낌입니다. 특히 상대방이 당황하는 모습이 눈에 선해서 더 짜릿했습니다. 다음 경기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이대로 쭉 올라가서 타이틀전까지 갔으면 좋겠습니다 진짜.
물론 아쉬운 경기도 있었죠. 이이삭 선수는 직행 데뷔 기대가 컸는데, 첫 경기에서 TKO패 당해서 좀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아직 젊으니까 경험 쌓고 다음에 더 좋은 모습 보여줄 거라고 믿습니다. 격투기가 원래 한 번에 확 뜨는 게 쉽지 않잖아요. 경험치 쌓고 멘탈 잘 잡으면 충분히 재기 가능하다고 봅니다. 일본 격투기 스타도 UFC서 방출 위기 몰렸다가 110초 KO로 첫 승 거뒀다고 하던데, 이이삭 선수도 그런 반전 드라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형님들은 어제 경기 보면서 어떤 점이 가장 인상 깊으셨나요? 송야동 선수 다음 상대는 누가 될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UFC 경기 보면서 예측하는 맛이 쏠쏠하긴 합니다. 앞으로도 재밌는 경기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다들 이번 주말도 즐겁게 보내세요!
경기 초반부터 피게레도 상대로 압박 제대로 넣는 거 보고 감탄했습니다. 잽이랑 킥 활용해서 거리 조절하는 거나, 빈틈 보일 때마다 들어가서 유효타 꽂는 거 보면 진짜 물이 올랐더라고요. 예전에는 좀 더 저돌적이고 힘으로 밀어붙이는 스타일이었다면, 요즘은 기술적인 부분이나 운영 능력까지 완벽하게 갖춘 느낌입니다. 특히 상대방이 당황하는 모습이 눈에 선해서 더 짜릿했습니다. 다음 경기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이대로 쭉 올라가서 타이틀전까지 갔으면 좋겠습니다 진짜.
물론 아쉬운 경기도 있었죠. 이이삭 선수는 직행 데뷔 기대가 컸는데, 첫 경기에서 TKO패 당해서 좀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아직 젊으니까 경험 쌓고 다음에 더 좋은 모습 보여줄 거라고 믿습니다. 격투기가 원래 한 번에 확 뜨는 게 쉽지 않잖아요. 경험치 쌓고 멘탈 잘 잡으면 충분히 재기 가능하다고 봅니다. 일본 격투기 스타도 UFC서 방출 위기 몰렸다가 110초 KO로 첫 승 거뒀다고 하던데, 이이삭 선수도 그런 반전 드라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형님들은 어제 경기 보면서 어떤 점이 가장 인상 깊으셨나요? 송야동 선수 다음 상대는 누가 될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UFC 경기 보면서 예측하는 맛이 쏠쏠하긴 합니다. 앞으로도 재밌는 경기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다들 이번 주말도 즐겁게 보내세요!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번 U.S. 오픈 클락 우승 개꿀 아님? ㅋㅋㅋㅋㅋ40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걍 꿀잼 매치 될 거 같은데 ㅋㅋㅋㅋ44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경고 ㄷㄷㄷ 이거 진짜 현실 되냐?8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퍼레이드 미쳤던데 ㅋㅋㅋ 뉴욕 난리났네 진짜19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일본 왜 이리 나대냐 ㅋㅋㅋㅋㅋ 국뽕 빼고 객관적으로 봐도 이건 좀...2026-06-21
-
[자유게시판] 커쇼 은퇴하면 다저스 레전드 대우는 어떻게 될까 궁금함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새벽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다들 뭐 봄? 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월드컵 일본 32강 꽃길 ㄷㄷ… 솔직히 좀 부럽지 않음? 우리도 할 수 있었는데 ㅠ2026-06-21
-
[자유게시판] 하이라이트 영상은 유튜브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치면 바로 나올 걸? 나도 그거 보면서 몇 번이나 돌려봤다 ㅋㅋㅋ 근데 살라 진짜 혹사당하는 거 아닌가 걱정됨. 리버풀에서 혹시 부상이라도 당할까 봐 불안하네.1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ㅋ 나도 그거 보고 오만가지 감정이 다 들더라. 이집트 국대 그동안 월드컵 못 가서 얼마나 한이 많았겠냐. 살라가 진짜 영웅이지 영웅.3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샌프 불펜도 요즘 안정화 되는 추세고 타선도 슬슬 터지는데? 이정후 덕도 크지만 전체적으로 팀 분위기 올라오고 있는 건 맞음. 가을야구는 몰라도 5할 승률은 무조건 넘길 것 같다.6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격투기판에서 저 정도 도발은 일상 아니냐? 게이치 원래부터 그런 캐릭터였고. 토푸리아도 알아서 잘 받아칠 걸? 괜히 우리가 오버해서 난리 칠 필요는 없다고 봄.8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저만 그런 줄 알았는데 다들 오늘 경기 기다리는 분위기였네요 ㅋㅋㅋ 게이치 인터뷰 ㄹㅇ 살벌하긴 했죠 ㄷㄷ 토푸리아 이번에 볼카노프스키 잡으면 진짜 웰터급 판도 확 바뀔듯. 개인적으로는 그 이전에 열리는 국농 경기가 더 기대되네요 ㅠㅠ9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ㄹㅇ 이정후 요즘 미쳤음 ㅋㅋㅋㅋ 타격왕은 좀 오바 아니냐? 했는데 요즘 하는 거 보면 충분히 가능할 거 같음 ㄷㄷ 오늘 2루타 칠 때 배트 스피드랑 타구 질 보니까 소름 돋더라 진짜.12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LG 경기력 진짜 미쳤죠 ㅋㅋㅋㅋ 1회에 4홈런은 진짜 눈으로 보고도 믿기지 않더라니까요. 심지어 득점도 계속 이어져서 점수판 계속 쳐다봤음 ㄷㄷ 우리 팀도 어제 LG처럼 한번 시원하게 터뜨려줬으면 좋겠네요 ㅠㅠ14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말대로 개꿀잼 경기 하나 날린 거 맞음. 근데 뭐 토푸리아 입장도 이해는 간다. 지금 주가 미친듯이 오르고 있는데 여기서 진다고 생각해봐라. 바로 떡락하는 거 아니겠음? 타이밍 보고 좀 더 몸값 올리려는 전략인 듯. 아 그래도 진짜 보고 싶었는데 아쉽다 진짜.17시간 1분전
댓글목록4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