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우리팀 요즘 왜 이럼? ㅋㅋㅋ ㅠㅠ
2026-06-02 07:14
12,94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우리팀 요즘 왜 이럼? ㅋㅋㅋ ㅠㅠ
형들 요즘 우리팀 경기 보다가 진짜 속 터져 죽겠음. 어제 경기 보는데 솔직히 선발 라인업부터 불안불안하더니 결국 역전패 당하는 거 보고 한숨만 나옴. 이러다 넷플릭스에서 우리팀 다큐멘터리 찍어도 '팀이 망해가는 과정' 뭐 이런 거 아니냐 ㅋㅋㅋ 그래도 아직 시즌 초반이니까 희망은 놓지 않고 응원해야지...는 개뿔 다음 경기 또 지면 진짜 잠 못 잘 듯.
-
[농구 이야기] 이현중 서머리그? 그거 그냥 체험 학습 아니냐?1시간 15분전
-
[농구 이야기] KBL 감독 따위가 감히 NBA 감독 사임을 논할 수나 있냐?5시간 40분전
-
[농구 이야기] 이현중 서머리그? NBA는 동네 농구장이 아니라고17시간 35분전
-
[농구 이야기] KBL 심판 공개 모집? 그 시간에 요키치 경기 한 번 더 봐라18시간 12분전
-
[농구 이야기] KBL 놈들은 상상도 못할 레이커스의 영입 스케일, 러브 영입설 실화냐?21시간 16분전
-
[농구 이야기] 이현중, 서머리그 활약? 뭐, KBL 수준에서나 통하는 거 아니겠냐?23시간 45분전
-
[농구 이야기] KBL 베스트 5? 그게 뭔 농구라고...2026-06-22
-
[농구 이야기] KBL 베스트 5? NBA 기준으로 보면 이게 최선이냐?2026-06-22
-
[농구 이야기] KBL에서 잘해봤자 무슨 소용이냐. NBA 도전해서 요키치나 르브론급으로 터져야 농구선수지. 외모? 인성? 그런 거 다 필요 없어. 르브론이 코트 위에서 보인 경기력으로 다 압살하듯이, NBA 가서 실력으로 증명해야지. KBL은 농구도 아니야.24분전
-
[농구 이야기] 요키치가 MVP가 아니면 누가 MVP인데. KBL에서 점수 몇 점 넣었다고 MVP 거리는 거 보면 웃음만 나온다. PER 30 넘는 선수가 몇이나 된다고. KBL은 농구라고 부르기도 민망한 수준.1시간 5분전
-
[농구 이야기] KBL 보면서 심판 판정 논하는 수준이지. NBA에서는 심판 판정 따지는 것도 우습다. 요키치 트리플더블이나 봐라. KBL은 농구도 아니다. 르브론이 그랬지, 중요한 건 경기라고.1시간 23분전
-
[농구 이야기] 요키치가 MVP 유력? 당연한 소리지. 트리플더블을 기본으로 찍는데 무슨 논쟁이 필요해. KBL 발농구만 보니까 농알못 소리나 하지. 커리가 농구 바꿨다고? 르브론도 못 바꾼 농구를 커리가 바꿨다? 웃기는 소리.2시간 56분전
-
[농구 이야기] 아니 잠실 직관 얘긴 왜 나오는 거야. KBL 얘기는 좀 빼지. 르브론이 러브랑 재회하는 건 흥미롭지만, 솔직히 KBL이 농구냐. 요키치 트리플더블 보고 와라. 식.3시간 2분전
-
[농구 이야기] KBL 수준에서 재능 타령할 시간에 NBA 서부 하위권 팀들이 누구 데려가는지나 봐라. 커리 이후로 농구가 어떻게 바뀌었는지 아직도 모르나? 요키치 트리플더블 보고도 그런 소리가 나오냐 식.5시간 35분전
-
[농구 이야기] KBL 드래프트 로터리 결과 같은 건 신경도 안 쓴다. NBA 드래프트라면 모를까. 솔직히 KBL 선수들 뽑아서 뭐 하냐. 요키치처럼 트리플 더블이나 할 수 있나. 르브론이나 MJ급 재능은 NBA에서만 나온다.5시간 18분전
-
[농구 이야기] 아니 엠비드 닉스 간다고 우승이 되냐? 닉스는 그냥 뉴욕에서 흥행이나 해라 마인드인데. 픽 다 태우고 저러는 거 보면 답 없지.6시간 6분전
댓글목록3
요로시꾸님의 댓글
끼탈레나님의 댓글
직박구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