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ㅋㅋㅋ 송야동 경기 기대되네 ㄷㄷ
2026-06-02 10:05
12,09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ㅋㅋㅋ 송야동 경기 기대되네 ㄷㄷ
형님들 오늘 다들 뭐 볼 준비하고 계십니까? 저는 이따가 송야동 경기 볼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설레네요 ㅋㅋㅋ 어제 뉴스 보니까 송야동이 피게레도 잡고 UFC 정상 도전한다고 하던데, 진짜 이번에 제대로 보여줄 것 같습니다. 솔직히 우리나라 선수들 말고 해외 선수들 경기 챙겨 보는 맛도 있잖아요. 특히 중국 선수들 중에서는 송야동이 제일 기대되는 듯요. 솔직히 이 친구 경기력은 의심할 여지 없어서 늘 믿고 보는 편입니다.
최근에 UFC 소식들 보면 좀 안타까운 소식들도 많았잖아요. 누구는 데뷔전 TKO패 당하고, 누구는 방출 위기 몰렸다가 겨우 첫 승 거두고 ㅠ 게다가 예전에 광산에서 일하다 곰한테 습격당해서 사망한 MMA 파이터 비보도 들었을 때 진짜 마음 아팠는데… 그런 거 보면 선수들이 얼마나 힘든 환경에서 꿈을 향해 달리는지 새삼 깨닫게 됩니다. 송야동도 분명 힘든 시간 다 이겨내고 여기까지 왔을 텐데, 이번 경기에서 꼭 좋은 결과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솔직히 피게레도도 만만한 상대는 아니잖아요? 전 챔피언 출신이라 베테랑 중의 베테랑인데, 송야동이 과연 어떻게 공략할지 궁금하네요. UFC 경기는 한 순간의 방심이 바로 패배로 이어질 수 있어서 더 집중해서 보게 되는 것 같아요. 이번 경기 진짜 화끈하게 한 판 붙어서 송야동이 시원하게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 타이틀 도전도 좀 더 수월해지지 않을까 싶어요.
여러분들은 오늘 어떤 경기 보 건가요? 혹시 송야동 경기 보실 분들 있으면 같이 실시간으로 얘기하면서 보면 더 재밌을 것 같은데 ㅋㅋㅋ 다들 오늘 밤 스포츠 보면서 스트레스 확 푸시길 바랍니다!
최근에 UFC 소식들 보면 좀 안타까운 소식들도 많았잖아요. 누구는 데뷔전 TKO패 당하고, 누구는 방출 위기 몰렸다가 겨우 첫 승 거두고 ㅠ 게다가 예전에 광산에서 일하다 곰한테 습격당해서 사망한 MMA 파이터 비보도 들었을 때 진짜 마음 아팠는데… 그런 거 보면 선수들이 얼마나 힘든 환경에서 꿈을 향해 달리는지 새삼 깨닫게 됩니다. 송야동도 분명 힘든 시간 다 이겨내고 여기까지 왔을 텐데, 이번 경기에서 꼭 좋은 결과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솔직히 피게레도도 만만한 상대는 아니잖아요? 전 챔피언 출신이라 베테랑 중의 베테랑인데, 송야동이 과연 어떻게 공략할지 궁금하네요. UFC 경기는 한 순간의 방심이 바로 패배로 이어질 수 있어서 더 집중해서 보게 되는 것 같아요. 이번 경기 진짜 화끈하게 한 판 붙어서 송야동이 시원하게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 타이틀 도전도 좀 더 수월해지지 않을까 싶어요.
여러분들은 오늘 어떤 경기 보 건가요? 혹시 송야동 경기 보실 분들 있으면 같이 실시간으로 얘기하면서 보면 더 재밌을 것 같은데 ㅋㅋㅋ 다들 오늘 밤 스포츠 보면서 스트레스 확 푸시길 바랍니다!
-
[자유게시판] 오타니 솔직히 너무 고평가 아니냐? ㄹㅇ 국뽕 거품임? ㅋㅋ2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허리 꺾이고도 저걸 잡네 ㄷㄷ 미쳤다 미쳤어;;;7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53년만에 실화냐? 이거 ㄹㅇ 찐이냐? ㅋㅋㅋ8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페이커 젠슨 황 찬사 ㄷㄷ e스포츠 위상 ㄹㅇ 달라진 거 아님?9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엠엘비 고졸 드랲 금지 실화임? ㄷㄷ 김지우 KBO행은 개이득인데 말이지 ㅋㅋ12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윈덤클락 진짜 미친거 아니냐 ㅋㅋㅋ U.S. 오픈 우승 실화임?14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마두에케 요새 폼 미쳤던데 진짜 포텐 터진거임? ㄷㄷ14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지리네 진짜;15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그게 야구지 그럼 게임이냐 ㅋㅋㅋ 타자들이 잘 치면 홈런 나오는 거고 투수가 못 던지면 맞는 건데 뭐가 문제임? 오히려 KBO 수준이 높아진 거지 ㅋㅋㅋ 투수들 분발해야 함 ㅇㅇ 그리고 현타는 무슨 현타임 그냥 즐기면 되는 거지 ㅋㅋㅋ1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닉스가 우승한 건 대박이긴 한데, 솔직히 이번 시즌 경기력 보면 우승할만했음. 특히 플레이오프 때 집중력이 미쳤더라. 우리 팀도 닉스처럼 좀만 더 악바리처럼 했으면 좋겠다 진짜.2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ㅋ 저번 월드컵 결승 해트트릭했을 때부터 뭔가 심상치 않다 싶더니 이번 월드컵도 그냥 압도적이더라. 메시랑 클로제 기록까지 언급되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ㄷㄷ 아직 어리니까 득점왕도 몇 번 더 먹을 거 같음.4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미친 타선 계속 이어갈 수 있을까? ㄴㄴ 그건 좀 힘들 듯. 어제는 진짜 야구의 신이 강림한 날이었다고 봐야지. 그래도 1회 4홈런은 두고두고 회자될 레전드 경기인 건 인정.8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또 생각해보면 야니스도 우승 반지에 대한 갈망이 클 거 아니야? 밀워키에서 더 이상 가능성이 안 인다면 강팀으로 갈 수도 있다고 봄. 르브론도 마이애미 갔을 때 다들 충격이었잖아 그때 생각나네.9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난 폰드로우소바가 멘탈이 약해서 그런 것 같음. 잘 나갈 때는 엄청 잘하는데, 조금만 흔들려도 와르르 무너지는 게 보임. 멘탈 코칭 좀 받으면 다시 올라올 수도 있지 않을까?10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야니스는 가는게 맞지 이정도면 의리에 살았지. 근데 번드루소바는 진짜 안타깝다. 징계만 아니었으면 테니스 판도 다 뒤집었을텐데... 나 어릴 때도 이런 식으로 사라진 선수들 많았음.10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 마두에케 얘기 또 나오네. 물론 요즘 잘하는 건 맞는데, 터졌다고 하기엔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지난 시즌에도 반짝하다가 폼 죽은 적 있어서 ㅋㅋㅋ 첼시팬 입장에선 행복회로 돌리다가 실망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라 이번엔 좀 조심스러움 ㅋㅋㅋ 유로는 아직 무리임 걍!11시간 12분전
댓글목록2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