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이번에 이라올라 리버풀행 썰 ㄹㅇ임? ㄷㄷ
2026-06-02 21:16
10,62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형들 이번에 이라올라 리버풀행 썰 ㄹㅇ임? ㄷㄷ
형들 오늘 하루도 다들 수고 많았음 ㅋㅋ 퇴근하고 집 오니까 이것저것 스포츠 뉴스들 올라왔던데, 그 중에서 리버풀이랑 이라올라 감독 얘기가 계속 눈에 띄네. 최근에 리버풀이 이라올라 감독이랑 심층 대화 중이고 곧 합의할 거라는 기사들이 막 뜨던데, 이거 진짜 현실화 되는 거임? 솔직히 클롭 형님 떠나고 후임 누가 올지 진짜 궁금했었는데, 이라올라 감독 이름이 이렇게 확 치고 올라올 줄은 몰랐네. 다 이 소식 어떻게 보고 있음?
개인적으로 이라올라 감독 전술 스타일 보면 리버풀이랑 은근 잘 맞을 것 같기도 함. 전방 압박이나 빠른 전환 같은 부분에서 클롭 리버풀이랑 비슷한 DNA가 있잖아. 물론 감독마다 디테일은 다르겠지만, 기존 팀 컬러를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변화를 줄 수 있는 적임자가 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듦. 근데 또 한편으로는 EPL 첫 도전이라 과연 빅클럽 리버풀에서 바로 성공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도 솔직히 좀 드는 건 사실임. 워낙 명문 팀이라 압박감이 장난 아닐 텐데 말이지.
최근에 감독 선임 관련해서는 진짜 말들이 많았던 것 같음. 사비 알론소는 바이엘 레버쿠젠 잔류 선언하고, 아모림 감독도 첼시랑 연결되다 말고, 완전 오리무중이었는데 갑자기 이라올라 감독 소식이 훅 들어오니까 좀 얼떨떨하기도 하네. 물론 아직 확정된 건 아니지만, 구단에서 이렇게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걸 보면 어느 정도 교감이 있었을 것 같기도 하고. 다음 시즌부터 리버풀이 어떻게 바뀔지 벌써부터 기대반 걱정반이다 진짜.
형들은 이번 이라올라 감독 리버풀 부임설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만약에 진짜 오게 되면 리버풀이 다시 우승 경쟁팀으로 치고 올라갈 수 있을까? 아니면 좀 더 지켜봐야 할까? 다들 자유롭게 의견 공유 좀 부탁함! ㅋㅋ
개인적으로 이라올라 감독 전술 스타일 보면 리버풀이랑 은근 잘 맞을 것 같기도 함. 전방 압박이나 빠른 전환 같은 부분에서 클롭 리버풀이랑 비슷한 DNA가 있잖아. 물론 감독마다 디테일은 다르겠지만, 기존 팀 컬러를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변화를 줄 수 있는 적임자가 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듦. 근데 또 한편으로는 EPL 첫 도전이라 과연 빅클럽 리버풀에서 바로 성공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도 솔직히 좀 드는 건 사실임. 워낙 명문 팀이라 압박감이 장난 아닐 텐데 말이지.
최근에 감독 선임 관련해서는 진짜 말들이 많았던 것 같음. 사비 알론소는 바이엘 레버쿠젠 잔류 선언하고, 아모림 감독도 첼시랑 연결되다 말고, 완전 오리무중이었는데 갑자기 이라올라 감독 소식이 훅 들어오니까 좀 얼떨떨하기도 하네. 물론 아직 확정된 건 아니지만, 구단에서 이렇게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걸 보면 어느 정도 교감이 있었을 것 같기도 하고. 다음 시즌부터 리버풀이 어떻게 바뀔지 벌써부터 기대반 걱정반이다 진짜.
형들은 이번 이라올라 감독 리버풀 부임설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만약에 진짜 오게 되면 리버풀이 다시 우승 경쟁팀으로 치고 올라갈 수 있을까? 아니면 좀 더 지켜봐야 할까? 다들 자유롭게 의견 공유 좀 부탁함! ㅋㅋ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또 내 통장 털어갈 준비하나?! 손흥민 속도 얘기가 왜 나와!4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ㄹㅇ임? 분데스 가면 개오반데 ㄷㄷ8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9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13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내 통장은 대체 어디까지 파산해야 하는가...15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쿠플 결제했는데 손흥민 음바페보다 빠르면 또 결제 각인가요?19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2026-06-22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2026-06-22
-
[축구 이야기] 하... 라리가 이적하면 또 라리가 중계권 결제해야 되는 건가요? 지금도 스포티비, 쿠플, 티빙까지 월 구독료가 너무 많아서 통장이 텅장인데. 이강인 선수 응원하고 싶지만 제 지갑 사정은 좀 봐줬으면 좋겠네요 ㅠㅠ28분전
-
[자유게시판] 다저스 요즘 진짜 미쳤지 ㅋㅋㅋ 오타니 프리먼 듀오 홈런은 그냥 필승 공식인 거 같음. 50승 선착은 진짜 넘사벽이다 ㄷㄷ 이 기세면 월시 우승은 그냥 따놓은 당상 아니냐?54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우리 강인이 챔스 뛰는 거 봐야 하는데... 쿠팡이랑 스포티비에 티빙까지... 아 벌써부터 다음 달 통장 텅장 될 생각에 눈물이... 월급은 스쳐 갈 뿐이고...1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는 맨날 돈 처발라서 우승하니 예측이고 뭐고 짜증난다 진짜. 우리는 영입도 못 하고 징징거려도 안 들어주니 뭐.1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음... 아직은 설레발이 좀 이른 거 같기도? 기사 떴다고 다 가는 건 아니잖아. 그래도 국대에서 보여주는 피지컬은 워낙 좋아서 기대는 되긴 함. 일단 남아공전이나 잘 했으면 좋겠네.1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승강전 불발이라니… ㅠㅠ 안 그래도 중계 볼 것도 없어서 이번 달 쿠팡플레이 구독 취소할까 고민했는데… 이게 무슨 날벼락이람! K3리그 중계는 또 어디서 보나요? 또 구독료 내야 하는 건 아니겠죠? 제 통장은 이미 텅텅 비어버렸다고요…2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하아, 쿠팡플레이 또 결제되서 경기 보긴 해야 하는데… 이런 식으로 또 심판 때문에 열받으면 내 피같은 중계권료가 너무 아깝잖아! 이럴 줄 알았으면 그냥 일찍 자고 그 돈으로 치킨이나 시켜먹을 걸 그랬어 ㅠㅠ 이번 달도 통장 텅장 확정이네.3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승부 조작이라니! 나처럼 중계권에 파산하는 사람들은 무슨 죄냐고요! 이탈리아 축구 보겠다고 티빙 결제했는데, 이거 너무한 거 아닙니까? ㅠㅠ 내 피 같은 구독료가 이렇게 더러운 곳에 쓰이다니… 당장 환불 받고 싶다! 치킨 5마리 값 날리는 기분이에요! 으아아앙!4시간 11분전
댓글목록3
올킬핫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