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보다가 문득... 요즘 얘네 뭐함? 슬슬 부활각 잡는 애들 예측 들어간다 ㅋㅋ
2026-06-02 21:56
10,56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구 보다가 문득... 요즘 얘네 뭐함? 슬슬 부활각 잡는 애들 예측 들어간다 ㅋㅋ
형들 오늘 야구 보다가 갑자기 옛날 선수들 생각나서 끄적여봄. LG 오스틴 100홈런 치는 거 보니까 외국인 선수들 활약도 대단한데, 문득 우리 팀에서 폼 좀 떨어졌던 선수들이나 다른 팀에서 부상으로 한동안 안 보이던 선수들 근황이 궁금해지더라고. 특히 이번 주에 KBO 올스타 투표 재개하고 아겜 대표팀 명단 발표도 임박하면서 다들 몸 만들기에 더 집중할 텐데, 지금쯤 슬슬 용히 칼 갈면서 폼 끌어올리는 애들 분명 있을 거 같아서 예측 한번 해보려 함.
솔직히 요즘 부진한 선수들 많잖아? 근데 또 언제 그랬냐는 듯이 갑자기 팡 터지는 경우도 많고. 예를 들어, 요즘 이승엽 감독이 김재환 선수 타격 코치 붙여서 훈련시키는 거 보면서 아, 조만간 다시 불방망이 보여주겠구나 싶었거든. 며칠 전인가 홈런 치는 거 보니까 감이 살아나는 거 같기도 하고. 다른 팀에서도 비슷한 케이스 많을 거 같음. 롯데 전준우 선수도 최근에 좀 잠잠했는데, 중요한 경기 앞두고 집중력 확 올리면서 분위기 반전시킬 가능성도 충분하다고 봄. 베테랑들은 특히 이런 시기에 자기 관리 잘하면서 한 방 터트리잖아? 아겜 대표팀 발표 앞두고 깜짝 활약으로 눈도장 찍으려는 선수들도 분명 있을 거고.
그리고 부상 복귀하는 선수들 중에서도 조용히 준비하다가 후반기 씹어먹을 애들 있을 것 같아. 개인적으로는 키움 안우진 선수 빨리 복귀해서 마운드 압도하는 거 보고 싶음. 복귀하면 아마 다른 팀 타자들 다 긴장할 걸? 워낙 구위가 좋으니까. 이런 선수들이 복귀 시점 맞춰서 훈련 강도 높이면서 준비하는 거 보면 괜히 내가 다 설레더라. 올스타 투표도 재개되고 이제 진짜 후반기 레이스 돌입하면 이런 선수들이 판도를 바꿀 수도 있다고 생각함.
다들 요즘 경기 보면서 부활각 잡히는 선수나 갑자기 폼 확 올라올 것 같은 선수 누가 있음? 괜히 저평가받고 있는 선수들도 좋고, 부상 복귀 준비하는 선수들도 좋고. 형들 생각은 어떰? 다 같이 예측하면서 야구 보는 재미 더해보자 ㅋㅋ 댓글로 누가 터질지 한번 맞춰보자고!
솔직히 요즘 부진한 선수들 많잖아? 근데 또 언제 그랬냐는 듯이 갑자기 팡 터지는 경우도 많고. 예를 들어, 요즘 이승엽 감독이 김재환 선수 타격 코치 붙여서 훈련시키는 거 보면서 아, 조만간 다시 불방망이 보여주겠구나 싶었거든. 며칠 전인가 홈런 치는 거 보니까 감이 살아나는 거 같기도 하고. 다른 팀에서도 비슷한 케이스 많을 거 같음. 롯데 전준우 선수도 최근에 좀 잠잠했는데, 중요한 경기 앞두고 집중력 확 올리면서 분위기 반전시킬 가능성도 충분하다고 봄. 베테랑들은 특히 이런 시기에 자기 관리 잘하면서 한 방 터트리잖아? 아겜 대표팀 발표 앞두고 깜짝 활약으로 눈도장 찍으려는 선수들도 분명 있을 거고.
그리고 부상 복귀하는 선수들 중에서도 조용히 준비하다가 후반기 씹어먹을 애들 있을 것 같아. 개인적으로는 키움 안우진 선수 빨리 복귀해서 마운드 압도하는 거 보고 싶음. 복귀하면 아마 다른 팀 타자들 다 긴장할 걸? 워낙 구위가 좋으니까. 이런 선수들이 복귀 시점 맞춰서 훈련 강도 높이면서 준비하는 거 보면 괜히 내가 다 설레더라. 올스타 투표도 재개되고 이제 진짜 후반기 레이스 돌입하면 이런 선수들이 판도를 바꿀 수도 있다고 생각함.
다들 요즘 경기 보면서 부활각 잡히는 선수나 갑자기 폼 확 올라올 것 같은 선수 누가 있음? 괜히 저평가받고 있는 선수들도 좋고, 부상 복귀 준비하는 선수들도 좋고. 형들 생각은 어떰? 다 같이 예측하면서 야구 보는 재미 더해보자 ㅋㅋ 댓글로 누가 터질지 한번 맞춰보자고!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4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닉스 우승 뽕 아직 안 빠짐 ㅋㅋㅋ12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미친거 아니냐?21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미쳤네 ㄷㄷ 이거 인정하는 사람 있냐?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리그 이적설 ㄷㄷ 애스턴빌라 오면 대박 아니냐?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이적설 ㄷㄷ 이젠 진짜 가는거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이번 US 오픈 셰플러 하는 거 보니까 ㄹㅇ 역대급 아니냐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이거 밀워키 팬들은 진짜 피눈물 흘리겠네. 아데토쿤보 없으면 이제 동부는 그냥 시망인데. 근데 솔직히 밀워키에서 우승 한번 했으니 아데토쿤보도 미련 없을 듯. 마이애미에서 우승반지 추가하면 GOAT 소리도 들을 수 있겠지.28분전
-
[자유게시판] 아 오늘 그 헤드라인 보고 진짜 벙쪘다 ㅋㅋㅋ "How do you solve a problem like Ronaldo?" 라니 누가 보면 진짜 팀 망치는 줄 알겠네. 아직도 골 엄청 잘 넣는데 뭘 문제라고 하는 건지 모르겠음 ㅠㅠ 나이 먹었다고 너무 과하게 평가절하하는 거 같기도 하고 참 그렇다.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송성문 마이너에서 잘한다고 해도 빅리그에서 뛸 줄은 몰랐음 ㅋㅋㅋㅋ 맨날 샌디 마이너 소식만 올라오다가 메이저 대주자 소식 뜨니까 괜히 국뽕 차오른다. 이러다 진짜 대박 치는 거 아님?7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투수로는 좀 불안한 감도 있다고 보는? 물론 구위는 넘사벽이지만 이닝 소화나 부상 위험 생각하면 타자에만 집중하는 게 커리어 전체로 보면 더 이득일 수도 있음. 물론 지금도 충분히 대단하긴 함.7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스타크래프트 시절에도 전술 분석 프로그램 있었는데 그때랑은 차원이 다르겠네 ㄷㄷ 페이커 오더 분석해서 제우스가 어떻게 움직일지 예측한다면 진짜 신세계일듯. 근데 그럼 너무 로봇처럼 게임하는 거 아님? 변수가 없으면 재미가 좀 반감될 거 같은데.8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논란은 개뿔 ㅋㅋㅋㅋㅋ 그냥 두산 투수진이 털린 거. 그 와중에 심판 판정이나 오심 같은 거 있었으면 모를까, 정정당당하게 홈런 친 건데 뭐가 문제임. 우리 팀이 이렇게 터진 게 얼마 만인데! 어제 진짜 뽕맛 제대로였음 ㅋㅋㅋ14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류현진 요즘 진짜 살아나는 느낌은 있는데, 그래도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음. 괜히 너무 기대했다가 실망할까 봐 조마조마하다 ㅋㅋㅋ 개인적으로 노시환 선수 타격감이 미쳤더라 인정.15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와 닉스가 우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예상 못했다 ㅋㅋㅋㅋ 형들 난 오늘부터 닉스팬이다. 53년 묵은 한을 이렇게 푸네. 우리 팀도 제발 저렇게 좀 해봐라 진짜 ㅠㅠ16시간 32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