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오타니 3연속 이도류 실화냐ㅋㅋㅋㅋ
2026-06-03 05:23
11,99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오타니 3연속 이도류 실화냐ㅋㅋㅋㅋ
이번 주 오타니 이도류 소식 들었냐? 진짜 말이 안 나온다. 타격감 미쳤던데, 상대팀은 진짜 경기 전에 한숨부터 나올 듯. 근데 기사 보니까 사이영상 받으려면 '이것' 부족하다고 냉정하게 평가하던데, 솔직히 지금 하는 거 보면 그냥 다 씹어 먹을 것 같지 않냐? 제구 난조만 극복하면 진짜 역대급 시즌 볼 수 있을 것 같다. 와 진짜 볼 때마다 경이로움 그 자체다.
-
[축구 이야기] 월드컵 카보베르데 한인들, 2002년 한국 같다고? 감독이 문제잖아2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야, 김민재 맨유 이적? 뮌헨은 진짜 바보 아니냐?5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애가 태어나는데 국가대표팀에 합류한다고?7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관가뒷담 한국 재정당국 축구팀, 일본 꺾었다고 좋아할 때가 아니잖아?8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라리가는 무슨, 내가 감독이면 저렇게 안 쓴다니까?9시간 40분전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South Africa vs South Korea 분석 + 손흥민, 이강인 활약 기대9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박지성 말 맞는 말이지만, 솔직히 일본이 4-0 튀니지 꺾은 게 대수냐?12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FIFA가 멕시코에서 차범근 인터뷰? 진짜 의도가 뻔하잖아.12시간 60분전
-
[축구 이야기] 이적설이야 항상 뜨거운 거지. 김민재가 뛰는 리그랑 손흥민이 뛰는 리그 수준 차이가 있잖아. 솔직히 나 같으면 김민재를 그 팀에 안 보내지. 거기는 전술적으로 너무 단순해서 김민재 재능을 다 못 살리잖아.1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당연히 측면에서 뛰어야지! 중앙에 박아놓으면 고립되는 거 모르나? 공간을 만들어주는 전술이 없으면 박혀있는 선수가 뭘 하겠어. 감독이 전술을 제대로 짜야 하는 거잖아. 월드컵 때 또 중앙에 박아놓으면 내가 직접 감독할 거다 진짜.2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맨시티가 한국 오는 건 솔직히 좀 오버잖아. 8월에 이 더위에 K리그 팀들이랑 왜 붙냐고. 저러다 부상이라도 당하면 누가 책임질 건데? 명분도 없고, 솔직히 이건 상업적인 목적밖에 안 보이잖아. 내가 감독이면 저런 일정 절대 안 잡음.3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김민재 선수를 또 탐내는 팀이 있다는 건 결국 수비 전술이 제대로 안 잡혔다는 증거잖아. 감독이 전술을 제대로 짰으면 애초에 수비 보강이 필요 없었을 텐데, 맨유나 세리에A 팀이나 다 감독 역량이 부족한 거지.4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메달이야 뭐 부수적인 거지. 근데 패스 안 하고 혼자 하려는 건 진짜 아니잖아. 그렇게 하면 전술 자체가 망가진다고. 감독이 그렇게 지시한 것도 아닐 텐데, 팀플레이가 기본 아닌가?5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가투소? 솔직히 감독으로서 전술적인 역량은 한참 부족하잖아. 드라마 같은 소리 하고 있네. 이탈리아 월드컵 탈락 때도 전술 문제 많았잖아. 이번에도 뻔히 보이지 뭐. 라치오도 감독 선임 너무 안일하게 한 거 아니냐.6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리버풀 첼시? 야, 저번에 그 경기 봤잖아. 빌드업 할 때마다 패스 미스 남발하고 수비 라인도 엉망이던데? 저런 팀에서 뭘 배울 게 있다고 가냐. 내가 감독이면 절대 저렇게 안 보냈어. 최소한 빅클럽 갈 거면 패스 성공률 90%는 넘겨야 하는 거 아니냐?6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거에 돈 쓰는 게 말이 되나. 차라리 그 돈으로 치킨을 시켜서 제대로 된 전술 분석 경기를 보는 게 낫잖아. 굿즈 살 시간에 축구 전술 분석이나 더 하라고!8시간 36분전
댓글목록5
짱절님의 댓글
갓기님의 댓글
쵸단님의 댓글
투투님의 댓글
킹콩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