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올스타전 투표 취소 ㄷㄷ... 선수들 근황은 어떠려나? ㅠ
2026-06-03 05:43
12,25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O 올스타전 투표 취소 ㄷㄷ... 선수들 근황은 어떠려나? ㅠ
형님들 오늘 다들 KBO 올스타전 투표 전면 취소 소식 접하셨죠? 와 진짜 사상 초유의 사태 아니냐 ㅋㅋㅋㅋ 솔직히 어제까지만 해도 아 투표 또 이상하네 이러고 있었는데, 아예 엎어버릴 줄은 몰랐네요 ㄷㄷ. 삼성 최형우 박승규 선수 언급하면서 사과까지 한 거 보면 진짜 심각하긴 했나 봐요. 이런 와중에 우리 선수들 멘탈 관리 잘 하고 있을지 걱정되기도 하고, 또 이 기회에 오히려 좀 쉬어가거나 다른 데 집중하는 선수들도 있지 않을까 궁금해서 글 올려봅니다.
이번 투표 취소 건 보면서 솔직히 좀 허탈하긴 했습니다. 나름 응원하는 선수들 뽑으려고 열심히 참여했는데, 결국 다 무효가 된 거잖아요 ㅠㅠ. 삼성 팬분들은 더 속상하셨을 것 같아요. 특히 최형우 선수 같은 베테랑은 아무래도 올스타전 같은 이벤트가 선수 생활 후반기에 또 다른 동기 부여가 될 수 있었을 텐데, 이렇게 되니 좀 안타깝네요. 박승규 선수도 한창 주가를 올리는 젊은 선수인데 이런 이슈에 엮여버려서 괜히 멘탈에 영향 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요.
근데 한편으로는 또 이런 상황이 어떤 선수들한테는 오히려 전화위복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예를 들어 지금 부상 회복 중이거나 컨디션 난조를 겪는 선수들은 어차피 올스타전 나가도 크게 의미 없거나 부담만 될 수도 있었을 텐데, 차라리 이 기회에 온전히 회복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도 있잖아요? 지금 두산 고민처럼 KBO 역사상 가장 강력한 단기 알바 얘기 나오는 거 보니까 팀들도 뭔가 전환점이 필요한 시기 같기도 하고요.
특히 지금 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 최종 명단 발표도 코앞이잖아요. 11일에 발표한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올스타전 투표 같은 이벤트보다는 지금 대표팀 승선 여부가 선수들한테는 훨씬 중요한 문제일 겁니다. 혹시라도 대표팀 발탁에 영향 갈까 봐 불안해하던 선수들도 있었을 텐데, 투표 취소로 인한 잡음이 사라지면서 오히려 대표팀 선발에 더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될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실제로 대표팀에 뽑히는 선수들은 올스타전 못 나가는 아쉬움 정도는 충분히 커버될 테고요.
또 다른 관점에서 보면, KBO리그 레전드들이 티볼캠프 같은 행사로 유소년 야구 발전에 힘쓰는 것처럼, 우리 선수들도 이런 갑작스러운 상황에 마냥 흔들리기보다는, 자신만의 방식으로 시즌을 준비하고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어요. 예를 들어 평소 같으면 올스타전 준비하느라 바빴을 텐데, 이번엔 좀 여유를 갖고 개인 훈련이나 전술 분석 같은 데 시간을 더 투자할 수도 있겠죠. 아니면 그냥 푹 쉬면서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는 선수들도 있을 거고요.
어제까지만 해도 이 선수가 올스타 뽑힐까 말까, 저 선수가 더 유력한가 이런 얘기들로 커뮤니티가 뜨거웠는데, 오늘 아침에 모든 게 리셋돼 버리니 뭔가 참 아이러니합니다 ㅋㅋ. 그래도 뭐 어쩌겠어요, KBO가 공정한 투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니 일단 믿고 지켜봐야죠. 그리고 올스타전 취소로 오히려 리그 후반기 준비에 더 박차를 가하는 선수들도 분명 있을 겁니다.
혹시 형님들 중에서 주변에 야구 선수 지인 있으신 분들이나, 구단 관계자분들 중에 이번 올스타전 취소 이후 선수들 분위기나 근황에 대해 들으신 이야기 있으시면 정보 공유 좀 부탁드려요. 다들 멘탈 잘 잡고 시즌 잘 치렀으면 좋겠는데, 혹시 안 좋은 쪽으로 영향 받은 선수들 있나 궁금하네요 ㅠㅠ.
이번 투표 취소 건 보면서 솔직히 좀 허탈하긴 했습니다. 나름 응원하는 선수들 뽑으려고 열심히 참여했는데, 결국 다 무효가 된 거잖아요 ㅠㅠ. 삼성 팬분들은 더 속상하셨을 것 같아요. 특히 최형우 선수 같은 베테랑은 아무래도 올스타전 같은 이벤트가 선수 생활 후반기에 또 다른 동기 부여가 될 수 있었을 텐데, 이렇게 되니 좀 안타깝네요. 박승규 선수도 한창 주가를 올리는 젊은 선수인데 이런 이슈에 엮여버려서 괜히 멘탈에 영향 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요.
근데 한편으로는 또 이런 상황이 어떤 선수들한테는 오히려 전화위복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예를 들어 지금 부상 회복 중이거나 컨디션 난조를 겪는 선수들은 어차피 올스타전 나가도 크게 의미 없거나 부담만 될 수도 있었을 텐데, 차라리 이 기회에 온전히 회복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도 있잖아요? 지금 두산 고민처럼 KBO 역사상 가장 강력한 단기 알바 얘기 나오는 거 보니까 팀들도 뭔가 전환점이 필요한 시기 같기도 하고요.
특히 지금 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 최종 명단 발표도 코앞이잖아요. 11일에 발표한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올스타전 투표 같은 이벤트보다는 지금 대표팀 승선 여부가 선수들한테는 훨씬 중요한 문제일 겁니다. 혹시라도 대표팀 발탁에 영향 갈까 봐 불안해하던 선수들도 있었을 텐데, 투표 취소로 인한 잡음이 사라지면서 오히려 대표팀 선발에 더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될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실제로 대표팀에 뽑히는 선수들은 올스타전 못 나가는 아쉬움 정도는 충분히 커버될 테고요.
또 다른 관점에서 보면, KBO리그 레전드들이 티볼캠프 같은 행사로 유소년 야구 발전에 힘쓰는 것처럼, 우리 선수들도 이런 갑작스러운 상황에 마냥 흔들리기보다는, 자신만의 방식으로 시즌을 준비하고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어요. 예를 들어 평소 같으면 올스타전 준비하느라 바빴을 텐데, 이번엔 좀 여유를 갖고 개인 훈련이나 전술 분석 같은 데 시간을 더 투자할 수도 있겠죠. 아니면 그냥 푹 쉬면서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는 선수들도 있을 거고요.
어제까지만 해도 이 선수가 올스타 뽑힐까 말까, 저 선수가 더 유력한가 이런 얘기들로 커뮤니티가 뜨거웠는데, 오늘 아침에 모든 게 리셋돼 버리니 뭔가 참 아이러니합니다 ㅋㅋ. 그래도 뭐 어쩌겠어요, KBO가 공정한 투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니 일단 믿고 지켜봐야죠. 그리고 올스타전 취소로 오히려 리그 후반기 준비에 더 박차를 가하는 선수들도 분명 있을 겁니다.
혹시 형님들 중에서 주변에 야구 선수 지인 있으신 분들이나, 구단 관계자분들 중에 이번 올스타전 취소 이후 선수들 분위기나 근황에 대해 들으신 이야기 있으시면 정보 공유 좀 부탁드려요. 다들 멘탈 잘 잡고 시즌 잘 치렀으면 좋겠는데, 혹시 안 좋은 쪽으로 영향 받은 선수들 있나 궁금하네요 ㅠㅠ.
-
[자유게시판] ㄷㄷㄷ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임?23초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다들 누구 이길거 같음? ㅋㅋㅋ46분전
-
[자유게시판] 호날두 이번에도 국대 은퇴 안 할 듯? ㅋㅋㅋ3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헐 미쳤다 류현진 올스타 가나? ㄷㄷㄷ4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호날두는 진짜 왜 저러는 거임? 폼 미쳤는데 갈 데가 없냐 ㄷㄷ1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UFC 랭킹 시스템 개편 ㄷㄷ 이거 진짜 실화임? ㅋㅋ15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송성문 얘 진짜 샌디에서 터지는 거 아님? ㄷㄷㄷ 올킬러들 의견 좀1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야구 vs 축구 뭐 보냐? 진지하게 추천 좀 ㄷㄷ18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강팀 얘기는 좀 이르지 않나? 한두 경기 잘하는 거랑 꾸준하게 이기는 건 다르지. 작년에 엘지 우승했다고 너무 뽕 차는 거 아니냐? 우승팀 버프는 인정하는데, 꾸준함이 중요함.25초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이한범 EPL 가는 거면 미쳤다 ㄷㄷ 수비수가 빅리그 가는 건 진짜 역대급이지. 월드컵에서 김민재처럼 대박 터뜨리고 스카우터 눈에 확 띄었으면 좋겠다 ㅠㅠ 폼도 좋고 젊어서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봄.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맞음 나도 어제 뉴스보고 소름 돋았음. 특히 그 23살 영건 진짜 미친 재능인거 같음. 괜히 다저스가 데려간 게 아니었어. 국뽕 차오른다 진짜 ㅋㅋㅋㅋㅋ2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헐 형 나도 어제 그거 봤는데 진짜 미쳤지 않았음? 특히 그 마지막 홈런은 아직도 소름 돋는다 ㄷㄷ 상대팀 투수 멘탈 나가는 거 보는데 내가 다 짜릿하더라 ㅋㅋㅋㅋ 역시 우리팀 클라스 어디 안 간다 진짜!3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어제 경기 보다가 티비 던질 뻔 했네요 ㅋㅋㅋㅋㅋ 류현진이 선발인데도 저렇게 맥없이 지는 건 너무하잖아 진짜 ㅠㅠㅠ 스퀴즈 번트 그게 뭐냐고 대체...4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맞음 나도 어제 그 경기 보면서 좀 그랬음. 솔직히 경기력 차이가 너무 심해서 이거 진짜 맞나 싶더라. 괜히 다른 조 경기 결과까지 찾아보게 되고 ㅋㅋㅋㅋ FIFA가 좀 대책을 세우긴 해야 할 듯 ㄷㄷ5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야니스 마이애미행은 진짜 역대급 충격이긴 함. 근데 솔직히 밀워키에서 더 이상 뭘 할 수 있었겠냐? 어차피 우승 한 번 했으면 이제 새로운 도전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봄. 릅 마이애미 갔을 때랑은 좀 다른 결 같긴 해. 그때는 거의 역적 취급이었는데 야니스는 좀 다를 듯.6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지들 연봉 23억 준다 하면 바 사표 쓰고 나갈 놈들이 선수보고는 희생하라 그러는 거 개웃기네. 심지어 두산 가면 주전 확실하고 우승도 노려볼 만한데 이만한 선택지가 어딨다고 난리인지 ㅋㅋㅋㅋ 그냥 다들 배아파서 그러는 거 아니냐?8시간 24분전
댓글목록5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