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 결국 리닝 가나 보네요 ㄷㄷ 이거 진짜임?
2026-06-03 22:32
9,95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커리 결국 리닝 가나 보네요 ㄷㄷ 이거 진짜임?
형들 오늘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스테판 커리가 중국 브랜드 리닝이랑 10년 장기 후원 계약 맺는다는 기사 봤는데, 이거 진짜인가요? 언더아머랑 계약 종료됐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설마 리닝으로 갈 줄은 상상도 못 했네요 ㅋㅋㅋㅋ 솔직히 좀 충격인데, 커리 위상 생각하면 언더아머가 좀 더 노력했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리닝이 엄청난 금액을 제시했겠죠? 중국 시장 파급력 생각하면 이해 가는데, 그래도 뭔가 좀 아쉽네요 ㅠ
아니 근데 커리가 리닝 신는다고 생각하니까 좀 이상할 것 같지 않아요? 지금까지 언더아머 커리 농구화 디자인 엄청 좋았잖아요. 특히 플로우 시리즈는 ㄹㅇ 최고였는데... 리닝 농구화는 솔직히 제 취향은 아니었거든요. 물론 커리 시그니처 모델로 나오면 다르겠지만, 그래도 지금까지 봐온 리닝 농구화들 생각하면 솔직히 좀 걱정됩니다. 커리가 신으면 다르게 보이려나? ㅋㅋㅋㅋ 아니면 리닝이 커리 때문에 디자인 팀을 갈아엎으려나요?
근데 한편으로는 또 이해가 가는 게, NBA 슈퍼스타들이 중국 브랜드랑 계약하는 게 이제 대세인가 싶기도 합니다. 예전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같은 메이저 브랜드들이 독점이었는데, 요즘은 중국 브랜드들도 엄청 투자하고 있잖아요. 드웨인 웨이드도 리닝이랑 계약해서 웨이 오브 웨이드 엄청 잘 나갔고... 커리 정도면 시장성 엄청나니까 리닝 입장에서도 무조건 잡고 싶었을 겁니다. 솔직히 언더아머가 놓친 아쉬울 뿐이죠 ㄷㄷ
아무튼 커리가 리닝 신고 코트 위를 누비는 모습이 어떨지 너무 궁금하네요. 새로운 시그니처 농구화도 과연 어떤 디자인으로 나올지 기대 반 걱정 반입니다. 형들은 커리의 리닝 계약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거 ㄹㅇ 빅 뉴스 같은데 다들 좀 충격받지 않았나요? 빨리 다음 시즌에 커리 리닝 농구화 신고 뛰는 거 보고 싶네요 ㅋㅋㅋ
아니 근데 커리가 리닝 신는다고 생각하니까 좀 이상할 것 같지 않아요? 지금까지 언더아머 커리 농구화 디자인 엄청 좋았잖아요. 특히 플로우 시리즈는 ㄹㅇ 최고였는데... 리닝 농구화는 솔직히 제 취향은 아니었거든요. 물론 커리 시그니처 모델로 나오면 다르겠지만, 그래도 지금까지 봐온 리닝 농구화들 생각하면 솔직히 좀 걱정됩니다. 커리가 신으면 다르게 보이려나? ㅋㅋㅋㅋ 아니면 리닝이 커리 때문에 디자인 팀을 갈아엎으려나요?
근데 한편으로는 또 이해가 가는 게, NBA 슈퍼스타들이 중국 브랜드랑 계약하는 게 이제 대세인가 싶기도 합니다. 예전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같은 메이저 브랜드들이 독점이었는데, 요즘은 중국 브랜드들도 엄청 투자하고 있잖아요. 드웨인 웨이드도 리닝이랑 계약해서 웨이 오브 웨이드 엄청 잘 나갔고... 커리 정도면 시장성 엄청나니까 리닝 입장에서도 무조건 잡고 싶었을 겁니다. 솔직히 언더아머가 놓친 아쉬울 뿐이죠 ㄷㄷ
아무튼 커리가 리닝 신고 코트 위를 누비는 모습이 어떨지 너무 궁금하네요. 새로운 시그니처 농구화도 과연 어떤 디자인으로 나올지 기대 반 걱정 반입니다. 형들은 커리의 리닝 계약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거 ㄹㅇ 빅 뉴스 같은데 다들 좀 충격받지 않았나요? 빨리 다음 시즌에 커리 리닝 농구화 신고 뛰는 거 보고 싶네요 ㅋㅋㅋ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실화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가보자4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형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콜롬비아 경기 본 사람 있음?7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드래프트 1픽 위저즈가 뽑은 듀반차 얘는 로또 아님? ㅋㅋ8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번 NBA 드랲 왤케 예측 불가임? ㅋㅋㅋ1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누가 이길 거 같냐? ㅋㅋㅋ 다들 기대함?14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새삼 놀랍네 ㄷㄷ 우에다 이적썰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임23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엘지 1회 4홈런 봤냐? 이게 진짜 '강팀'의 야구임?23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냐?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님 저도 오늘 칼퇴하고 치킨각 봅니다. 어제 진 팀 오늘 이를 갈고 나올 거란 말에 전적으로 동의함. 특히 요즘 심판 판정 논란 많던데 오늘은 좀 클린한 경기 보고 싶네요.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음 나도 그거 봤는데 진짜 개웃기더라. 황금세대 소리 듣더니 결국 이렇게 되네. 걍 데브라이너도 이젠 체력 딸리는 게 눈에 보여서 예견된 일 아님? ㅋㅋㅋ2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가 그 똥고집을 버릴 수 있을까? 솔직히 감독 바뀌어도 크게 다를 거 없을 거 같음 ㅋㅋㅋ 맨날 우승후보 이지랄만 하다가 짐. 그냥 이제는 그러려니 한다... 유로 때 또 똑같은 스토리 나올 듯.3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아버지가 유잉이랑 데릭 로즈 얘기 꺼내서 그런 거 아님? 저 둘은 진짜 시대를 풍미한 레전드들이잖아. 브런슨이 저 레벨까지 올라가려면 아직 한참 멀었지. 근데 오늘 클러치는 진짜 예술이었음. 소름 돋았음.7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어릴 때 우리 아부지도 나한테 "너는 아직 멀었어!" 맨날 그러셨는데 ㅠㅠ 갑자기 옛날 생각나네. 물론 나는 브런슨처럼 NBA 가지 못했지만 ㅋㅋㅋ 그래도 저런 말이 자극은 제대로 됨. 브런슨 더 날아다닐 듯!8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저번에 위자즈 경기 직관 갔을 때도 답 없었는데, 이거 보니 더 답이 없겠네 ㅠㅠ ㅋㅋㅋ 듀반차 얘가 뭐 엄청난 스타성이나 퍼포먼스를 보여준 것도 아니고, 그냥 무난하게 잘한다는 느낌이었는데 1픽은 진짜 이해불가. 팬들 다 떨어져 나가는 소리 들린다.8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아 기억난다 ㅋㅋㅋ 예전에 양의지 한창 잘할 때 투수들이 얘 없으면 불안하다고 그랬잖아. 그런 게 쌓여서 지금 인기랑 실력 둘 다 되는 거지 뭐. 올스타 힐만 함.10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부터 잉글랜드는 국대만 오면 뭔가 이상했음. 황금세대 소리 들을 때도 맨날 털리고 그랬잖아. EPL이 전 세계 선수들 다 끌어와서 강한 거지, 순수 잉글랜드 선수들만 따지면 지금보다 훨씬 아래일 걸? 국뽕이 너무 심함 얘네는.12시간 28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