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발렌카 ㄹㅇ 또 우승 놓쳤네 ㅠ 슬램은 언제 먹냐
2026-06-04 08:33
11,54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사발렌카 ㄹㅇ 또 우승 놓쳤네 ㅠ 슬램은 언제 먹냐
아니 진짜 사발렌카 이 선수 어떡하냐 ㅋㅋㅋㅋ 이번에도 결승까지 잘 가더니 또 미끄러졌네 ㄷㄷ 솔직히 이번엔 진짜 우승할 줄 알았음. 최근 폼도 좋았고 상대 전적도 나쁘지 않았던 걸로 아는데... 막판에 너무 아쉬운 플레이 몇 번 나오면서 흐름 완전히 내주더라. 보는 내내 와... 저걸 저렇게 날린다고? 싶었음 ㅠㅠ 진짜 우승 문턱에서 매번 좌절하는 거 보면 멘탈적으로 많이 힘들 것 같긴 함. 저 정도 면 실력보다 심리적인 압박이 훨씬 클 것 같아.
경기 보면서 느낀 게, 사발렌카는 공격력 자체는 진짜 최정상급인데, 중요한 순간에 너무 급해지는 경향이 있는 것 같음. 안정적으로 풀어나가기보다는 한 방에 끝내려고 하는 느낌? 물론 그게 장점이 될 때도 많지만, 결승 같은 큰 경기에서는 오히려 독이 되는 것 같음. 상대 선수들은 사발렌카의 파워에 일단 밀리다가도, 이 선수가 흔들릴 때를 기가 막히게 파고들더라. 이번에도 상대 선수가 노련하게 받아내면서 사발렌카 스스로 무너지게 만든 부분이 좀 있었던 것 같음. 우승 문턱에서 번번이 무너지는 게 안쓰럽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답답하기도 하고...
솔직히 매번 유력 우승 후보로 거론되면서도 끝내 슬램 하나 못 먹는 거 보면, 뭔가 전환점이 필요한 것 같기도 함. 코칭 스태프를 바꾸든, 훈련 방식을 바꾸든, 아니면 심리 상담 같은 걸 받든... 물론 이런 말 하는 내가 뭐 대단한 전문가는 아니지만, 팬 입장에서는 너무 아쉬우니까 훈수충이 되네 ㅋㅋ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계속 도전하는 모습은 진짜 멋있다고 생각함. 언젠가는 꼭 슬램 들어 올리는 거 보고 싶다.
이번에도 아쉽게 우승은 놓쳤지만, 다음 대회에서는 꼭 좋은 결과 있기를 응원한다 사발렌카! 제발 다음엔 웃으면서 우승 트로피 들었으면 좋겠네 ㅠㅠ 이번 주말은 좀 씁쓸한 기분으로 보내야겠다. 다들 주말 잘 보내라!
경기 보면서 느낀 게, 사발렌카는 공격력 자체는 진짜 최정상급인데, 중요한 순간에 너무 급해지는 경향이 있는 것 같음. 안정적으로 풀어나가기보다는 한 방에 끝내려고 하는 느낌? 물론 그게 장점이 될 때도 많지만, 결승 같은 큰 경기에서는 오히려 독이 되는 것 같음. 상대 선수들은 사발렌카의 파워에 일단 밀리다가도, 이 선수가 흔들릴 때를 기가 막히게 파고들더라. 이번에도 상대 선수가 노련하게 받아내면서 사발렌카 스스로 무너지게 만든 부분이 좀 있었던 것 같음. 우승 문턱에서 번번이 무너지는 게 안쓰럽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답답하기도 하고...
솔직히 매번 유력 우승 후보로 거론되면서도 끝내 슬램 하나 못 먹는 거 보면, 뭔가 전환점이 필요한 것 같기도 함. 코칭 스태프를 바꾸든, 훈련 방식을 바꾸든, 아니면 심리 상담 같은 걸 받든... 물론 이런 말 하는 내가 뭐 대단한 전문가는 아니지만, 팬 입장에서는 너무 아쉬우니까 훈수충이 되네 ㅋㅋ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계속 도전하는 모습은 진짜 멋있다고 생각함. 언젠가는 꼭 슬램 들어 올리는 거 보고 싶다.
이번에도 아쉽게 우승은 놓쳤지만, 다음 대회에서는 꼭 좋은 결과 있기를 응원한다 사발렌카! 제발 다음엔 웃으면서 우승 트로피 들었으면 좋겠네 ㅠㅠ 이번 주말은 좀 씁쓸한 기분으로 보내야겠다. 다들 주말 잘 보내라!
-
[자유게시판] 황금세대가 이 정도면 걍 국대 감독이 문제 아니냐? ㅋㅋㅋ1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야 마이애미 아데토쿤보 영입 실화냐? ㅋㅋㅋㅋㅋ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롤드컵 결승전 개꿀잼 예상 ㄷㄷ 다들 보냐?3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ㄷㄷ 300만 달러 실화임?7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와 강원 요즘 폼 미쳤던데 정경호 코치로 가는 거 ㄹㅇ임?11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이정후 오늘자 폼 미쳤네 ㄷㄷ 신인왕 가나?13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냐? ㄹㅇ 미친 경기 ㄷㄷ14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ㄹㅇ 개답답하더라 ㄷㄷ17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다저스 판 좋은 구단 얘기는 저도 봤어요 ㅋㅋㅋ 괜히 돈 쓰고 선수 데려오는 게 아니긴 한가 봐요. 근데 솔직히 우리팀은 선수관리보다 그냥 기본기부터 다시 해야 할 것 같음... 감독 교체 시급합니다 진심.1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스코틀랜드 수비진 입장에서는 진짜 억울했겠다. 비니시우스가 공 잡으면 그냥 우수수 무너지는 거 보고 웃겼음 ㅋㅋㅋ 괜히 월클이 아니지 암.2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ㅋㅋㅋㅋ 아직 오피셜은 아닐걸? 루머는 엄청 많은데 마이애미는 좀 의외긴 하다. 만약 진짜면 개지리겠네 ㅠㅠ 벅스 팬들 피눈물 흘리겠다 진짜.3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신인왕 진짜 가능성 있어 보이긴 함. 근데 아직 시즌 초반이니까 너무 설레발 치는 건 좀 자제해야 하지 않을까? 괜히 벌써부터 김칫국 마셨다가 나중에 아쉬울 수도 있자너 ㅋㅋ4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ㄹㅇ 오늘 경기 보면서 육성으로 와 소리 나옴. 시즌 초에 헤맬 때 타격폼 스윙 궤적 어쩌고저쩌고 전문가들 다 죽어라 까더니 이제와서 다들 잠수탔죠? 이정후 그냥 스윙폼 자체는 건드릴 거 없었음 ㅠㅠ 멘탈 잡고 적응 끝나니 바로 날아다니는 거 보소 ㄷㄷ5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그리즐리스 움직임 보면서 똑같은 생각함. 픽 순서도 그렇고 스튜어트 트레이드까지 엮어서 보면 뭔가 큰 그림 그리는 것 같긴 한데 이게 성공할지 실패할지는 두고 봐야 알 것 같음. 괜히 설레발 쳤다가 폭망하면 웃음벨 되는 거 아님? ㅋㅋㅋ6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e스포츠가 미래는 미래지. 당장 우리 조카만 봐도 밤낮으로 롤만 하는데 프로게이머가 꿈이라더라 ㅋㅋㅋ 대전에서 하면 KTX 타고 가면 금방이니까 나도 한번 가봐야겠다. 그때 치킨 존나 시켜 먹으면서 봐야지.8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나 예전에 국대 경기 보러 갔을 때도 홍명보 감독님이 좀 의외의 선수 기용해서 당황했던 적 많음 ㅋㅋㅋ 근데 이번엔 손흥민이라니 스케일이 다르네. 진짜 이번엔 감독의 고집이냐, 아니면 뭔 큰 뜻이 있는 거냐? 솔직히 후자는 아닌 것 같긴 하지만 ㅋㅋㅋ9시간 6분전
댓글목록4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