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우리 팀 성적 ㄹㅇ 실화냐? ㄷㄷ 너네 팀은 어떠냐? ㅋㅋ
2026-06-04 09:12
11,59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우리 팀 성적 ㄹㅇ 실화냐? ㄷㄷ 너네 팀은 어떠냐? ㅋㅋ
형들 오늘 다들 잘 지내셨슴? 요즘 야구 보면서 현타 오는 형들 많을 거 같아서 글 좀 끄적여봄. 다름이 아니라 요즘 우리 팀 성적이 진짜 너무하다 싶을 정도로 답이 없어서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해서 글 써봤음.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육성으로 욕 나올 뻔했는데, 나만 이런 생각하는 건 아니지?
솔직히 이번 시즌 시작 전에는 다들 기대감 좀 있었잖아? 오프시즌에 영입도 좀 하고, 젊 선수들 성장세도 보인다고 해서 "아, 드디어 올해는 뭔가 다르려나?" 하는 마음이 솔직히 있었음. 근데 막상 뚜껑 열어보니... ㅋㅋㅋㅋㅋ 이게 뭐냐고. 특히 타선은 진짜 답이 없어도 너무 답이 없음. 클린업 트리오가 도대체 언제쯤 터져줄지 감도 안 오고, 하위 타선은 말할 것도 없고. 찬스에서 번번이 끊기는 거 보면 진짜 혈압이 오를 지경임. 요즘 매일 저녁 야구 보다가 술 한 잔 안 하면 잠이 안 올 지경이라니까.
특히 이번 주에 있었던 그 경기... 아 솔직히 말하기도 싫다. 상대 팀 투수들한테 농락당하는 수준이었잖아. 분명히 스탯 상으로는 우리가 그렇게까지 약팀은 아닌데, 왜 실전에선 맨날 이 모양인지 모르겠음. 투수진도 선발은 그래도 좀 버텨주는데, 불펜은 진짜 가끔 보면 답이 안 나오더라. 특히 리드 상황에서 역전 당하는 거 보면 진짜 돌아버림. 한두 번도 아니고 이건 뭐 거의 연례행사 수준이라니까. 승리조라고 믿었던 선수들도 요즘 불안불안하고, 이재익 선수처럼 활 잘 마치고 기대했던 선수들도 막상 올라오면 아쉬운 모습 보일 때가 많아서 더 속상한 거 같음.
솔직히 나만 그런 생각 하는 건 아닐 거임. 커뮤니티 글들만 봐도 다들 비슷한 얘기하고 있잖아. 감독 경질론부터 시작해서 선수단 문제, 프런트 문제까지 아주 그냥 없는 얘기가 없음. 근데 또 어쩌겠음. 팬심이라는 게 참 무서워서 욕하면서도 또 보게 되는 게 야구 아니겠음? 다음 경기는 또 이기겠지 하는 막연한 기대감으로 매일 저녁 TV 앞에 앉아있는 나를 보면 진짜 한심하다 싶다가도, 또 한편으로는 이게 야구팬의 숙명인가 싶기도 함.
그리고 이번에 KBO 올스타전 투표 취소된 거 봤음? ㄷㄷ 진짜 사상 초유의 일이라던데, 삼성이랑 최형우, 박승규 선수한테 죄송하다고 공식 사과까지 했더라. 솔직히 나도 투표하면서 좀 이상하다 싶긴 했는데, 이렇게까지 될 줄은 몰랐네. 뭐 공정한 투표를 위해서라고는 하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좀 당황스러운 상황이긴 했잖아. 이런 거 보면서 우리 리그 운영에 대해서도 좀 답답한 마음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그래도 한화 강백호 선수나 LG 톨허스트 선수처럼 5월 쉘힐릭스플레이어에 선정될 정도로 맹활약하는 선수들 보면 또 희망이 생기기도 함. 우리 팀에도 저런 선수 하나만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고 ㅋㅋㅋㅋ. 사실 이런 게 또 야구 보는 맛 아니겠음? 계속 욕하면서 보다가도, 갑자기 특정 선수가 터지거나 팀이 연승 달리면 또 언제 그랬냐는 듯이 신나서 응원하고. 이게 진짜 야구의 매력인 거 같음.
암튼 형들은 요즘 자기 팀 성적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혹시 우리 팀처럼 암 걸리는 팀 또 있음? 아니면 자기 팀은 요즘 승승장구 중이라 행복한 야구 라이프 즐기고 있는 형들도 있으려나? 다들 요즘 팀 성적에 대한 솔직한 심경 좀 댓글로 풀어줘 봐요 ㅋㅋ 같이 욕이라도 하면서 스트레스 좀 풀자고.
솔직히 이번 시즌 시작 전에는 다들 기대감 좀 있었잖아? 오프시즌에 영입도 좀 하고, 젊 선수들 성장세도 보인다고 해서 "아, 드디어 올해는 뭔가 다르려나?" 하는 마음이 솔직히 있었음. 근데 막상 뚜껑 열어보니... ㅋㅋㅋㅋㅋ 이게 뭐냐고. 특히 타선은 진짜 답이 없어도 너무 답이 없음. 클린업 트리오가 도대체 언제쯤 터져줄지 감도 안 오고, 하위 타선은 말할 것도 없고. 찬스에서 번번이 끊기는 거 보면 진짜 혈압이 오를 지경임. 요즘 매일 저녁 야구 보다가 술 한 잔 안 하면 잠이 안 올 지경이라니까.
특히 이번 주에 있었던 그 경기... 아 솔직히 말하기도 싫다. 상대 팀 투수들한테 농락당하는 수준이었잖아. 분명히 스탯 상으로는 우리가 그렇게까지 약팀은 아닌데, 왜 실전에선 맨날 이 모양인지 모르겠음. 투수진도 선발은 그래도 좀 버텨주는데, 불펜은 진짜 가끔 보면 답이 안 나오더라. 특히 리드 상황에서 역전 당하는 거 보면 진짜 돌아버림. 한두 번도 아니고 이건 뭐 거의 연례행사 수준이라니까. 승리조라고 믿었던 선수들도 요즘 불안불안하고, 이재익 선수처럼 활 잘 마치고 기대했던 선수들도 막상 올라오면 아쉬운 모습 보일 때가 많아서 더 속상한 거 같음.
솔직히 나만 그런 생각 하는 건 아닐 거임. 커뮤니티 글들만 봐도 다들 비슷한 얘기하고 있잖아. 감독 경질론부터 시작해서 선수단 문제, 프런트 문제까지 아주 그냥 없는 얘기가 없음. 근데 또 어쩌겠음. 팬심이라는 게 참 무서워서 욕하면서도 또 보게 되는 게 야구 아니겠음? 다음 경기는 또 이기겠지 하는 막연한 기대감으로 매일 저녁 TV 앞에 앉아있는 나를 보면 진짜 한심하다 싶다가도, 또 한편으로는 이게 야구팬의 숙명인가 싶기도 함.
그리고 이번에 KBO 올스타전 투표 취소된 거 봤음? ㄷㄷ 진짜 사상 초유의 일이라던데, 삼성이랑 최형우, 박승규 선수한테 죄송하다고 공식 사과까지 했더라. 솔직히 나도 투표하면서 좀 이상하다 싶긴 했는데, 이렇게까지 될 줄은 몰랐네. 뭐 공정한 투표를 위해서라고는 하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좀 당황스러운 상황이긴 했잖아. 이런 거 보면서 우리 리그 운영에 대해서도 좀 답답한 마음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그래도 한화 강백호 선수나 LG 톨허스트 선수처럼 5월 쉘힐릭스플레이어에 선정될 정도로 맹활약하는 선수들 보면 또 희망이 생기기도 함. 우리 팀에도 저런 선수 하나만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고 ㅋㅋㅋㅋ. 사실 이런 게 또 야구 보는 맛 아니겠음? 계속 욕하면서 보다가도, 갑자기 특정 선수가 터지거나 팀이 연승 달리면 또 언제 그랬냐는 듯이 신나서 응원하고. 이게 진짜 야구의 매력인 거 같음.
암튼 형들은 요즘 자기 팀 성적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혹시 우리 팀처럼 암 걸리는 팀 또 있음? 아니면 자기 팀은 요즘 승승장구 중이라 행복한 야구 라이프 즐기고 있는 형들도 있으려나? 다들 요즘 팀 성적에 대한 솔직한 심경 좀 댓글로 풀어줘 봐요 ㅋㅋ 같이 욕이라도 하면서 스트레스 좀 풀자고.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손흥민 빼고 황희찬한테 화내는 홍명보 감독 이거 ㄹㅇ임?4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마이애미 아데토쿤보 영입 ㄷㄷ 이거 ㄹㅇ임?5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된다 진짜 ㅋㅋㅋ 이정후 이새끼 요즘 미쳤던데?5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타격폼 유지하면 ㄹㅇ 타격왕도 가능함? ㄷㄷ6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썰 돌던데 ㄹㅇ임? ㄷㄷ6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미쳤냐고 ㅋㅋㅋㅋ23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위저즈 디반차 1픽 지명 이거 ㄹㅇ임?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요즘 야구 왜케 막장임?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진짜 개쩐다 ㅋㅋㅋㅋ 초반에 살짝 불안하더니 역시 클라스는 영원하네. 나 스프링캠프 때 타격폼 바꾼다고 할 때 솔직히 걱정 좀 했는데 괜한 걱정이었음 ㄷㄷㄷ 국거박이 괜히 국거박이 아니지 ㄹㅇ.1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스코틀랜드전은 좀 오바였지 ㅋㅋㅋ 비니시우스가 잘한 건 맞는데 스코틀랜드 수비가 너무 헐거웠음. 그래도 드리블이랑 골 결정력은 확실히 물 올랐더라 다음 시즌 기대되긴 한다.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뇌절까진 아닌데 솔직히 좀 무리수같긴 함 ㅋㅋㅋ 게이치도 요즘 폼 물오른거 같던데 올리베이라가 이기기 쉽지 않을걸? 그냥 다른 선수랑 붙는게 더 그림 좋을듯.2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암 걸린다는 표현에 개공감함. 근데 솔직히 시즌 초반에 반짝 잘했던 것도 용병빨 좀 있었던 거 같고 국내 선수들 기량은 계속 이랬던 거 아님? 특히 타선은 작년부터 말이 많았는데 아직도 해결책이 없는 게 더 문제듯. 코치진도 좀 바꿔야 하는 거 아냐?2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진짜 공감합니다 ㅋㅋㅋ 매년 헛된 희망회로 돌리는 것도 이젠 지쳤어요 ㅠㅠ 어제 경기는 진짜 보다 던질 뻔... 차라리 져도 시원하게 지면 모르겠는데 이건 뭐 답답해서 미치겠네요 ㄷㄷ3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정후 요즘 미쳤음 ㅋㅋㅋㅋ 어제도 솔직히 홈런 한두개 쳐줄 줄 알았는데 아쉽. 그래도 2안타면 선방했지 ㄷㄷ 오늘 kt전이라 또 잘할듯?4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나 솔직히 처음엔 메이저 가서 국대에서처럼 막 날아다니진 못할 줄 알았거든? 근데 타율 2위는 진짜 미친 거 아니냐 ㅋㅋㅋ 괜히 바람의 손자가 아님. 형은 기억할지 모르겠는데, 넥센 때도 얘가 신인치곤 진짜 잘했었잖아.5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저는 좀 다르게 봐요. 사실 감독 전술이 문제 아닐까요? 선수들 개개인 기량은 괜찮은데 뭔가 팀워크가 안 맞는 느낌이 강해요. 특히 수비 라인이 너무 불안한데도 똑같은 포메이션 고집하는 거 보면 답답합니다 ㄷㄷ 다음 경기는 좀 달라지길 기대해 봅니다.8시간 8분전
댓글목록3
도라방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