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막판 순위 싸움 미쳤다ㅋㅋㅋ
2026-06-05 11:44
11,06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EPL 막판 순위 싸움 미쳤다ㅋㅋㅋ
진짜 이번 EPL 시즌 막판까지 눈을 못 떼겠음ㄷㄷ
우승팀도 강등팀도 아직 모르는 상황 아님?
다들 어느 팀 응원함?
우승팀도 강등팀도 아직 모르는 상황 아님?
다들 어느 팀 응원함?
-
[축구 이야기] U-12 유니폼도 오피셜 마킹으로 입혀야 하는 거 아닌가요?1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승부 조작까지? 이탈리아 축구는 대체… 이러니 정품이 중요하다고!2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어휴, 드디어 챔스냐? 정품 굿즈는 준비됐고?4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 마드리드 이적설? 유니폼은 정품으로 준비합시다6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48강 월드컵 진짜 ㅋㅋㅋ 밥그릇 늘리기 아니냐? 너무한다 진짜16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유니폼, 이제 마킹도 신중해야 하는 거 아님?16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챔스 진출 자축하는 건 아니겠지?17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건 대체 무슨 생각으로 하는 짓인지?17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이 와중에 강등권 팀들 유니폼 퀄리티는 진짜 처참하더라. 매년 프리미엄 라인 풀셋으로 지르는 나 같은 사람도 고를 게 없어. 후원사도 다 듣보잡이고.1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응원하는 건 좋은데, 나중에 파리 유니폼 사게 되면 꼭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사세요. 짝퉁 입고 경기장 가면 진짜 팬들 얼굴에 먹칠하는 격이니까.54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찐팬들은 진작에 순위표 보면서 각 잡고 있었지. 이 정도면 직관 뛸 때 구단 스카프 제대로 매고 가야 할 각이네. 짭은 안 된다.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솔직히 드발리쉬빌리가 데미지 누적은 심해도 KO는 아니었잖아? 토푸리아가 잘하긴 했는데 막판에 힘 빠진 것도 보였고. 전 챔피언 말도 일리는 있는데 너무 한쪽으로만 몰아가는 거 같아서 좀 아쉽긴 했음.2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었네 ㅋㅋㅋ 진짜 경기 보면서 맥주만 축냈음. 뭔가 반전이라도 있을 줄 알았는데 그냥 답답함의 연속이더라. 이러다 월드컵 가서 진짜 망신당하는 거 아닌가 모르겠음 ㅠㅠ2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풀리식도 선발로 나오긴 했어도 솔직히 폼 최상은 아니었음. 위협적인 장면 몇 개 만든 건 맞는데, 결정적인 기회에서 아쉬운 모습도 분명 있었잖아. 걍 팀 전체적으로 월드컵 이후로 더 침체된 것 같음 ㅠㅠ2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하아, 결국 또 선수들 이야기만 잔뜩이네요. 아무리 좋아하는 선수라도 유니폼은 꼭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구매해야 진짜 팬인 겁니다. 짝퉁 레플리카 입고 경기장 오는 건 팬심이 아니죠. 다들 정품의 가치를 좀 아셨으면 좋겠네요.3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얘기나 하는 거 보면 팬심도 레플리카 수준이네. 진짜 팬이라면 구단에서 내는 오피셜 콘텐츠를 소화하면서 응원하는 게 맞는 거지. 짝퉁 팬들은 이해 못 할 이야기지.5시간 44분전
댓글목록3
망둥어샷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