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오늘 경기 미쳤냐? 나만 이런 생각함?
2026-06-05 23:22
10,40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ㅋㅋㅋㅋ오늘 경기 미쳤냐? 나만 이런 생각함?
아 진짜 어제 경기 하이라이트 보는데 개지리더라. 특히 그 장면은 진짜 미쳤다 싶었음. 토사장 배불리긴 싫은데 이번 주 주말 경기는 못 참지. 밀너 은퇴 소식은 아쉽긴 해도, 그 양반 진짜 오래 했지 않냐? 레전드 인정이다.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이건 뭐 그냥 신이다! 오늘 홈런 각은 그냥 정해졌다!4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어우 어제 경기 보셨음? 개꿀잼이네6시간 10분전
-
[야구 이야기] 이건 무조건 도입해야 한다, 야구의 미래가 달렸다12시간 4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적 포수 터졌다, 오늘부터 롯데 2연승 간다21시간 52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이제는 이정후가 아니라 ‘레전드’다. 17경기 연속 안타, 이건 미친 거다.22시간 6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3루타는 쳤지만 결국 역전패? 이건 경기 외적인 변수였다!2026-06-26
-
[자유게시판] 요즘 특정 팀만 유독 잘 나가는 거 아니냐?2026-06-26
-
[야구 이야기] 야구는 역시 드라마, 11년 공백? 그게 무슨 대수라고!2026-06-26
-
[야구 이야기] 류현진 이거 봐라, 양키스 잡았다고 벌써부터 환호하면 안 된다. 딱 봐도 다음 경기는 무조건 흔들린다. 이건 내가 장담한다.33분전
-
[야구 이야기] 지금이야 흔들려 보이지만, 곧 터진다. FA 투자는 시간이 지나면 빛을 발하게 되어 있다. 오히려 지금이 저평가된 시점이지, 잠시 주춤하는 것 뿐이다. 곧 순위는 급등한다.34분전
-
[야구 이야기] 베테랑 포수가 1루 변신하는 건 분명 변수다. 하지만 이거 역으로 터진다. 오히려 그 팀 분위기가 확 살아날 거다. 오늘 경기 이거 지켜봐라. 분명 다른 양상으로 흘러갈 거다.35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지금 폼이면 타격왕은 물론이고 홈런왕까지 노려볼 만하다. 올해 김도영이 MVP 먹고 기아 우승 확정이다.1시간 14분전
-
[야구 이야기] KBO 드림컵? 이거 완전 기회의 장이지. 여기서 터지는 놈은 무조건 나온다. 특히 저기 프로 출신 42명 중에 최소 한 명은 다음 시즌에 KBO 1군에서 이름 날릴 거다. 내 눈에는 이미 보인다.2시간 13분전
-
[야구 이야기] 이건 감독의 개인적인 문제로 봐야지 구단 책임으로 엮는 건 오버다. 구단은 이럴 때 침묵하는 게 정답이다. 어차피 시간 지나면 다 잊혀진다.3시간 42분전
-
[야구 이야기] 오늘 롯데는 무조건 이긴다. 박세웅 폼이 지금 절정인데 기아 타선이 이걸 뚫을 거라고 생각하는 건 오산이다. 양현종이 아무리 잘 던져도 오늘 롯데 타선은 불붙을 거다.3시간 0분전
-
[야구 이야기] 젊은 투수들 올라오는 건 시간 문제다. 퓨처스리그에서 지금 폼 좋은 애들 분명히 있다. 한화 김서현 이번주부터 불펜에서 던지는 거 봐야 한다. 슬슬 폼 올라오면 1군에서 제대로 터질 각이다.4시간 46분전
댓글목록3
갓기영님의 댓글
바카라황제님의 댓글
느바가자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