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팀 이번 시즌 경기력 ㄹㅇ 심각하지 않음? ㅠ 님들은 어케 생각함?
2026-06-06 10:15
11,603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팀 이번 시즌 경기력 ㄹㅇ 심각하지 않음? ㅠ 님들은 어케 생각함?
형들 오늘 또 우리 팀 경기 보다가 속 터져 죽을 뻔했다 진짜. 요즘 경기력 왜 이리 답답한지 모르겠네.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서 글 남겨봄. 이번 시즌 초반에는 그래도 희망이 좀 보였는데, 갈수록 이게 뭔가 싶다.
특히 요새 수비가 너무 불안하지 않음? 어제 경기만 봐도 상대 공격수들한테 너무 쉽게 공간 내주는 거 보고 할 말이 없더라. 누가 그랬잖아, 공격은 이길 수 있지 수비는 우승할 수 있다고. 우리 팀은 지금 우승은 커녕 상위권 싸움도 버거워 보임. 지난 시즌까지만 해도 철벽 같았던 수비진이었는데, 갑자기 왜 이렇게 된 건지 모르겠어. 주전 수비수들 나이도 좀 들긴 했지만, 이렇게 한순간에 기량이 확 떨어질 수 있나 싶기도 하고. 심지어 뉴스 보니까 토트넘이 리버풀 떠난 로버트슨 영입한다는 얘기도 나오던데, 우리 팀도 이제 슬슬 수비진 개편에 신경 써야 하는 거 아닌가 싶다.
그리고 공격진도 문제 많지 않아? 특히 결정력이 너무 아쉬움. 분명히 좋은 찬스 만드는데 마무리가 안 돼서 날려 먹는 경우가 한두 번이 아님. 우리 팀 주포가 예전 같지 않다는 소리가 괜히 나오는 게 아니더라. 상대팀 수비수들이 우리 공격수들 움직임 다 파악하고 있는 건지, 아니면 그냥 선수들 컨디션이 안 좋은 건지. 슈팅 횟수는 많은데 유효 슈팅이 너무 적어. 이러니 골이 안 터지지. 괜히 아스널이 EPL 10대 최다 득점자 영입 기회를 잡았다느니 하는 소식 들으면 부러울 따름이다.
미드필더진도 뭔가 유기적인 플레이가 부족해 보여. 볼 배급이 제대로 안 돼서 공격 전개도 답답하고, 수비 가담도 예전 같지 않은 느낌? 상대 역습에 너무 쉽게 당하는 거 보면 중원에서부터 제대로 끊어주지 못하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함. 솔직히 경기 보면서 답답해서 육성으로 욕 나올 때도 많다. 패스 미스도 잦고, 볼을 너무 쉽게 뺏기는 장면들도 자주 보이고. 이게 감독 전술 문제인지, 선수들 개인 기량 문제인지 헷갈릴 지경임.
물론 선수들도 사람이고, 항상 잘할 수는 없는 거 아는데, 이번 시즌은 유독 심한 것 같아서 더 속상하다. EPL 레전드 밀너도 은퇴 발표하는 마당에, 우리 팀 선수들은 뭔가 변화가 필요한 시점 같기도 하고. 그냥 시간이 해결해 줄 문제라고 하기엔 너무 답답한 경기들이 계속되고 있어서 팬으로서 정말 힘들어.
우리 팀 최근 5경기 전적 봐도 승리가 너무 드물잖아. 이거 진짜 심각한 거 맞지? 다들 혹시 이번 시즌 우리 팀 경기력에 대해서 어떤 의견들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하다. 감독 전술에 대한 불만임? 아니면 특정 선수들 기량 문제라고 생각함? 아니면 혹시 부상으로 빠진 선수들 공백이 생각보다 커서 그런 건가?
솔직히 지금 이대로 가면 다음 시즌은 강등 걱정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함. 너무 비약인가? ㅠㅠ 형들은 우리 팀이 지금 제일 시급하게 고쳐야 할 부분이 뭐라고 생각함? 다들 진지하게 의견 공유 좀 해주라.
특히 요새 수비가 너무 불안하지 않음? 어제 경기만 봐도 상대 공격수들한테 너무 쉽게 공간 내주는 거 보고 할 말이 없더라. 누가 그랬잖아, 공격은 이길 수 있지 수비는 우승할 수 있다고. 우리 팀은 지금 우승은 커녕 상위권 싸움도 버거워 보임. 지난 시즌까지만 해도 철벽 같았던 수비진이었는데, 갑자기 왜 이렇게 된 건지 모르겠어. 주전 수비수들 나이도 좀 들긴 했지만, 이렇게 한순간에 기량이 확 떨어질 수 있나 싶기도 하고. 심지어 뉴스 보니까 토트넘이 리버풀 떠난 로버트슨 영입한다는 얘기도 나오던데, 우리 팀도 이제 슬슬 수비진 개편에 신경 써야 하는 거 아닌가 싶다.
그리고 공격진도 문제 많지 않아? 특히 결정력이 너무 아쉬움. 분명히 좋은 찬스 만드는데 마무리가 안 돼서 날려 먹는 경우가 한두 번이 아님. 우리 팀 주포가 예전 같지 않다는 소리가 괜히 나오는 게 아니더라. 상대팀 수비수들이 우리 공격수들 움직임 다 파악하고 있는 건지, 아니면 그냥 선수들 컨디션이 안 좋은 건지. 슈팅 횟수는 많은데 유효 슈팅이 너무 적어. 이러니 골이 안 터지지. 괜히 아스널이 EPL 10대 최다 득점자 영입 기회를 잡았다느니 하는 소식 들으면 부러울 따름이다.
미드필더진도 뭔가 유기적인 플레이가 부족해 보여. 볼 배급이 제대로 안 돼서 공격 전개도 답답하고, 수비 가담도 예전 같지 않은 느낌? 상대 역습에 너무 쉽게 당하는 거 보면 중원에서부터 제대로 끊어주지 못하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함. 솔직히 경기 보면서 답답해서 육성으로 욕 나올 때도 많다. 패스 미스도 잦고, 볼을 너무 쉽게 뺏기는 장면들도 자주 보이고. 이게 감독 전술 문제인지, 선수들 개인 기량 문제인지 헷갈릴 지경임.
물론 선수들도 사람이고, 항상 잘할 수는 없는 거 아는데, 이번 시즌은 유독 심한 것 같아서 더 속상하다. EPL 레전드 밀너도 은퇴 발표하는 마당에, 우리 팀 선수들은 뭔가 변화가 필요한 시점 같기도 하고. 그냥 시간이 해결해 줄 문제라고 하기엔 너무 답답한 경기들이 계속되고 있어서 팬으로서 정말 힘들어.
우리 팀 최근 5경기 전적 봐도 승리가 너무 드물잖아. 이거 진짜 심각한 거 맞지? 다들 혹시 이번 시즌 우리 팀 경기력에 대해서 어떤 의견들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하다. 감독 전술에 대한 불만임? 아니면 특정 선수들 기량 문제라고 생각함? 아니면 혹시 부상으로 빠진 선수들 공백이 생각보다 커서 그런 건가?
솔직히 지금 이대로 가면 다음 시즌은 강등 걱정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함. 너무 비약인가? ㅠㅠ 형들은 우리 팀이 지금 제일 시급하게 고쳐야 할 부분이 뭐라고 생각함? 다들 진지하게 의견 공유 좀 해주라.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주먹 쿵쾅 이해 못하는 사람? 당신은 쿠플 결제 안 한 자!4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탈리아 축구도 파산핑 각인가요? 심판위원장이 승부조작이라니!4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6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이거 맞냐? ㄷㄷ6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광주FC까지 이러기야? 내 통장 거덜내려고 작정했네!10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던데 UFC 페더급 드디어 꿀잼각 임? ㅋㅋ10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옌스, 윙백으로 쓴다고? 내 쿠팡플레이 요금제 좀 살려줘라10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2648억 이적료? 내 중계권 파산의 서막인가...16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비니시우스 후계자는 무슨... 우리 월드컵 중계권료도 비싸서 허덕이는데, 남의 걱정할 때냐. 월드컵 보러 가는 비행기 값은 또 어쩔 거고... 하아... 넷플릭스 한 달 끊는 것도 벌벌 떨린다.7분전
-
[자유게시판] 님 너무 설레발 치는 거 아니심? ㅋㅋㅋ 매케나 잘하는 건 인정인데 토론토가 드래프트 픽 잘 뽑아놓고 망한 케이스가 한두 번임? 일단 두고봐야 됨. 그래도 기대되는 건 어쩔 수 없지 ㅠㅠ29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새 선수 영입 소식이네. 이러면 또 중계권 독점돼서 어디서 봐야 할지 찾아 헤매겠지?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티빙... 이놈의 구독료만 아니었어도 치킨 5마리는 먹을 수 있었는데. 강원 경기도 챙겨보려면 또 뭘 결제해야 할지 벌써부터 머리가 지끈거린다.2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정품 유니폼이라니... 파산핑 통장으로는 꿈도 못 꿀 일이네요 ㅠㅠ 지금 스포티비, 티빙, 쿠플에 다 월급 갖다 바치느라 유니폼 살 돈도 없어요. 유니폼 값까지 나가면 이번 달은 진짜 라면만 먹어야 할 듯... 정품 유니폼 입고 응원하는 분들 정말 부럽습니다 흑흑.2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손흥민이 해버렸네. 이번 경기 결제하면서 통장이 텅장됐는데, 다음 경기도 또 결제하게 생겼잖아. 이놈의 중계권 때문에 내 월급은 스쳐 지나가는 바람일 뿐.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까지 내 인생은 스포츠 중계료에 저당 잡혔어.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와 2800억은 진짜 미쳤네 ㅋㅋㅋ 레이커스 우승하고 싶어서 제대로 질렀구만. 근데 리브스가 플레이오프에서 보여준 거 보면 또 아예 이해 안 가는 건 아님. 프런트가 비싸도 쓸만하다고 판단했나 보지 뭐.3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챔스 16강은 쿠팡플레이로 보나요 스포티비인가요? 아 진짜 돌겠네. 또 결제해야 하는 거 아니죠? 이번 달 스포츠 중계료 벌써 치킨 두 마리 값이 넘었는데... 챔스 결승까지 다 보려면 제 통장 남아나질 않겠네요.3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진짜 저도 어제 경기 보는데 심장 쫄깃해서 혼났네요 ㅠㅠ 이럴 줄 알았으면 그냥 스포티비 결제 안 할 걸 그랬나… 흑흑. 한 달에 구독료가 몇 개인지, 치킨이 몇 마리인지 계산하면 눈물만 나네요.3시간 17분전
댓글목록2
올킬핫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