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크루피 아클리우슈 디오망데 얘기 많던데 이거 ㄹㅇ임?
2026-06-06 10:43
11,49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스날 크루피 아클리우슈 디오망데 얘기 많던데 이거 ㄹㅇ임?
형들 오늘 보니까 아스날이 공격수 영입 관련해서 얘기가 엄청 많던데, 크루피나 아클리우슈, 디오망데 같은 10대 유망주들 얘기도 많고 PSG가 영입 방향 선회해서 아스날이 기회 잡았다는 기사도 보이더라고. 솔직히 난 최근 우리 팀 성적 보면서 공격진 보강이 제일 시급하다고 생각했거든. 득점력도 좀 아쉽고 결정적인 순간에 한 방 터뜨려줄 선수가 부족해서 중요한 경기들 놓친 적도 많잖아. 래서 이런 공격수 영입설이 더 눈에 들어오네.
물론 10대 유망주들이 당장 팀에 얼마나 큰 영향을 줄지는 미지수지만, 장기적인 관점에서 보면 분명 좋은 선택일 수 있다고 봄. 특히 아스날이 어릴 때부터 키워서 대박 터뜨린 선수들도 많았고, 포텐 터지면 진짜 미친 활약 보여줄 수도 있으니까 기대는 됨. 근데 또 당장 다음 시즌 우승 경쟁하려면 검증된 선수도 필요하지 않나 싶기도 하고. 며칠 전부터 이런저런 선수들 이름 오르내리는 거 보니까 이번 이적 시장도 엄청 뜨거울 거 같더라.
개인적으로는 크루피가 좀 더 끌리긴 함. 득점 감각이 좋다니까 혹하고. 물론 아직 확정된 건 아무것도 없지만, 이런 이적설만으로도 벌써 설레는 건 어쩔 수 없는 듯ㅋㅋ PSG가 방향 바꿨다는 건 진짜 호재인데, 아스날이 과연 이 기회를 제대로 잡을 수 있을지 궁금하네. 우리 팀 스카우터들이 과연 어떤 결정을 내릴지, 또 어떤 선수가 우리 팀 유니폼을 입게 될지 매일 기사 찾아보고 있음.
형들은 이 선수들 중에 누가 제일 괜찮다고 생각함? 아니면 혹시 다른 선수 중에 아스날에 더 필요한 선수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 있음? 같이 정보 공유 좀 하자 ㅋㅋ 솔직히 요즘 우리 팀 경기력 때문에 좀 답답했는데, 이런 이적설 보면서 희망 회로 돌리는 중이다 ㅠ
물론 10대 유망주들이 당장 팀에 얼마나 큰 영향을 줄지는 미지수지만, 장기적인 관점에서 보면 분명 좋은 선택일 수 있다고 봄. 특히 아스날이 어릴 때부터 키워서 대박 터뜨린 선수들도 많았고, 포텐 터지면 진짜 미친 활약 보여줄 수도 있으니까 기대는 됨. 근데 또 당장 다음 시즌 우승 경쟁하려면 검증된 선수도 필요하지 않나 싶기도 하고. 며칠 전부터 이런저런 선수들 이름 오르내리는 거 보니까 이번 이적 시장도 엄청 뜨거울 거 같더라.
개인적으로는 크루피가 좀 더 끌리긴 함. 득점 감각이 좋다니까 혹하고. 물론 아직 확정된 건 아무것도 없지만, 이런 이적설만으로도 벌써 설레는 건 어쩔 수 없는 듯ㅋㅋ PSG가 방향 바꿨다는 건 진짜 호재인데, 아스날이 과연 이 기회를 제대로 잡을 수 있을지 궁금하네. 우리 팀 스카우터들이 과연 어떤 결정을 내릴지, 또 어떤 선수가 우리 팀 유니폼을 입게 될지 매일 기사 찾아보고 있음.
형들은 이 선수들 중에 누가 제일 괜찮다고 생각함? 아니면 혹시 다른 선수 중에 아스날에 더 필요한 선수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 있음? 같이 정보 공유 좀 하자 ㅋㅋ 솔직히 요즘 우리 팀 경기력 때문에 좀 답답했는데, 이런 이적설 보면서 희망 회로 돌리는 중이다 ㅠ
-
[자유게시판] 미시 오로스키 105마일 실화임? ㄷㄷㄷ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다는 거 ㄹㅇ임? ㄷㄷ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오퍼 거절 ㄷㄷ... KBO픽 예측해봄 ㅋㅋㅋ6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어케 보심? 홀란드 빠진 노르웨이 땜에 갑자기 머리 복잡 ㅋㅋㅋ12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UFC 250 토푸리아 경기 논란 이거 ㄹㅇ 할 말 많지 않음?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월드컵 이번에 언더독들 미쳤던데 ㄷㄷ 이게 트렌드임?2026-06-26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ㄷㄷ;; 오늘 경기 맨유 살짝 쫄리냐?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UFC 자마할 힐 근황 ㄷㄷ 비만 맞음?2026-06-26
-
[자유게시판] 거절한 게 아니라 조건이 안 맞아서 안 간 거 아님? 보통 이런 경우에 'KBO 꿈' 이런 식으로 포장 많이 하던데. 암튼 진짜 KBO 남는다면 KBO 팬들한테는 개이득이지 ㄷㄷ1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백악관 UFC 보면서 국뽕 차오른 건 좀 아니지 않음? ㅋㅋ 역사적인 순간인 건 맞는데 그래도 백악관은 정치하는 곳인데 너무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거 같아서 저는 좀 그랬음. 토푸리아는 빨리 회복해서 멋진 경기 보여주길. 얼굴은지켜줬으면 좋겠네요 ㅠㅠ2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회의적인데 ㅋㅋㅋ 포체티노 전술이 솔직히 빅클럽 가서 성공할지는 미지수잖아. 토트넘 때도 결국 무관이었고 ㅋㅋㅋ 미국 국대에서 자기 입증하고 다시 돌아오려면 결과물 확실히 보여줘야 할 듯.2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야 근데 어차피 레이커스 빅마켓이라 저정도 돈 쓰는일상 아니냐? 코비나 르브론 있을 때도 돈 엄청 썼잖아. 리브스도 이제 그 라인업에 끼는 거지 뭐. 잘하면 돈값하는 거고 못하면 욕 바가지로 먹는 거고.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나 예전에 채프먼 100마일 넘게 던지는 거 보고도 입이 떡 벌어졌었는데 105마일은 진짜 상상도간다 ㅋㅋㅋㅋㅋ 저러다 어깨 나가면 어떡함 ㅠㅠ 그래도 공 날아오는 거 보면 진짜 후련하긴 할 듯.4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팩트) 초반에 이정후 까던 애들 다 어디 갔냐? ㅋㅋㅋ 역시 부상 회복하고 적응하니까 바로 폼 올라오네. 샌프란시스코 팬들도 이정후 유니폼 다들 하나씩 장만할 준비 할듯.5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비드래프트 선수가 저정도 받는다는게 진짜 미쳤다 ㄷㄷ 레이커스 플옵에서 리브스 없었으면 어쩔 뻔 했냐. 사실상 르브론 다음 에이스 아니냐?6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와 3천억 ㄷㄷ 이건 진짜 신화 그 자체 아니냐? 비드랲 신화는 진짜 리브스가 제일 역대급인듯. 릅갈통도 리브스 없으면 안 돌아간다고 할 정도면 말 다했지 뭐 ㅋㅋ 다음 시즌에도 리브스 캐리 기대해본다!7시간 39분전
댓글목록2
유펜투스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