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UFC 경기 보신 분들? 송야동 폼 미쳤다 ㄷㄷ
2026-06-01 20:46
11,80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UFC 경기 보신 분들? 송야동 폼 미쳤다 ㄷㄷ
형님들 어제 UFC 경기 다들 보셨습니까? 와 진짜 요즘 격투기 볼 맛 나네요. 특히 송야동 경기 보면서 소름 돋았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송야동이 중국 종합격투기 간판이잖아요. 피게레도 제압하고 UFC 정상 도전한다고 하는데, 어제 경기 보니까 진짜 그 말이 허언이 아니더라고요. 솔직히 경기 전에 예측했을 때도 송야동이 우세할 거라고 보긴 했지만, 이렇게 깔끔하게 이길 줄은 몰랐습니다 ㄷㄷ.
경기 초반부터 피게레도 상대로 압박 제대로 넣는 거 보고 감탄했습니다. 잽이랑 킥 활용해서 거리 조절하는 거나, 빈틈 보일 때마다 들어가서 유효타 꽂는 거 보면 진짜 물이 올랐더라고요. 예전에는 좀 더 저돌적이고 힘으로 밀어붙이는 스타일이었다면, 요즘은 기술적인 부분이나 운영 능력까지 완벽하게 갖춘 느낌입니다. 특히 상대방이 당황하는 모습이 눈에 선해서 더 짜릿했습니다. 다음 경기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이대로 쭉 올라가서 타이틀전까지 갔으면 좋겠습니다 진짜.
물론 아쉬운 경기도 있었죠. 이이삭 선수는 직행 데뷔 기대가 컸는데, 첫 경기에서 TKO패 당해서 좀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아직 젊으니까 경험 쌓고 다음에 더 좋은 모습 보여줄 거라고 믿습니다. 격투기가 원래 한 번에 확 뜨는 게 쉽지 않잖아요. 경험치 쌓고 멘탈 잘 잡으면 충분히 재기 가능하다고 봅니다. 일본 격투기 스타도 UFC서 방출 위기 몰렸다가 110초 KO로 첫 승 거뒀다고 하던데, 이이삭 선수도 그런 반전 드라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형님들은 어제 경기 보면서 어떤 점이 가장 인상 깊으셨나요? 송야동 선수 다음 상대는 누가 될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UFC 경기 보면서 예측하는 맛이 쏠쏠하긴 합니다. 앞으로도 재밌는 경기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다들 이번 주말도 즐겁게 보내세요!
경기 초반부터 피게레도 상대로 압박 제대로 넣는 거 보고 감탄했습니다. 잽이랑 킥 활용해서 거리 조절하는 거나, 빈틈 보일 때마다 들어가서 유효타 꽂는 거 보면 진짜 물이 올랐더라고요. 예전에는 좀 더 저돌적이고 힘으로 밀어붙이는 스타일이었다면, 요즘은 기술적인 부분이나 운영 능력까지 완벽하게 갖춘 느낌입니다. 특히 상대방이 당황하는 모습이 눈에 선해서 더 짜릿했습니다. 다음 경기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이대로 쭉 올라가서 타이틀전까지 갔으면 좋겠습니다 진짜.
물론 아쉬운 경기도 있었죠. 이이삭 선수는 직행 데뷔 기대가 컸는데, 첫 경기에서 TKO패 당해서 좀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아직 젊으니까 경험 쌓고 다음에 더 좋은 모습 보여줄 거라고 믿습니다. 격투기가 원래 한 번에 확 뜨는 게 쉽지 않잖아요. 경험치 쌓고 멘탈 잘 잡으면 충분히 재기 가능하다고 봅니다. 일본 격투기 스타도 UFC서 방출 위기 몰렸다가 110초 KO로 첫 승 거뒀다고 하던데, 이이삭 선수도 그런 반전 드라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형님들은 어제 경기 보면서 어떤 점이 가장 인상 깊으셨나요? 송야동 선수 다음 상대는 누가 될지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UFC 경기 보면서 예측하는 맛이 쏠쏠하긴 합니다. 앞으로도 재밌는 경기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다들 이번 주말도 즐겁게 보내세요!
-
[자유게시판] 와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ㅋㅋㅋ 번개 얘기도 있고 말이야3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KBO 미쳤냐 ㅋㅋㅋㅋㅋ 진짜 이게 야구냐 ㄷㄷㄷ7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번 U.S. 오픈 클락 우승 개꿀 아님? ㅋㅋㅋㅋㅋ15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걍 꿀잼 매치 될 거 같은데 ㅋㅋㅋㅋ15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경고 ㄷㄷㄷ 이거 진짜 현실 되냐?22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퍼레이드 미쳤던데 ㅋㅋㅋ 뉴욕 난리났네 진짜2026-06-22
-
[자유게시판] 일본 왜 이리 나대냐 ㅋㅋㅋㅋㅋ 국뽕 빼고 객관적으로 봐도 이건 좀...2026-06-21
-
[자유게시판] 커쇼 은퇴하면 다저스 레전드 대우는 어떻게 될까 궁금함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ㄹㅇ 미친거 같음 ㅋㅋㅋ 30대 중반인데도 저런 퍼포먼스 내는거 보면 진짜 축구의 신 맞다니까. 다른 선수들 같았으면 벌써 은퇴 고민했을 나이인데 메시는 클라스가 영원함 ㄷㄷ4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어제 보면서 개웃겼음. 두산 팬들 진짜 현타 씨게 왔을 듯. 근데 논란이라고 하는 건 오바 아니냐? 잘 친 건 잘 친 거지 뭘 또 논란까지 붙임. 걍 LG 타자들이 미쳤다고 보는 게 맞을 듯 ㅋㅋㅋ1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 뉴스 봤는데 진짜 지리더라. 국위선양 지대로 하는 페이커 클라스 어디까지 올라갈지 기대됨. 다음에 올킬티비에서 페이커 다큐멘터리라도 하나 만들어야 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8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음 폰드로우소바 윔블던 우승했을 때 진짜 놀랐었는데 ㅋㅋ 뭔가 그 이후로 부담감 때문인지 너무 힘들어하는 것 같더라. 확실히 꾸준함이 탑티어의 덕목이긴 해.10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번드루소바 징계받은 거 난 진짜 이해가 안 감. 그 실력으로 왜 그랬을까? 진짜 재능만 놓고 보면 샤라포바 은퇴하고 테니스 여제 자리 이어받을 줄 알았는데... 너무 아쉽다 진짜.10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고졸 드랲 금지 실화냐 진짜? 이건 KBO 입장에선 개이득 맞네 ㅋㅋㅋ 김지우 진짜 오면 대박인데 ㅋㅋㅋㅋ 근데 메이저 유망주들은 진짜 어쩌라는거임 ㄷㄷ12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어제 4홈런 맞고도 이긴 건 ㄹㅇ 역대급 아니냐? 그게 우승팀의 저력이지. 솔직히 난 1회 끝나고 졌잘싸 마인드였는데 이게 이렇게 되네 ㅋㅋㅋㅋ 엘지팬들은 어제 진짜 심장 쫄깃했을 듯.1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경기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 다음엔 달에서 경기하겠네 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UFC가 이 정도로 커질 줄은 나도 몰랐다. 처음에는 그냥 마이너 스포츠인 줄 알았는데 격세지감임 ㄷㄷ12시간 24분전
댓글목록4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