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오늘 경기 뭐 보심? ㄹㅇ 기대감 폭발 ㄷㄷ
2026-06-02 11:53
11,69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님들 오늘 경기 뭐 보심? ㄹㅇ 기대감 폭발 ㄷㄷ
아 형님들, 오늘 저녁 경기 라인업 실화임? ㅋㅋ 진짜 아침부터 심장이 쫄깃쫄깃하네. 다들 오늘 뭐 보실지 미리 정해놓으셨나요? 전 벌써부터 행복한 고민 중입니다 ㅋㅋㅋ
요즘 해외 축구도 슬슬 시즌 막바지라 그런가, 빅매치들이 몰려있어서 더 그런 것 같아요. 어제 새벽에 보셨죠? 맨시티랑 아스날 경기 보는데 와 진짜 펩 과르디올라 감독 전술은 예술이더라니까요. 홀란드 요즘 골 넣는 기세가 미쳤던데, 오늘도 혹시나 해서 기대 중입니다. 김민재 선수도 요즘 폼 완전 올라와서 뮌헨 경기 너무 재밌게 보고 있는데, 오늘은 혹시 출전할 수 있을까요? 부상 회복 중이라는 기사를 봐서 좀 걱정되긴 하네요 ㅠ.
솔직히 저는 축구 외에도 농구나 배드민턴, 펜싱 같은 국내 스포츠 리그도 꾸준히 챙겨보는 편이거든요. 특히 요즘 인천스포츠클럽 리그전 보면서 느낀 건데, 아마추어 리그도 진짜 열기가 장난 아니더라고요. 거기서 뛰는 선수들 보면서 나도 다시 운동하고 싶다는 생각 엄청 들었음 ㅋㅋ. 칠리즈 같은 스포츠파이 플랫폼들이 2026 월드컵 겨냥해서 생태계 확장한다고 하던데, 이런 게 활성화되면 아마추어 스포츠도 더 주목받지 않을까 싶네요.
근데 솔직히 좀 아쉬운 건, LG 스포츠 분석 TV 韓 출시 불발 소식이에요. 이런 기술이 들어오면 국내 스포츠 분석 수준도 확 올라갈 것 같았는데 말이죠. 이런 게 있어야 데이터 기반으로 더 깊이 있는 분석도 하고, 팬들도 더 재밌게 경기를 즐길 수 있을 텐데 말입니다. 괜히 아쉽네요 ㅠ. 솔직히 우리나라 스포츠 산업이 이 정도 기술 투자는 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특히 국내 리그는 경기 분석이나 해설이 좀 더 전문적으로 발전했으면 좋겠어요. 그냥 누가 잘했고 못했고가 아니라, 어떤 전술적 움직임이 있었고, 어떤 데이터가 뒷받침되는지 이런 게 더 많이 다뤄지면 좋겠단 말이죠. 요즘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처럼 '글로벌 스포츠 리더십 과정' 밟는 분들도 많던데, 이런 분들이 나중에 국내 스포츠 발전에 큰 역할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어제 우연히 예전 경기 하이라이트를 보는데, 박지성 선수가 맨유에서 뛰던 시절 경기를 다시 보게 됐거든요. 와 진짜 그때는 국뽕이 차오르다 못해 넘쳐흘렀었는데 ㅋㅋ. 지금 손흥민 선수도 토트넘에서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지만, 박지성 선수의 그 헌신적인 플레이는 진짜 아직도 레전드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손흥민 선수도 골 좀 넣어줬으면 좋겠네요.
형님들은 오늘 특별히 기대하는 경기나 선수 있으신가요? 아니면 혹시 보다가 이건 진짜 명경기다 싶었던 경기 있으면 추천 좀 해주세요! 댓글로 같이 떠들고 싶네요 ㅋㅋ
요즘 해외 축구도 슬슬 시즌 막바지라 그런가, 빅매치들이 몰려있어서 더 그런 것 같아요. 어제 새벽에 보셨죠? 맨시티랑 아스날 경기 보는데 와 진짜 펩 과르디올라 감독 전술은 예술이더라니까요. 홀란드 요즘 골 넣는 기세가 미쳤던데, 오늘도 혹시나 해서 기대 중입니다. 김민재 선수도 요즘 폼 완전 올라와서 뮌헨 경기 너무 재밌게 보고 있는데, 오늘은 혹시 출전할 수 있을까요? 부상 회복 중이라는 기사를 봐서 좀 걱정되긴 하네요 ㅠ.
솔직히 저는 축구 외에도 농구나 배드민턴, 펜싱 같은 국내 스포츠 리그도 꾸준히 챙겨보는 편이거든요. 특히 요즘 인천스포츠클럽 리그전 보면서 느낀 건데, 아마추어 리그도 진짜 열기가 장난 아니더라고요. 거기서 뛰는 선수들 보면서 나도 다시 운동하고 싶다는 생각 엄청 들었음 ㅋㅋ. 칠리즈 같은 스포츠파이 플랫폼들이 2026 월드컵 겨냥해서 생태계 확장한다고 하던데, 이런 게 활성화되면 아마추어 스포츠도 더 주목받지 않을까 싶네요.
근데 솔직히 좀 아쉬운 건, LG 스포츠 분석 TV 韓 출시 불발 소식이에요. 이런 기술이 들어오면 국내 스포츠 분석 수준도 확 올라갈 것 같았는데 말이죠. 이런 게 있어야 데이터 기반으로 더 깊이 있는 분석도 하고, 팬들도 더 재밌게 경기를 즐길 수 있을 텐데 말입니다. 괜히 아쉽네요 ㅠ. 솔직히 우리나라 스포츠 산업이 이 정도 기술 투자는 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특히 국내 리그는 경기 분석이나 해설이 좀 더 전문적으로 발전했으면 좋겠어요. 그냥 누가 잘했고 못했고가 아니라, 어떤 전술적 움직임이 있었고, 어떤 데이터가 뒷받침되는지 이런 게 더 많이 다뤄지면 좋겠단 말이죠. 요즘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처럼 '글로벌 스포츠 리더십 과정' 밟는 분들도 많던데, 이런 분들이 나중에 국내 스포츠 발전에 큰 역할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어제 우연히 예전 경기 하이라이트를 보는데, 박지성 선수가 맨유에서 뛰던 시절 경기를 다시 보게 됐거든요. 와 진짜 그때는 국뽕이 차오르다 못해 넘쳐흘렀었는데 ㅋㅋ. 지금 손흥민 선수도 토트넘에서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지만, 박지성 선수의 그 헌신적인 플레이는 진짜 아직도 레전드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손흥민 선수도 골 좀 넣어줬으면 좋겠네요.
형님들은 오늘 특별히 기대하는 경기나 선수 있으신가요? 아니면 혹시 보다가 이건 진짜 명경기다 싶었던 경기 있으면 추천 좀 해주세요! 댓글로 같이 떠들고 싶네요 ㅋㅋ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존버간다 ㄷㄷ2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노시환 끝내기 미쳤냐 ㄷㄷ 진짜 보다가 소리 질렀네 ㅋㅋㅋㅋ2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컵 9만원? 나 또 뭐 결제해야 해?5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또 내 통장 털어갈 준비하나?! 손흥민 속도 얘기가 왜 나와!9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ㄹㅇ임? 분데스 가면 개오반데 ㄷㄷ13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14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18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내 통장은 대체 어디까지 파산해야 하는가...20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가 한국을 와요? 또 중계권 사야 하는 거 아니죠? 지금 스포티비, 티빙, 쿠팡플레이로도 이미 통장 텅장인데 또 뭐 추가되면 저 진짜 파산 신청할지도 몰라요... 제발 더 이상은 안 돼!24분전
-
[축구 이야기] 호날두가 골 넣는 건 좋은데... 그걸 보려고 쿠팡플레이 결제한 내 통장은 텅장입니다. 스포티비에 티빙에 이젠 쿠팡까지... 이번 달도 중계권 파산이네요. 치킨 한 마리라도 아껴야 하는데.34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류현진이 이 나이에 이 정도 던지는 게 어디냐 ㄷㄷ 진짜 괴물임. 물론 올스타전 가면 좋겠지만 솔직히 몸 생각해서라도 무리 안 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본다. 류현진 오래오래 야구 보고 싶다!56분전
-
[자유게시판] 엥 23억 오퍼를 거절한다고? 저건 솔직히 프로가서 몇 년 잘해야 받을 돈인데 미쳤네 진짜 ㄷㄷ 국내에서 인정받는게 먼저라는 마인드는 진짜 레전드다. 근데 두산이 저번에 1차에서 서울고 다른애 지명하지 않았었나?1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속상하네요. 저야 뭐 프리미어리그 본다고 매달 돈 꼬박꼬박 내고 있지만, K리그도 언젠가는 돈 내고 볼 날이 올 텐데... 이렇게 발전이 더디면 제 통장은 계속 텅장 되는 거 아니겠어요? 중계권료 인상되면 곤란한데.1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강원 두 팀 K리그2 승격 실패라니… 안 그래도 K리그는 스포티비 돈 내고 보는데, 이젠 K리그2까지 구독해야 하나 심장이 덜컥했네요. 휴, 이번 달도 통장 텅장인데, 내 지갑은 좀 쉬게 해줘요 ㅠㅠ2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진짜… 굿즈는 바라지도 않아요. 솔직히 정품 유니폼 하나가 치킨 한 마리 값은 훌쩍 넘는데, 중계권 파산러인 저한테는 너무 사치라고요. 이달 쿠플 스포티비 티빙 결제금액만 해도 벌써 통장이 텅장인데… 짝퉁이라도 입고 응원하는 마음은 이해가 가네요. 저도 굿즈 살 돈으로 중계권이나 더 사수해야죠 ㅠㅠ3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 마드리드 가면 또 어디서 봐야 하는 건가요? ㅠㅠ 티빙에 쿠플에 이제는 라리가 중계권 또 찾아야 하는 건가요? 제발 이제 그만. 제 월급은 왜 맨날 스포츠 중계 구독료로 다 나가는 건지 모르겠어요.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네...3시간 6분전
댓글목록3
야핏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