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팀들 분위기 심상치 않은데 다들 어케 보심? ㄷㄷ
2026-06-02 17:21
11,37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팀들 분위기 심상치 않은데 다들 어케 보심? ㄷㄷ
형님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요즘 팀들 분위기가 좀 심상치 않은 것 같아서 다들 어떻게 보시는지 궁금해서 글 올려봅니다. 특히 이번 시즌 들어서 여러 팀들이 예상치 못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데, 이거 다음 시즌까지 이어질지 아니면 잠시 반짝하는 건지 궁금하네요. 저는 응원하는 팀이 이번 시즌 초반에 너무 잘 나가서 설레발 좀 쳤는데, 최근 들어서 다시 본 모습으로 돌오는 것 같아서 슬픕니다 ㅋㅋㅋ
특히 EPL 같은 경우엔 이적 시장도 그렇고 감독 교체도 많아서 변수가 더 많은 것 같아요. 슬롯 감독이 리버풀에서 1년 만에 경질됐다는 소식도 있던데, 이렇게 되면 다음 시즌 리버풀은 또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리버풀 팬 형님들은 지금 기분이 어떠실지 궁금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밀너 선수 은퇴 소식 들으면서 EPL 레전드 한 명 또 떠나는구나 싶어서 씁쓸하더라고요. 진짜 꾸준함의 대명사였는데, 이제는 그라운드에서 못 본다니 뭔가 시원섭섭한 기분입니다.
저희 팀은 이번 주 경기 보니까 선수들 집중력이 좀 떨어진 것 같던데, 혹시 다른 팀들도 그런가요? 특히 주전 선수들 체력 문제가 좀 심각한 것 같아서 걱정입니다. 리그 막판이라 다들 힘든 시기인 건 알겠는데, 부상 없이 시즌 잘 마무리했으면 좋겠네요. 다음 시즌을 위해서라도 컨디션 조절 잘 해서 유종의 미를 거두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들 응원하는 팀들 요즘 분위기 어떤지 댓글로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 시즌 준비는 잘 되고 있는지도 궁금하네요. 다 같이 정보 공유하면서 다음 시즌을 더 재미있게 즐겨봅시다!
특히 EPL 같은 경우엔 이적 시장도 그렇고 감독 교체도 많아서 변수가 더 많은 것 같아요. 슬롯 감독이 리버풀에서 1년 만에 경질됐다는 소식도 있던데, 이렇게 되면 다음 시즌 리버풀은 또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리버풀 팬 형님들은 지금 기분이 어떠실지 궁금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밀너 선수 은퇴 소식 들으면서 EPL 레전드 한 명 또 떠나는구나 싶어서 씁쓸하더라고요. 진짜 꾸준함의 대명사였는데, 이제는 그라운드에서 못 본다니 뭔가 시원섭섭한 기분입니다.
저희 팀은 이번 주 경기 보니까 선수들 집중력이 좀 떨어진 것 같던데, 혹시 다른 팀들도 그런가요? 특히 주전 선수들 체력 문제가 좀 심각한 것 같아서 걱정입니다. 리그 막판이라 다들 힘든 시기인 건 알겠는데, 부상 없이 시즌 잘 마무리했으면 좋겠네요. 다음 시즌을 위해서라도 컨디션 조절 잘 해서 유종의 미를 거두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들 응원하는 팀들 요즘 분위기 어떤지 댓글로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 시즌 준비는 잘 되고 있는지도 궁금하네요. 다 같이 정보 공유하면서 다음 시즌을 더 재미있게 즐겨봅시다!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4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경기 보신 분들?? ㅋㅋㅋ 진짜 마지막에 빡쳤네 ㅠ6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요즘 팀 성적 실화냐? 우리팀 폼 미쳤는데 다른 팀은 어떰? ㄷㄷ20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 이한범 국대 활약 어케 보냐? 솔직히 ㄷㄷ20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하퍼 사이클링 히트 미쳤다 ㄷㄷ 이젠 진짜 GOAT 되는거임?2026-06-23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 타격왕 기회 아까운 거 ㄹㅇ 팩트 아님? ㅠㅠ2026-06-23
-
[자유게시판] 댈러스 더스티 메이 감독 선임, 이거 대박 아니냐? 매버릭스 우승각임?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아 진짜 오늘 경기 개 기대된다 ㄷㄷ 어제 졌잘싸였는데 오늘은 진짜 이겨야 됨. 특히 지난주에 부상당했던 이정우 복귀한다던데 이거 실화냐? 그럼 우리팀 완전체로 붙는 건가 ㅠㅠㅠ2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그거 기사 봤는데 솔직히 좀 웃겼음. 근데 또 생각해보면 야구라는 게 워낙 변수가 많아서 저런 일이 생길 수도 있는 거 아니겠냐? 오히려 신기록이라 다음에 또 나올까 싶어서 더 궁금해지네.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가 언제부터 그렇게 이적시장을 휘저었다고 난리냐 ㅋㅋㅋㅋ 솔직히 투헬 때는 어쩌다 운이 좋았던 거지, 그 전에는 이적시장 삽질 ㅈㄴ 많이 했잖아. 알론소도 아직 피셜 뜬 것도 아닌데 너무 설레발 치는 거 아니냐? ㅋㅋㅋ3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근데 얘네 진짜 어릴 때부터 KBO리그에서부터 차근차근 올라온 애들이라 더 자랑스러운 거 같음. ㅋㅋㅋ 예전에 얘네 퓨처스리그 경기 보러 갔던 거 생각나네. 그때도 재능은 알아봤는데 이 정도까지 클 줄이야 ㅠㅠ3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공감함 ㅋㅋㅋㅋ 마지막 경기 진짜 눈에 보이는 불공정함임 ㅠㅠ 그냥 축구팬으로서 좀 아쉬움. 월드컵 방식 좀 바꿔야 하는 거 아니냐고 이번에 특히 심한 것 같던데.5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와 진짜 미쳤다니까. 6연속 득점은 ㄹㅇ 역사에 남을 기록임. 솔직히 나이 먹어서 좀 기대 안 했는데 역시 호날두는 호날두네. 괜히 GOAT 소리 듣는 게 아님.6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엘지 맨날 초반에만 이러고 중반부터 빌빌 기는 거 국룰 아니었냐 ㅋㅋㅋㅋㅋ 아직은 좀 불안함. 작년에도 왠지 모르게 불안불안했는데 결국은... 그래도 어제 타선은 진짜 인정한다. 특히 김현수 홈런은 아직도 기억에 남네.8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아데바요 너무 저평가된다고 생각함? 마이애미 수비의 핵인데 아데토쿤보 온다고 덥석 넘겨주는 건 좀 아닌 것 같음. 물론 아데토쿤보가 미친 선수지만 마이애미는 수비 조직력이 강점인데.8시간 29분전
댓글목록4
망둥어샷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