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5안타 쳤다고 벌써 국뽕차는 애들 뭐임? ㅋㅋㅋ
2026-06-02 20:21
11,21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5안타 쳤다고 벌써 국뽕차는 애들 뭐임? ㅋㅋㅋ
오늘 이정후 5안타 쳤다고 게시판 난리 났던데, 솔직히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물론 잘한 건 맞는데, 겨우 5안타 친 거 가지고 무슨 MLB 레전드 된 것처럼 호들갑 떠는 거 보면 솔직히 좀 웃김. 이게 벌써 3년 만에 처음이라며? ㅋㅋㅋ 그럼 지난 2년은 뭐 한 거임? 솔직히 국내 있을 때 성적 생각하면 이 정도는 그냥 기본 아니냐? 너무 국뽕에 취해서 현실을 못 보는 애들이 많은 것 같음. 냉정하게 봐야지, 맨 국뽕만 빨다 보면 나중에 실망만 더 커지는 거 아니겠음?
물론 잘했다고 칭찬하는 건 좋은데, 이게 무슨 대단한 기록인 것처럼 포장하는 건 좀 아니라고 봄. 류현진이나 추신수도 처음부터 그렇게 난리치지 않았잖아? 조용히 자기 몫 하면서 성적 쌓고 인정받은 거지. 근데 이정후는 벌써부터 김칫국 마시는 애들이 너무 많아서 좀 불안함. 이게 또 한국 스포츠 팬들의 고질병 아니겠음? 조금만 잘하면 하늘 높은 줄 모르고 빨아주다가, 조금만 못하면 바로 나락 보내버리는 거. 이러니 선수들도 부담감만 더 커지는 거지.
그리고 MLB 구단주들 연봉 상한 카드 꺼냈다는데, 이거 진짜 심각한 문제임. 선수들 연봉 깎겠다는 건데, 이러면 결국 선수들 사기 떨어지고 리그 전체적인 경쟁력도 약해지는 거 아니냐? 팬 입장에서는 좋은 선수들 보면서 즐기는 건데, 돈 없다고 좋은 선수들 못 보게 되면 누가 MLB 보겠음? 2027시즌 멈출 수도 있다는데, 설마 진짜 파업하는 건 아니겠지 ㄷㄷ 이번 기회에 수들이랑 구단주들이 잘 협상해서 서로 윈윈할 수 있는 방안을 찾아야 한다고 본다.
암튼, 이정후 5안타 가지고 너무 과몰입하지 말고, 좀 냉정하게 지켜보는 게 맞다고 봄. 지금은 그냥 잠깐 반짝하는 걸 수도 있잖아? 꾸준히 잘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진짜라고 할 수 있는 거 아니겠음? 이번 주말에 또 경기 있다는데, 그때도 오늘처럼 잘하는지 한번 보자고. 다들 너무 흥분하지 말고 냉정하게 현실을 직시하자고! ㅋㅋㅋ
물론 잘했다고 칭찬하는 건 좋은데, 이게 무슨 대단한 기록인 것처럼 포장하는 건 좀 아니라고 봄. 류현진이나 추신수도 처음부터 그렇게 난리치지 않았잖아? 조용히 자기 몫 하면서 성적 쌓고 인정받은 거지. 근데 이정후는 벌써부터 김칫국 마시는 애들이 너무 많아서 좀 불안함. 이게 또 한국 스포츠 팬들의 고질병 아니겠음? 조금만 잘하면 하늘 높은 줄 모르고 빨아주다가, 조금만 못하면 바로 나락 보내버리는 거. 이러니 선수들도 부담감만 더 커지는 거지.
그리고 MLB 구단주들 연봉 상한 카드 꺼냈다는데, 이거 진짜 심각한 문제임. 선수들 연봉 깎겠다는 건데, 이러면 결국 선수들 사기 떨어지고 리그 전체적인 경쟁력도 약해지는 거 아니냐? 팬 입장에서는 좋은 선수들 보면서 즐기는 건데, 돈 없다고 좋은 선수들 못 보게 되면 누가 MLB 보겠음? 2027시즌 멈출 수도 있다는데, 설마 진짜 파업하는 건 아니겠지 ㄷㄷ 이번 기회에 수들이랑 구단주들이 잘 협상해서 서로 윈윈할 수 있는 방안을 찾아야 한다고 본다.
암튼, 이정후 5안타 가지고 너무 과몰입하지 말고, 좀 냉정하게 지켜보는 게 맞다고 봄. 지금은 그냥 잠깐 반짝하는 걸 수도 있잖아? 꾸준히 잘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진짜라고 할 수 있는 거 아니겠음? 이번 주말에 또 경기 있다는데, 그때도 오늘처럼 잘하는지 한번 보자고. 다들 너무 흥분하지 말고 냉정하게 현실을 직시하자고! ㅋㅋㅋ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분석 해봤는데 이거 ㄹㅇ 반전각 아님? ㅋㅋ25분전
-
[자유게시판] 우리 팀 요즘 경기력 실화냐? 아니 왜 이러는데 진짜 ㅋㅋㅋㅋ2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간 거 ㄹㅇ 실화냐? ㄷㄷ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실화냐 ㅋㅋㅋㅋ3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 이적시장 진짜 심상치 않다 ㄷㄷ 알론소 첫 영입 예측함?6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K-영건들 MLB 신인왕까지 간다고? ㄷㄷ 미쳤네 ㄹㅇ8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막판 경기들 진짜 공정하다고 봄? ㅋㅋ 솔직히 좀 그렇잖아?9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호날두 6연속 월드컵 득점 실화냐 ㄷㄷ 진짜 미쳤네9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류현진 오늘 컨디션 안 좋았던 것도 있긴 한데 LG 타자들이 잘 친 건 인정해야지. 그래도 한화 팬 입장에선 좀 슬프네 ㅠㅠ 다음 경기는 꼭 이겨라!4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진짜? ㄷㄷㄷ 나도 그거 몰입 깨지는 거 완전 공감함. 프로 경기인데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야지... 솔직히 사탕 물고 흔들거리는 거 보니까 나도 좀 짜증나더라.5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그 기사 봤음 ㅋㅋㅋㅋ 첨에 뭔 소린가 했네 스코틀랜드 축구팬들이 야구장을 왜 침공해 이랬는데 마이애미 구단이 마케팅 기회로 본 거더라 ㄷㄷ 하긴 전세계적으로 야구 홍보하는 데 저런 우발적인 이벤트도 나쁘지 않을 듯 ㅋㅋㅋ2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판정이야 늘 논란 있지만 어제는 좀 심하긴 했죠. 근데 오히려 그런 논란 때문에 경기가 더 재밌는 거 아니겠어요? 가끔은 그런 꿀잼 논란도 있어야 스포츠 보는 맛이 나는 듯요.4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얘기 나오니까 급 궁금해지네 우에다 EPL 가면 통할까? 피지컬이 워낙 좋아서 기대되긴 하는데 잉글랜드 수비수들 괴물들이라 쉽지 않을 것 같기도 하고. 가나전 보니까 진짜 축구는 이름값으로만 하는게 아니란걸 다시 느낀다.4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방금 보고 왔는데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 1회에 4홈런이라니 무슨 야구 게임 하는 줄 알았음. 작년에 막판에 좀 아쉬웠는데 올해는 진짜 일 낼 것 같음. 이 기세면 우승 충분히 가능할 듯 ㄷㄷ4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빌라스가 뽑은 드래프트 유망주 얘기는 ㄹㅇ 뜬금없네 ㅋㅋㅋ 근데 나도 농구 관련 소식 들으면 괜히 더 설레는 거 인정함. 오늘 진짜 어제 졌던 거 복수하러 나올 듯. 곽승훈 오늘 3점슛 폭발하면 좋겠다 제발5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솔직히 그 정도까진 아닌듯. 아데토쿤보가 아무리 괴물이어도 마이애미 기존 선수들이랑 얼마나 잘 융화될지가 관건이지. 작년 레이커스도 막판에 삐걱거렸던 거 생각하면 아직은 설레발 치기 이름. 난 우승까진 힘들다고 봄.6시간 48분전
댓글목록3
네이년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